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대풍관

조회수: 67
식당

Information

굴&물회 전문점.
코스 요리 주문하면 된다.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100g, 3개
상식이가 매일 사용하는 치약!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Life with Dreamfullady [2022년 08월 28일]
먹었는데, 이젠 생굴도 너무 맛있는 나이가 되어버린 듯 ^^; 안주가 좋으니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제가 기대한 굴전은 굴이 통째로 들어가 있는 거였으나 대풍관의 굴전은 굴을 다져서 부친 느낌이었어요. 그 점은 약간 아쉽^^ 그래도 맛있는 굴 요리들~ 굴찜도 어느새 완성됩니다. ^^ 겨울이 빨리 오면 좋겠네요...

WHERE IS WHALE [2022년 10월 03일]
분야인데다가 굴철도 아니어서 굴요리만 취급하는 음식점보다는 ​ 이래지방 음식 두루두루 맛 볼 수 있는 음식점으로 알아봤어여 쭈욱- 검색하다보니까 대풍관이라는 밥집이 리뷰도 많고 후기도 괜찮길래 여기로 목적지 설정했습니당 대풍관 경상남도 통영시 해송정2길 29 강구안 근처에 위치했는데 이 주변에 죄다 충무...

오늘도 행복하자 [2022년 10월 04일]
안녕하세요 통영여행 & 거제도여행을 할때 매번 들리는 식당을 소개해드릴까해요 굴코스,멍게비빔밥 잘하는 집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고고~ 대풍관 경상남도 통영시 해송정2길 29 ​ 매일 09:30~21:00 ​ T. 0507-1325-4446 ​ 주차 가능 ​ ​ ​ 통영 굴수협과 시청에서 추천하는 통영의 대표적인 굴요리전문점 대풍관 ​ ​ 통영 중앙...

생각의 탄생 [2022년 09월 20일]
회 뿐만이 아니라 해삼, 멍개, 개불, 새우, 게 등 해물은 다 좋아하는데요. 통영여행 때 멍개비빔밥을 아주 맛있게 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들려봤어요^^​ ​ 대풍관 경상남도 통영시 해송정2길 29 그곳은 이미 유명한 통영 맛집 '생생 굴마을 대풍관' 요즘 통영의 핫한 볼거리인 디피랑 아래에 있는 대풍관. 자체 주자장이...

잼냥의 맛집여행기 [2022년 09월 24일]
통영 여행 중에 들렸던 식당 중 통영 동호동 맛집 대풍관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재방문하고 싶은 가게였어요! ​ 처음에 대풍관가는길이 주말이라 좀 막혔지만 그만큼 인기가 좋구나 생각이 들어서 궁금했던 가게였어요✌️ ​ ​ 가게 앞에는 바로 메뉴판이 표기되어 있어서 무슨 음식을 얼마에 파는 가게다!!라고 명확히...

지야의 백수바라기 ♥ [2022년 09월 30일]
갔다가 점심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한 통영 맛집이에요!! 다양한 종류의 해물이 들어간 굴 요리 전문점인데 너무 맛있었어요!! ​ 대풍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60 · 블로그리뷰 1,258 naver.me 경남 통영시 해송정 2길 29, 대풍관 T. 0507-1325-4446 ​ 영업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소소한 일상이야기 [2022년 08월 31일]
안녕하세요 서여인입니다🙌🏻 ​ 오늘은 통영 중앙시장에 위치한 생생굴마을 대풍관를 소개합니다~! 대풍관은 평소에 대기줄이 있을만큼 광광객들이 많이 찾는 ​통영 중앙시장 맛집​이에요 ​ 저희는 11시 20분쯤에 갔는데도 홀에 사람이 많았고, 12시 되기 전인데도 대기줄이 길더라구요🙊 (역시 인기 맛집은 서둘러야 한다는...

sejin051616님의블로그 [2022년 09월 22일]
​ 위치는 남망산 조각공원 입구에 있는 통영 먹거리 근처입니다 대풍관은 건물도 크고 간판도 큼지막해서 강구안 인근에서 고개를 들어보면 남망산공원 방향으로 바라보면 한눈에 들어옵니다 ​ ​ 넓은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이 없으며, 바로 뒤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차로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실내에...

잘먹고 잘살자 [2022년 09월 22일]
좋고 맛도 너무 좋은 굴을 굉장히 좋아해요. 굴로 유명한 통영에서도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통영중앙시장 맛집 대풍관 소개할게요. 통영 중앙시장 맛집 대풍관 ​ 넓디넓은 주차장이 있는 대풍관이예요. 매장 스케일부터 주차장까지 압도적이에요. 통영 중앙시장 맛집 대풍관 실내도 1층과 2층으로 굉장히 깔끔하고...

끄적끄적 나의 하루 [2022년 08월 26일]
대풍관 경상남도 통영시 해송정2길 29 통영 대표 맛집, 굴요리 전문점 대풍관 ​ 매일 09:30-21:00 ​ 단체석 가능 주차 가능 (주차장 넓음.) 비진도에서 신나게 놀고 저녁으로 통영 맛집 동피랑 전복마을과 대풍관 중에 고민하다가 다양한 굴 요리를 맛보고 싶어서 코스가 있는 통영 굴 전문점 대풍관으로 방문! [여름휴가...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WHERE IS WHALE [2022년 10월 03일]
검색하다보니까 대풍관이라는 밥집이 리뷰도 많고 후기도 괜찮길래 여기로 목적지 설정했습니당 강구안 근처에 위치했는데 이 주변에 죄다 충무김밥 - 꿀빵집들 뿐이라서 그 사이에 있는 대풍관이 식사 제대로...

스타일을 만드는 여자 [2021년 12월 06일]
도착하자마자 점심 먹으러 간곳이 통영 대풍관이었어요. 저는 어딘지도 모르고 따라갔었는데 여기가... 근처에 바로 통영중앙시장이 있기때문에 통영 대풍관에서 식사하고 시장구경하고 동피랑 벽화마을까지...

에이블, 그리고 일상 [2022년 09월 14일]
사실 시외갓댁 가는 길에 잠시들렸음...ㅎㅎㅎㅎ 어마무시한 우회긴 했지만~~~ 생생 굴마을 대풍관 3시... 입덧 때문에 두개만 먹고 남편이 다먹었다...>.< 코스별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통영 대풍관 담번에...

잼냥의 맛집여행기 [2022년 09월 24일]
통영 여행 중에 들렸던 식당 중 통영 동호동 맛집 대풍관은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아서 재방문하고 싶은 가게였어요! 처음에 대풍관가는길이 주말이라 좀 막혔지만 그만큼 인기가 좋구나 생각이 들어서...

먹고 찍는 오일락 [2022년 08월 18일]
대풍관 경남 통영시 해송정2길 29 매일 09:30 ~ 21:00 통영에서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대풍관에 방문해봤다. 기나긴 웨이팅을 뚫고 결국 먹었다 ^_^ 우리가 방문한 날은 휴일이긴 했지만 앞에 웨이팅이 꽤...

SMILE AGAIN :) [2022년 05월 02일]
나중에 또 통영에 들릴 일이 있어서 그때 무조건 통영 물회 맛집으로 다시 찾을 생각이에요. #통영물회 #통영게장 #대풍관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우드렌(가구/조명/리뷰) [2022년 09월 03일]
굴요리 전문점 통영 중앙시장 맛집 대풍관 지난 여름휴가를 보낼 때 들렀던 굴 요리 전문점 대풍관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아이랑 함께 방문했던 터라 아이도 먹을게 있을지 미리 알아보던 중 어린이전복죽도...

먹기 위해 사는 위장 환자 [2021년 05월 04일]
통영 대풍관으로 가보기로 했다. 멍게를 안 좋아하는데 괜찮을까 걱정되었다. 하지만 가능한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기로 결심했기 때문에 도전해보았다. 대풍관 메뉴: A코스요리 25,000원 / 꼬막비빔밥 10,000원...

supercalifragilisticexpialidocious [2022년 06월 26일]
부모님 그리고 아이와 통영여행을 계획하면서 몇개의 맛집을 검색했고 그중 하나가 대풍관 대풍관은 마지막날 서울 올라오기전 점심으로 갔었는데 마지막날 방문 후기는 그간 봤던 통영의 식당중 건물이 가장...

생각의 탄생 [2022년 09월 20일]
통영여행 때 멍개비빔밥을 아주 맛있게 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들려봤어요^^ 그곳은 이미 유명한 통영 맛집 '생생 굴마을 대풍관' 요즘 통영의 핫한 볼거리인 디피랑 아래에 있는 대풍관. 자체 주자장이 있지만...

정나미있는 하루 [2021년 12월 06일]
통영여행, 산책하기 좋은 이순신공원 굴정식/굴코스 요리맛집 대풍관 늦게까지 푸욱자고 이제 둘째날의... 찐맛집같은 대풍관으로 갔다. 요기는 워낙 진짜 후기도 많았고 어릴때 오빠가 찐 통영분 어머니랑 간...

사 로 잡 아 요, [2022년 09월 23일]
통영 맛집 대풍관 ▏주 소: 경남 통영시 해송정2길 29 ▏연락처: 0507-1325-4446 ▏영업시간: 9:30~21:00 @대풍관 인스타그램 생방송 투데이에 멍게비빔밥 맛집으로 방영된 통영의 대표적인 굴 요리 전문점 대풍관!...

오늘도 행복하자 [2022년 10월 04일]
0507-1325-4446 주차 가능 통영 굴수협과 시청에서 추천하는 통영의 대표적인 굴요리전문점 대풍관 통영... 추천드려요 대풍관은 TV에도 방영된 집이라 인기가 많은데요, 카카오톡 테이블링 서비스를 이용하셔서...

slowly but steadily [2022년 05월 02일]
통영 대풍관 통영엔 예전에도 당일치기로 여행 갔다온 적이 있어서 이번엔 안가봤던 딱 한 곳만 가보고... 먹어보러 #통영대풍관 으로. 그런데 대풍관 넘넘 유명해서 웨이팅이 엄청났다,,, 다행이 테이블링...

꿈을 살다 [2022년 02월 04일]
대풍관 디피랑에 가기 전 든든히 먹으려고 들른 곳이다. 건물 앞 주차장이 만차이면 뒤로 돌아... 대풍관 경남 통영시 해송정2길 29 055-644-4446 오전 9시 반 오픈. 주차 가능 #대풍관 #통영대풍관 #통영굴요리...

kkaengji :) [2022년 09월 06일]
허기진 저를 푸짐하고 맛있는 1인분 코스요리로 반갑게 맞아준 곳, 통영 먹거리 가득한 대풍관을... 슬슬 걸어 남망산 조각공원 입구에 있는 통영 먹거리 가득한 대풍관으로 향했어요. 대풍관은 건물도 크고...

LC/RC 라쌤토익 강남파고다 라수진 [2022년 08월 27일]
일단 밥부터 먹고 보자해서 <대풍관>으로 갔어요. 통영 대표음식들이 코스로 나온대서 먹어보기로 했죠. 원래 이곳은 웨이팅도 긴 곳인데 점심시간 지나고 가서인지 바로 입장이 가능했어요. <대풍관>의...

토끼가 키우는 호랑이 [2021년 08월 01일]
굴 요리가 유명한 통영에서 고민하고 고민한 끝에 대풍관에 다녀왔어요:) 대풍관 경상남도 통영시 해송정2길 29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00 전화번호 : 050-71325-4446 통영하면 굴 아닌가요?ㅎㅎ 카카오맵 평점이...

이름이 브랜드가 되는세상 [2022년 05월 02일]
통영 굴정식 맛집 혼밥 굴코스 가능한 대풍관 굴 요리 통영에서 먹어야하는 음식 중에 하나가 굴요리인데요. 혼자라도 굴코스 야무지게 먹을 수 있는 대풍관에 다녀왔습니다. 대풍관은 통영전통중앙시장...

여행자를 인도하는 북극성처럼! [2020년 12월 27일]
남망산과 강구안 근처에 있는 통영 대풍관. 여긴 역사가 있는 굴 요리 전문점이다. ▲ 대풍관 외부 간판에는 생생굴 마을 대풍관이라고까지 표기가... 메뉴와 가격이 적혀있어 예산을 생각하며 들어갈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