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라한셀렉트 경주

조회수: 464
숙소

Information

호텔현대 경주에서 라한셀렉트로 새로 탄생. 27년만에 전면 리뉴얼한 호텔.
관련 기사 보기

'라한셀렉트 경주' 예약하기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100g, 3개
상식이가 매일 사용하는 치약!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뻐킷리스트 [2022년 10월 31일]
경험을 통해 이 곳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 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다. 경주 라한셀렉트 정보 2020년 4월 보문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질 라한셀렉트 경주를 만나보십시오 키즈라운지 (플레이존, 실내 스케이트장), 프리미엄 푸드코트, 라이프스타일 북스토어&카페, 그리고 다채로운 Leisure&Culture 부대시설...

twinstar [2022년 12월 05일]
라한셀렉트 경주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338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셀렉트 경주 룸 컨디션(더블+싱글) 여자 셋이서 간 라한셀렉트 경주 룸 컨디션도 깨끗하고 좋았다. 마침 호수 뷰라서 저녁의 뷰도, 아침의 뷰도 매우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한국의 16강 진출이 걸려있는 한국:포르투갈 경기가...

도움되는 생활정보, 돔글 [2022년 12월 06일]
마련이죠. 저는 연말에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며, 고민 끝에 경주로 1박2일 가족 여행을 다녀오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경주에서 5성급 호텔로는 힐튼 경주와 오늘 소개할 라한셀렉트 경주가 대표적이죠. 이 호텔 예약에 대해 알아보다 알게 된 아주 간단하면서 확실한 할인 정보에 대해 안내해드릴게요. 할인은 꼭...

주블리의 행복한 일상기록 [2022년 11월 11일]
보문단지내에 위치한 호텔로 결정했는데 위치나 접근성, 시설 무엇하나 빠지는게 없는 곳이었다 역시 5성급이라 다르구만~ 주차창이 굉장히 넓은 라한셀렉트경주 주차걱정은 전혀 안해도되서 좋았다 ​ ​ 라한셀렉트경주 로비 ​ 라한이라고 적혀있는 로비!ㅎㅎ 보문단지가 한눈에 보이는 넓고 깔끔한 로비 체크인, 체크아웃...

부산으로 이사온 서울쥐 [2022년 11월 29일]
안녕하세요 부산쥐에요! ˃ᴗ˂ 이번에 경주 여행 갔을 때 이용한 숙소는 바로 라한 셀렉트 경주였어요! 진짜 찐으로 너무 만족해서 경주 여행하시는 분들께 너무 추천드리고 싶어용⭐️⭐️⭐️⭐️⭐️ (전 여기어때 통해서 예약했고 내돈내산후기입니당) 로비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 라한 셀렉트 경주 경북 경주시 보문로 338...

슬이네 일상 담기 [2022년 11월 18일]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 ① 디럭스 트윈룸 (마운틴뷰 / 레이크뷰) 지난 9월 말, 시댁식구들과 단체로 가족여행 다녀왔던 경주! 라한셀렉트에서 룸3개를 예약했었어요ㅎㅎㅎ ​ 세 개의 폿팅을 올려드릴텐데, 그 첫번째는 디럭스트윈룸 관련 글이랍니당 레이크뷰와 마운틴뷰 모두 소개해드릴게요:) 라한셀렉트 경주 경상북도...

어제보다 나은 오늘,오늘보다 나은 내일. [2022년 10월 24일]
경주> 라한셀렉트 경주 일층에는 휴게공간으로 되어있어 저녁에 보면 외국인분들이 맥주를 들고 내려와 다 같이 담소를 나누는 모습이 보였다. ​ ​ ​ ​ <라한셀렉트 경주> 방으로 입실해 보이는 옷장 가운과 함께 정돈이 잘 되어있다 호캉스를 시작해 보자! ​ ​ ​ ​ <라한셀렉트 경주> 역시 룸 컨디션은 호텔이 최고다.. 방 내부...

주라노의 행복한 여행 [2022년 12월 04일]
​ 안녕하세요! 늦가을 경주여행을 다녀온 주라노입니다. ​ 이번 경주여행에선 바다옆 베스트웨스턴 경주호텔과 보문로에 위치한 라한셀렉트 경주에 묵으며 경주여행을 즐겨봤는데요! ​ 오늘은 최고의 시설로 저의 경주여행 만족도를 업시켜준 경주라한셀렉트를 소개해 볼게요!^^ ​ ​​ ​ <첫째날 묵은 가성비 호텔 베스트웨스턴...

조그막의 소소하고 조그마한 일상 [2022년 11월 28일]
​ #라한셀렉트경주 지상에 주차했다. 라한셀렉트 경주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338 라한셀렉트 경주 룸 컨디션 넘 좋았고, 기본적으로 매우 쾌적했음 방도 넓고 테라스가 따로 있는게 넘 좋았다 ​ 매우 넓었던 화장실+샤워실 거셀찍기 좋은 큰 거울 기본적인 어메니티 다 있다, 드라이기도 구비되어 있다. (드라이기는...

너와의모든것 [2022년 11월 07일]
유잼입니다. 동생이 호캉스 한다고 경주 라한 셀렉트를 갔는데요. 유잼도 살짝 꼽사리 껴서 같이 다녀왔어요. 포토존에서 너무 예쁜 사진도 건졌는데요. 경주에서 편안하게 묶을 수 있는 숙소 라한 셀렉트 정보 공유할게요. 호텔 로비는 역시 깔끔하고 고급 지네요. 620호에 묶었답니다. 사진 각도 머선129 화장실...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담스럽게 ! [2022년 08월 16일]
숙소는 라한셀렉트 경주로 다녀왔습니당 그럼, 경주 여행 때 다녀온 호텔 후기를 공유할게요. 라한셀렉트 호텔은 5성급 호텔인데요. 얼마 전, 리모델링을 했다고 들었습니당.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Erin쌤의 영어와 여행이야기 [2022년 08월 31일]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 경북 경주시 보문로 338 라한셀렉트 경주 054-748-2233 체크인 3pm 체크아웃 11am 경주여행 숙소 중에서 호텔을 간다면? 가장 유명한 호텔 두 개는 경주 힐튼과 경주 라한셀렉트인 것 같네요....

Nanna결의 나다운 오늘 [2022년 01월 08일]
눈꼽만 떼고 앉아서 누가 차려주는 밥 먹을수 있는 그자체가 행 복하더라구요 라한셀렉트는... #겨울경주여행 #라한셀렉트경주 #경주라한호텔 #보문호수산책로 #경주상점 #보문호수 #경주산책 #경주현대호텔...

포도깨비 [2022년 08월 29일]
대신 온돌기능으로 방바닥을 좀 뜨뜻하게 해주면 잠잘때 피로가 싹 가실수도~ ㅎㅎㅎㅎㅎㅎ 라한셀렉트 경주 부대시설 이용시간표까지 참고하시구용~ 경주 라한셀렉트 호텔 온돌방 아기가 떨어져서 다칠...

호빵과냐옹 [2022년 10월 14일]
여행하면서 힘들면 관광 일정을 줄이고 호캉스를 할까 싶어서 고민 끝에 보문호 뷰가 좋다는 경주 보문단지 호텔 라한셀렉트로 가기로 했어요. 라한셀렉트 경주는 보문단지에 위치해 있는 5성급 호텔이라고...

미오의 즐거운 인생 ♥ [2021년 09월 21일]
원래 이곳은 '현대호텔'로 운영되었는데, 리모델링과 함께 #경주라한셀렉트 로 다시 태어났어요.... 호다닥 입실하고 싶어서 :) 라한셀렉트 경주 1박 2일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 계실텐데, 10월 평일 기준...

오늘, 뭐하고 놀지? 놀지여행 [2022년 10월 30일]
때는 라한셀렉트 수영장 가격을 저렴하게 운영하면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있다면 라한셀렉트 경주는 부대시설과 객실로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 다른 포스팅에서 경주 라한호텔...

S의 다이오리 ♥ [2022년 12월 01일]
S의다이오리 또복이노트♥-200일 아기랑 경주여행 경주라한셀렉트 아기용품 수유실 조식 후기 경주... 역시 라한셀렉트 경주가 저는 참 좋아요 :) (2배 이상으로 더 비쌌던 5성급호텔도 바디필로우 하나로 문제...

갱이델리 [2022년 11월 16일]
깨끗하고 머리카락한올 없던 라한호텔 참 기분좋운 숙소였다 굳이~~~단점을 꼽자면 1.수영장비 왜내야하는지 모를 ? 2.조식가격이 너무 쎔 3.방음문제 4.호텔내 편의점 없음 #라한셀렉트경주 #라한호텔 #경주호텔

칼정은 시티 : 일상 이야기 [2022년 11월 28일]
아빠가 회사에서 받아오신 경주라한셀렉트 식음료 5만5천원권 쿠폰이 있는거에요! 그래서 경주 라한호텔에서 디너뷔페를 즐기기로 하고 미리 예약해서 11/12 토요일 저녁 7시 30분 2부 타임으로 다녀왔답니다!...

냐미, 이야기 [2022년 11월 11일]
#라한셀렉트 #경주호텔 #보문호수 라한셀렉트 룸에서 본 보문호수 조식먹으러 고고싱! 탤니 모자는 #나다델라조스 #아기버킷햇 #나다델라조스버킷햇 #아기모자 올 여름 저 모자 정말 잘 썼지! 반팔 티셔츠는 #본못...

insunnydays님의 블로그 [2022년 11월 28일]
아이들과 경주 여행 생각만 하다 이제 가게 되었어요. 숙소 검색하다 제 눈에 띈 라한셀렉트경주 (구... 라한의 투숙객 전용 산책로도 꼭 가보세요. 단풍이 너무 이뻐요~~^^ 로비라운지 바에요. 오후부터...

역쟁이 [2022년 10월 10일]
참고로 경주라한셀렉트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였어요. 객실은 약 26평 정도... 경주 수영장 호텔, 라한셀렉트 경주 호캉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수영장이겠죠? 수영장은 실내에도 있고...

소소한 일상기록 [2022년 08월 11일]
라한셀렉트는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입니다 체크인을 한 후 엘리베이터 가는 길에 있던 경주산책 서점과 카페를 겸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이라고 해요 따로 들어가 보지는 않았습니다! 라한셀렉트 경주...

수제화 만드는 바이올리니스트, [2022년 09월 25일]
여름에 다녀온 경주 라한셀렉트 패밀리트윈 늦은 리뷰에요.:) 올때마다 꼭 한 장은 사진에 담게되는 뉴욕에 그 유명한 LOVE 조형물 떠오르게 하는 로비 풍경. 얼리체크인 외엔 15시부터 체크인 업무가 시작되어서...

별의 별 이야기 [2022년 07월 06일]
이번 경주여행의 첫 숙소는 바로바로~~~~~~~~! 라한셀렉트 경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 그래도... 크아아아아 너무 좋다 라한 진짜 너무너무 좋다 기본 더블룸인데 완전 넓고 좋다 ㅠㅠㅠㅠ 짱... 콘센트도...

희락희락 따뜻한 봄♥ [2022년 06월 21일]
밤이 되니 조명이 들어오면서 더욱 예쁜 야경을 볼 수 있는 라한셀렉트 경주 저녁 먹고 쉬다가 야식 받으러 가기 전 잠깐 산책! 라한셀렉트 안에는 편의점도 없고 경주상점은 9시에 닫아서 소노벨 근처...

포도깨비 [2022년 09월 12일]
<경주 라한셀렉트호텔 조식, 수영장, 온돌방 참조> <라한셀렉트 경주>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338 라한셀렉트 경주 전화번호 : 054-748-2233 운영시간 : 매일 24시간 주차장 : 지하/지상주차장 이용가능. 경주...

Gaedilog:) [2022년 11월 08일]
깔끔하고 조식을 즐길 수 있는 5성급 호텔을 찾는다면 라한셀렉트 경주 ♥ 경북 경주시 보문로 338... 그런데 라한셀렉트에서 굉장히 밀고 있는 메뉴인 것 같으니 한 번 먹어보도 좋을 듯! 내가 머문 곳은...

안녕! 리봉짱 [2022년 11월 24일]
않고 #경주라한셀렉트 를 선택했는데요! #경주라한호텔 에서의 숙박 역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객실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숙박했던 객실은 디럭스 더블룸 산 전망이었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넓은 객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