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박용자 경주명동쫄면

조회수: 137
식당

Information

since 1977, 백종원 3대천왕 식당.
비빔쫄면, 유부쫄면, 오뎅쫄면, 냉쫄면.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100g, 3개
상식이가 매일 사용하는 치약!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행복하게 잘먹고 잘사는♡ [2022년 11월 26일]
브레이크타임 평일 15:00~16:30 주말,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 휴무 매주 화, 수요일 ​ 주차 매장 주차공간 넓음! 갓길주차도 가능.​ ​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신택지6길 32 1층 경주에서 오래 산 사람에게도, 경주에 놀러 온 관광객에게도 가장 유명한 맛집을 꼽으라면 단연 명동쫄면이다...

Dear waning moon [2022년 10월 29일]
다녀왔어요! 다봉이와 떠난 당일치기 경주여행 그 첫번째 일정은 바로 배채우기!!! ​ 맛있는걸로 배채우기!!!​ ​ ​ 날아갈 기세인 다봉이와 도착한 곳은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이에요 ​ 예전에 여행예능에서 보고 궁금했던 명동쫄면을 드디어 방문! ​ 원래 본점방문예정이였는데 목적지인 불국사쪽에도 직영점이...

연슬 [2022년 11월 07일]
먹을까 고민하다 눈에 들어온 따듯한 쫄면! 명동쫄면 상세리뷰 가보자고~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신택지6길 32 1층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 경북 경주시 불국신택지6길 32 1층 불국사공영주차장입구 맞은편길로 내려오셔서 전주뚝배기식당에서 우회전하시면됩니다 ​ 영업시간 11:30 - 19:30...

크리의 슬기로운 생활 [2022년 07월 31일]
안 쓰는것 같아요. ​ 경주 불국사 맛집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 내부 부엌 내부는 완전 오픈형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 내부 제가 사진을 잘 못찍었는데, 왼쪽에 보시면 물과, 단무지는 셀프랍니다! 그리구 번호표가 나오면 직접 가져가서 드셔야해요! ㅎㅎ ​ ​ 경주...

철부지마미님의 블로그 [2022년 11월 02일]
하나 사서 가기로 내부 작업하는 모습 빵 종류와 가격 찰보리빵 20개 2개 구매 너무 달달하지 않고 맛이 있네요 하지만 가격이 좀 나가는 경주 찰보리빵 사고 도착한 명동쫄면 가게 입구 주차장이 있으나 몇대 주차할 수 없는 어쩔수없이 길거리에 주차 했네요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7시 30분 중간에 휴식시간...

식과 함께 Along With the Foods [2022년 10월 11일]
군침이 싹 도네… ​ 셀프로 해야 되는 게 많아서 번거로울 수는 있지만 쫄면 맛은 그 번거로움을 잊게 만드는 곳이었어요. ​ ​ 평점 3.7/5.0 ​ 또 갈 집 X ​ 맛있지만 엄청 특이한 맛은 아니었어요. ​ 그래도 불국사 근처 가면 한 번쯤 드셔보는 것 추천드려요!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신택지6길 32 1층

Empty space [2022년 07월 30일]
​ ​ ​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 ​ ​ ​ ​ 예전에 경주에 왔을 때 명동쫄면에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도 엄마랑 명동쫄면에 가기로 했다 ​ ​ ​ ​ 근데 딱 불국사점이 오픈을 했다고!! 본점은 차를 갖고 들어갈 수 없는 위치에 있었는데 불국사점엔 주차장이 있다길래 조금 멀어도 불국사점으로 가기로 했다...

You complete me [2022년 10월 07일]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 경상북도 경주시 불국신택지6길 32 1층 대체로 주말이면 엄마아빠는 아이들에게 쫓겨난다. 둘이서 눈치보지 않고 랜덤플레이댄스를 춰야 하고, 깔깔거리며 웃어도 진정하고 자중하라는 요청을 받지 않고 싶어서이다. 이번 주말은 큰딸에게 셋 다 쫓겨났다. 중학교 중간고사 기간이기 때문이다...

일상이야기 [2022년 11월 07일]
안녕하세요오:) 경주 혼여 다녀온 경험들을 블로그에 작성 하고 싶은데, 어떤 장소를 가면 사진을 찍는것에 익숙하지 않아서 많이 작성을 못하네요 ㅠㅠ 일단...경주에서 2만보 이상은 쉽게 걷더라구요 여튼 저는 두번째날 아침 명동쫄면이 그냥 왠지 계속 먹어야만 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그래서 무작정 갔어요...

그냥 하는 블로그 [2022년 08월 29일]
장소는 이곳​ 경주에 대해 자세히는 모르지만 느낌상 경주 시내에 위치해 있는 것 같고 주차장은 따로 없는 듯했다 노동공영주차장 경상북도 경주시 태종로 767 나는 명동 쫄면과 근접한 곳에 있는 유료주차장에 차를 대고 갔다. 월요일 12시쯤 방문해서 웨이팅이 있을까 싶었는데 역시 맛집은 시간을 가리지 않고 웨이팅...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연슬 [2022년 11월 07일]
명동쫄면 상세리뷰 가보자고~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 경북 경주시 불국신택지6길 32 1층 불국사공영주차장입구 맞은편길로 내려오셔서 전주뚝배기식당에서 우회전하시면됩니다 영업시간 11:30 - 19:30 15:00...

You complete me [2022년 10월 07일]
새로 생겼다는 말만 들어 한번 가보고 싶었던 명동쫄면 불국사점으로 갔다. 경주 시내에 있는 본점에 비하면 으리으리한 외관과 넓은 주차장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웨이팅 없이 식사할 수 있다는 것이...

크리의 슬기로운 생활 [2022년 07월 31일]
경주 불국사 맛집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 외부 식당 입구에요! 경주 맛집 명동 쫄면은 크지 않아서 별생각 없이 왔는데,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입구인데, 으리으리한 기와집이죠?! 박용자경주명동쫄면...

그냥 하는 블로그 [2022년 08월 29일]
유지하면서도 부드러워서 너무 좋다 속도 편안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감칠맛이 너무 좋은 곳 평범한 메뉴지만 계속 찾게 되는 매력이 있는 음식이다 앞으로도 경주 여행 스타트는 명동 쫄면에서!! 잘 먹었다!!!

간헐적 미식 美食 [2021년 12월 22일]
영업 시간 11:30 ~ 7:3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경주맛집 #경주핫플 #경주명동쫄면 #경주가볼만한곳 #경주쫄면 #경주명물 #경주현지인맛집 #황리단길맛집 #경주로컬맛집

먹고 배우고 사랑하고 [2022년 09월 01일]
갔어요 경주 시내에 아주 오래된 (울엄마 학창시절에도 있던) 명동쫄면이 불국사에 2호점을 내었네요 박용자님은 누구신지...? 깔끔한 한옥 외관 화, 수는 휴무 생긴지 얼마안되었는지 완전 깔끔해서 넘 좋았어요...

❤ 운이집사 ❤ [2021년 08월 11일]
백종원 3대천왕 에 나왔던 박용자 경주명동쫄면 다녀온 후기임 영업시간 11:30 ~ 19:30 매주 화요일... 비빔쫄면 / 유부쫄면 / 오뎅쫄면 / 냉쫄면 이 있는데 " 냉쫄면은 여름에 만나요 " 하는 문구를 보니 겨울에는 안...

윶니의 일상 [2022년 02월 07일]
백종원도 맛보고 간 경주 맛집, 명동쫄면 저는 경주에 놀러갔다가 금요일 오후 12시쯤 갔어요! 다행히... 유부 쫄면 먹으려구요 오뎅이 적게 들어서 아쉬웠어요,, 박용자 경주 명동쫄면 위치 open 월, 수-일 11:30...

소소함속에 행복찾기 ^_^ [2022년 10월 10일]
된 명동쫄면의 유부쫄면!!! 인당 1메뉴로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중에 커다란 창가도 한번 찍어본다. (운 좋게 주차한 우리 차가 뙇!!) 울 신랑은 주차난이 골머리 아프다며 차라리 경주시내에 본점이 낫겠다고...

철부지마미님의 블로그 [2022년 11월 02일]
9월 18일 어제 진하게 한잔해서 해장할겸 점심 먹어야 하는데 뭘 먹을까 검색하다 쫄면 맛집인 박용자 경주 명동쫄면으로 결정 명동쫄면 가는 길에 경주하면 찰보리빵이라서 하나 사서 가기로 내부 작업하는...

terry_love [2021년 06월 18일]
같아서는 경주에 있는 내내 유부쫄면만 매끼니 다 먹고 오고 싶은 심정이예요 ㅎㅎㅎㅎ 사장님이 연세가 좀 있으신거 같던데 나중에 밀키트 같은게 나와서 전국 택배 하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집에서도 언제든...

식과 함께 Along With the Foods [2022년 10월 11일]
#경주맛집 #경주핫플 #불국사맛집 #불국사핫플 #진현동맛집 #진현동핫플 #쫄면 #경주쫄면 경주에 여행 가서 점심 먹을 곳 찾아보다가 우연히 가게 된 명동 쫄면 영업시간은 11:30~19:30 화, 수요일은 정기...

Chez liaison [2021년 12월 19일]
‘경주명동쫄면’기본찬으로 나오는 단무지, 뜨순 국물저는 비빔쫄면과 유부쫄면을 주문했는데 먼저 나온 비빔쫄면의 비쥬얼 쑥갓과 오이 등 야채가 수두룩 해요~!쓱싹 비비는 중유부쫄면이 나왔어요~ 저는...

설둥's 워킹맘 이야기 [2021년 06월 17일]
맛있어서 완국하고 왔어욤 ㅎㅎ 특히 통통한 유부와 몽글몽글한 계란도 완전 맛있었어여 다 먹고 배도 끌겸 다녀왔던 첨성대 인증샤앗~!!! 한번쯤은 다녀올법한 경주명동쫄면~!! 경주놀러가면 맛보고 오세용 ㅎ.ㅎ

맛집 기록용 [2022년 10월 18일]
경주 도착하자 마자 쫄면 먹으러 갔어요! 일요일 1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웨이팅 없었고 신축이라 깔끔했어요 키오스크로 주문해야 하고 주문시 쑥갓,오이빼고 선택 가능했어요! 저는 쫄면 유부쫄면 하나씩...

행복하게 잘먹고 잘사는♡ [2022년 11월 26일]
경주 명동쫄면 본점은 경주역과 황리단길 근처에서 주차 공간이 따로 없지만 새로 생긴 경주 맛집 박용자경주명동쫄면불국점은 주차공간도 아주 넓고 매장도 넓어서 본점만큼 오래 웨이팅 할 필요가 없다....

행복한 새댁 일기 [2022년 11월 28일]
경주 노동동 "박용자 경주명동쫄면" 운영시간 11:30~19:30 매주 화, 수요일 정기 휴무 주차장 없음 주변... 주말엔 얼마나 많으까나 사장님 캐리커쳐가 간판에 있긔 #경주맛집 #명동쫄면 웨이팅 하고 들어가면 안엔...

Dear waning moon [2022년 10월 29일]
당일치기 경주여행 그 첫번째 일정은 바로 배채우기!!! 맛있는걸로 배채우기!!! 날아갈 기세인 다봉이와 도착한 곳은 박용자경주명동쫄면 불국점이에요 예전에 여행예능에서 보고 궁금했던 명동쫄면을 드디어...

도로시의 술상머리 [2020년 12월 02일]
경주시내 골목안 명동쫄면 메뉴는 사이드 없이 딱 네가지 딸랑구는 비빔쫄면 주문했는데 오이 쑥갓 양배추가 들었다 첫맛이 쓰단다ㅋㅋ 아마도 쑥갓 때문인듯 난 뜨끈한 오뎅쫄면 계란 쑥갓 오뎅이 들어갔는데...

brightsummerday님의블로그 [2022년 08월 30일]
Previous image Next image 유부 쫄면, 비빔 쫄면, 오뎅 쫄면, 냉쫄면 4가지 모두 맛을 봐보니까 유부쫄면 > 비빔쫄면 >> 오뎅쫄면 >> 냉쫄면 순으로 맛있었다!! 유부쫄면은 따뜻한 국물에 유부가 적셔져서 쫄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