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미국 >

Pika's Cafe

조회수: 106

식당

Information

로코모코가 인기 많음.
로코모코가 뭔지 모른다면 https://sangseek.com/talks/talk-16226699392135840086


추천 블로그 1


블로그 전부 보기

구글로 연결


Klook.com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성호의 다이어리 20200323
그러나 맘처럼 되지는 않더라구요 ~ 그렇게 바쁘게 찾아간 첫째날 저녁은 꽤나 우명한 Pika's Cafe를 갔습니다 피카스 카페 !! 2곳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간 곳을 참고해주세요 !! 저는 6일동안 렌트를 하여서...

구체적으로 행복해지기 20200301
피카스 카페(Pika's Cafe) 외부 모습 및 오픈 시간. 오픈 시간: 일-목 07:30 am - 21:00 pm / 금-토 07:30 am - 22:00 pm 위치: 센 존 스쿨 (St. John School) 맞은편 #베지터리안 #채식 옵션 가능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20200131
오랜만에 괌 맛집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모던한 감성과 메뉴로 웨이팅을 꽉 잡은 괌맛집 피카스 카페(Pika's Cafe)를 소개합니다! 피카스 카페(Pika's Cafe) Star Bldg, 888 N S Marine Corps Dr...

요밍로그 20200511
PIKA'S CAFE(피카스 카페) 영업시간: 매일 8AM-7PM 오션뷰라운지에서 푹 자고 일어나 배고파 진 배를 움켜쥐고 도착한 피카스카페! 괌 맛집을 검색했을 때, 대표적으로 나오는 로코모코 맛집이다. 오션뷰라운지에서...

뽀뽀리뽕 have everything 20200818
괌여행 맛집 / 피카스 카페 PIKA'S CAFE https://www.pikascafeguam.com/ 이번여행에 처음가본 피카스카페 워낙 인기맛집이라서 가기싫던데 이번에는 좀 유명맛집도 가보기로해서 숙소 근처로 찾아서 가봤어요...

밍이의 추억끄적임 20220113
방문일자21년12월1일 밍이에요 하와이하면 로코모코 비록 하와이는 아니지만 괌에서 먹어보는 로코모코 '스트리트푸드파이터 하와이편' 을 보면서 로코모코를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그래서 괌에서 로코모코...

세상에서 가장 흔한 엄마 20200107
#흔한엄마 괌생활 괌먹거리_Pika's cafe ----------☆---------- 휴직을 하고 아이들과의 긴 여행을 생각해왔던 나에게 주어진 괌 한달살이! 그간의 정보와 후기들을 나누어 보고자 한다. 아이들 캠프 등교시키고...

베가스커플 20210915
로코모코라 함은...밥위에 패티 그리고 그위에 계란 후라이를 올리고 크림소스 뿌려서 나오는 음식인데 숙소에서 멀지않은곳에 음식점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ㅋㅋㅋㅋ Pika’s cafe 입구부터 코로나 분위기를...

[찬앤정] 찬란하고 소중한 20200203
2020.01.29 수요일 마이크로네시아몰 헴니 시험 칠 동안 전 날 가지 못했던 마이크로네시아몰로 구경~ 11시 반쯤 도착해서 구석구석 구경하고 돌아다니기 점심 식사(Pika's cafe) 헴니 시험이 끝나서 피카스카페에...

JJING_STAR 20200130
호텔 체크아웃하고 아점먹으러 #피카스카페 로 향했습니다. 웨이팅리스트에 이름을 적고 메뉴판을 들여다봅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있는 맛집이라서 다양한 언어의 메뉴판이 준비되어...

미니미(米) 베이킹스튜디오 | 하남 감일 쌀디저트공방 20211202
괌 로코모코 맛집이라는 피카스 카페 후기. 괌하면 로코모코라는 음식이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식으로 표현하면, 밥 위에 함박스테이크, 크림그레이비소스?에 계란프라이 반숙이 올려져 있는...

건듀리의 야금야금 세계여행 20150416
괌 맛집*Pika's Cafe*브런치*피카스카페*숨겨진맛집건듀리 강력 추천이에욤괌에서 또 가고 싶은 곳! 온리원피카스 카페 ㅋㅋ 괌에서 진짜 맘에 든 맛집! 4박 5일동안 찾았지만 다들 쏘쏘였어요맛집맛집...

치과의사 닥터자일리톨의 투스토리(Tooth + Story) 20190226
로코모코가 맛있는 피카스 카페 ( PIKA'S CAFE ) 괌 현지인 맛집 피카스 카페 PIKA's CAFE <대표메뉴> Benedict Chamorrow 14달러 Locomoco 15달러 Korean BBQ 14달러 <영업시간> 07:30 ~ 15:00 <전화번호> +1 671-647-7452 괌에 가기 전에...

엘란비탈의 빛속의 기억 20170301
피카스카페 PIKA'S CAFE 이지만 레스토랑입니다. 투몬비치쪽 Marine Corps Drive 도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열대지방에 왔다는게 제법 실감이 났네요. 날이 흐려서 그리 덥지 않았어요. 쉬는 날은 잘 모르겠어요....

ma vie en rose 20180306
(로꼬모꼬 첨 들어봄ㅋㅋㅋ) 로컬 맛집이라는 PIKA'S CAFE를 찾아가는 길 이것이 구-암의 하늘인가 PIKA'S CAFE 도착 ! 티갤러리아 근처에 Little Pika 라는 2호점도 있다고 했으나 역시 본점 ㅎㅎ 들어가니 뭔가...

인플루언서 복숭아링 20190202
괌 Pika's Cafe에서는 이렇게 잘 시킨듯 빵 대신 밥과 계란 그리고 그 사이에 두툼한 패티가 들어있는 햄버거 같은 거였는데 후기 보니 하와이에서 먹은 것보다 맛나다는 평이 많던데 생각만큼 맛있었다 오빠는...

부지런한베짱이 20191007
괌 피카스카페 로꼬모꼬 맛집 PIKA'S CAFE 글/사진 부지런한베짱이 괌 태교여행 후기 뭐를 또 올려볼까- 하니 신랑이 정성스럽게 정리해둔 피카스카페 사진이 보인다. 얼른 올려줘야지. 내가 느낀 괌은 참...

Wish to fly... 20180830
두 번째 책을 위한 남국으로의 여행 * 괌 맛집, 로컬 브런치가 좋은 피카스 카페Pika's Cafe 또 오고야 말았다. 여행의 마지막 아침이, 이번에도 여지없이, 또 오고야 말았다. 두텁고 푸근한 이불을 걷어내고...

고뱅이 보았노라 20190506
오늘 점심으로 선택한 곳은 '피카스 카페(Pika's Cafe)'라는 곳이다. 괌을 찾는 한국인들에게 익히 유명한 곳이렸다... 아니근데 도착을 했는데... 그새 망했나?? 이게 영업을 하는거야 마는거야....;;; 원래 다른날...

Ming's Magic castle 20180209
여행 기간 중 가장 일찍 일어난 날 나름 우린 그래도 맛집을 검색하고 매 끼니 계획을 세웠두었고, 이 날은 3끼의 일정이 아주 빡빡했음 ㅋㅋ 매일 매일 감탄한 괌의 하늘 자 아침먹으러 PIKA'S CAFE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