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치카에

조회수: 1060
식당

Information

수저(어항)을 보고 식사할 수 있는 갬성 식당.

후쿠오카에 있는 '치카에'라는 레스토랑은 매력적인 요리와 서비스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장점들이 있어서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가장 먼저 '치카에'의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매우 독특하고 아름답다는 점을 언급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내부는 한국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일본 전통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느낌을 줍니다. 모든 종업원들이 기모노를 입고 있어 한층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해줍니다.음식의 퀄리티 역시 매우 우수하다는 점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치카에'에서는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하여 정갈하고 맛있는 일식을 제공합니다. 회와 다양한 해산물 요리들은 신선하고 품질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서빙되는 음식들이 하나하나 세련되게 장식되어 있어 눈으로도 즐길 수 있는 포인트가 많습니다. '치카에'의 서비스도 매우 친절하고 섬세하다는 점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기모노를 착용하고 있으며, 고객을 따뜻하게 맞이해주고 음식을 섬세하게 제공해줍니다. 이러한 섬세한 서비스는 방문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줍니다. '치카에'의 런치세트가 매우 인기가 높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더욱 다채로운 런치세트를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런치세트의 구성과 퀄리티는 가격에 비해 매우 만족스러우며, 많은 이들이 재방문하고 싶어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마지막으로, '치카에'의 메뉴 다양성도 매우 훌륭하다는 점을 언급할 수 있습니다. 회를 비롯하여 다양한 해산물 요리들을 즐길 수 있으며, 일식 이외에도 다채로운 메뉴들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매번 다른 맛과 경험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치카에'는 후쿠오카에서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분위기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극 추천할 만한 레스토랑입니다. 이 곳에서의 식사는 맛 뿐만 아니라 분위기, 서비스, 다양한 메뉴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해줄 것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중에는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후쿠오카 가이세키 가성비 현지인 맛집 점심정식 추천 "치카에"
​​후쿠오카 가이세키 가성비 현지인 맛집 점심정식 추천 "치카에" ​글, 사진 ⓒ셔니션​ ​​후쿠오카 가이세키 점심 정식맛집 치카에​위치 및 주소 2 Chome-2-17 Daimyo, Chuo Ward, Fukuoka, 810-0041 ​영업 시간월-금 17:00 - 21:00토,일 11:30 - 14:00 / 17:00 - 21:00 (일요일 - 20:00)​연락처 +81 92-721-4624​점심정식 예약불가​ ​​이번 후쿠오카여행때 점심으로 무얼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우연히 알게되서 다녀온 후쿠오카 가이세키 맛집 다이묘맛집 이다.​​ ​점심정식은 예약을 따로 받지 않고 있다. 현장에서 웨이팅을 해야하고 줄을 슨 순서대로 입장을 하는 시스템. 역시 일본은 줄세우기 참 좋아하는 나라다.​ ​​후쿠오카 가이세키 점심정식을 먹을수 있는 시간은 11시30분부터 이지만 11시 전에는 방문해서 줄을 서야지 먹을수 있다고 하여 서둘러 11시전에 도착했는데 이미 앞에 10명 정도사람들이 미리 줄을 서고있었다.​신기한건 전부 일본 현지...
by 여행, 기억을 담는곳 | 2개월 전
베트남여행 달랏 투어 동물농장+카페 "치카팜"
Hola~🖐 베트남 달랏은 주요 관광지가 다 시내권 안에 위치하고 있어서일일투어 신청하면 반나절동안에빡세지 않게 돌아다니면서 관광을 할 수 있습니다😍​아이와 함께가기에 더 좋은 관광지도 있었는데요~! Chika Farm 치카팜 Tổ 4 Thôn 2, Tà Nung, Thành phố Đà Lạt, Lâm Đồng 670000 베트남 입장료는 성인 10만동, 아이6만동인데음료값이 포함된 가격입니다!​달랏 모든 관광지의 입장료가다 음료 포함이 되어있어서어딜가든 음료를 다 마셔야해서 나중에는 물배가 차더라고용ㅋㅋㅋ​(저는 남편과 2인1잔으로만 주문했어요)​음료값 포함안되어 있었다면입장료가 더 저렴했을텐데...쩝 애니웨이~​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농장에도예쁘게 크리스마스 컨셉으로꾸며져 있었어요~ 달랏에서 이렇게 많은 동물들을 보게될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동물농장에 오게됐네용ㅋㅋ 농장에 들어가면 개들은 풀어져있고,알파카들을 제일 먼저 만날 수 있었어요! 아이들이 정말 많...
by VIVA 리뚜 VIDA | 3개월 전
나고야 장어덮밥 히츠마부시 텐동 사카에치카
안녕하세요!​작년 한해 일본에 총 세번 다녀왔지만, 늘 타이밍이 안좋다거나 시간이 없어서 먹을 수 없었던 장어덮밥 ㅠㅠ이번에 나고야식 장어덮밥인 ‘히츠마부시’가 유명한 나고야여행을 하는 만큼,기필코! 이 여행에서 히츠마부시를 먹겠다! 하고 단단히 마음을 다잡고 왔었다 ㅋㅋ​그런데 잠깐!!장어덮밥과 히츠마부시 차이점은 뭘까요?!​일본에선 장어덮밥도 ‘우나쥬’와 ‘우나동’으로 나뉜다.우나쥬, 우나동, 히츠마부시의 가장 큰 차이는.‘담는 그릇의 차이’ 다.그리고 히츠마부시는 먹는 방법도 다르다는점! 우나쥬 먼저 우나쥬는 이렇게 장어덮밥하면 딱 떠오르는 그런 이미지다! (장어=우나기)뚜껑있는 사각형 모양 그릇에 담겨서 우나쥬(重) 우나동 그리고 우나쥬와 우나동은 거의 같은 음식인데, 차이가 있다면 우나동은 둥근 돈부리그릇에 나온다는 점이다.그래서 우나동(丼)이라고 하고, 장어 양이 우나쥬에 비해 훨씬 적지만 그만큼 조금 더 저렴...
by 취미부자 긍무나 | 3개월 전
서울숲 카페 | 치카성수 :: 구름 마카롱 선물세트, 딸기 생크림 쇼트 케이크
치카성수 :: 마카롱, 생크림 딸기 쇼트 후기 성수 케이크, 서울숲 디저트 ​곧 결혼하는 친구에게 선물할 마카롱 세트를 사러 방문한 서울숲 디저트 카페! 보기 좋은 마카롱이 맛도 좋았던 치카성수 후기!​ 치카성수 소개✨주소 : 서울 성동구 뚝섬로1가길 14 1층 ✨영업 시간 : 11:30 ~ 19:00 (정기휴무 월요일)✨연락처 : 0507-1378-3478 치카성수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1가길 14 1층 ​​치카성수는 서울숲역 1번 출구에서 340m, 도보 5분!서울숲 디저트 맛집들을 찾아보다가 치카성수라는 이름이 왠지 낯익은 느낌이라서 검색해보니 성수동에서 마카롱&케이크 테이크아웃 맛집으로 유명했던 치카치카가 서울숲 근처로 이전하면서 매장명도 변경된 곳이라고 했다!성수동에서 이미 맛있기로 유명했던 곳이라서 방문전부터 기대기대~ ​​치카성수가 있는 1층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양쪽으로 문이 나와서 조금 당황할 수 있는데왼쪽으로 가면 주문을 하는 카운터...
by 히쓰토리 | 4개월 전
<서울숲역 카페/성수 카페> 치카성수/CHIKA SEONGSU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오늘은 #서울숲역카페 #성수카페 #치카성수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성수데이트 갔던 날, #모모야성수점 에서 간단하게 먹방했어요.사실... 다른 유명 맛집을 가볼까도 했지만 하필이면 딱!! 점심시간이라 여기저기 웨이팅이 많았답니다. 이곳 역시 사람이 많았는데 다행히 딱 한자리가 남아있어 바로 들어가 맛있게 식사했어요. 이힛!! 이 후 찾아간 카페가 #CHIKASEONGSU 인데카페로 향하던 길에 새촌마을이라는 게 있더라구요?? 별도로 어떤 장소가 표시 되어 있는 건 아니였어서 잘 모르겠지만.....흠.. 여하튼... 다음에 기회되며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카페는 건물로 들어가 반계단 올라가면 되는데 문이 양쪽으로 있답니다.어느 쪽으로 들어가든 상관은 없지만 오른쪽으로 먼저 들어가세요. ㅋㅋㅋ좌석 확보가 먼저거든요. 카페 내부에서도 카운터로 갈 수 있으며.좌석을 잡고 나와서 다른 문으로 들어가서 카운터로 이...
by 꿈꾸는 모래시계 | 4개월 전
대구 수성구 맛집 야타이치카, 일본을 그대로 옮겨놓은 이자카야 야끼소바 맛집
야타이치카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로35길 7 B1층 야타이치카 이자카야 매일 17:00 - 00:50L.O 23:50일요일 17:00 24:00L.O 23:00매주 월요일 휴무053-752-6636 ​작년을 마지막으로 블로그에 집중하지 못한 점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ㅋㅋㅋ​써야 할 포스팅만 지금 백만개 밀려있는데연말부터 계속 여행중이라서 라고 변명해본다!​암튼 이대로 가다간 내 블로그가 망할 것 같아서연말에 백년친구에 갔다가 2차로 갔던 곳 먼저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대구 수성구 맛집 야타이치카는 초이가지인들과 방문한 뒤에 너무 맛있다고사진을 보내며 다음에 꼭 같이 가자고 말했고또 맛있다고 하니 가고 싶어 못참지ㅋㅋㅋㅋ​굴보쌈 가게와 멀지 않아서 2차로 방문했다!​ ​대구 수성구 맛집 야타이치카는 지하에위치하고 있는데 사람들은 어찌 여길 알고찾아오는지 정말로 대단하다!​ ​일본을 그대로 옮겨 놓은 곳으로 유명한대구 수성구 맛집 야타이치...
by Moon in the sky | 4개월 전
강아지 덴탈껌 추천 - 꼬뜨 치카껌(3마리의 댕댕이 후기)
안녕하세요!​도니입니다.​벌써 2023년의 마지막 날..12/31일이네요...!!!​다들 즐거운 연말 즐기고 계시죠?​어렸을때는 몰랐는데.. 정말 나이들어가면서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다가오는 2024년도 2023년보다 더 빠르게 갈 것 같은데,계획을 잘 세워서 보다 더 뜻 깊은 한 해를 맞이해야겠습니다.​2023년의 마지막 포스팅은강아지 덴탈껌으로 유명한 꼬뜨치카껌을 포스팅하려고 하는데요!지금까지 많은 치껌을 줘봤지만 이정도로 잘 먹은건 처음 봤습니다.​ 순식간에 사라진 강아지 덴탈껌 후기! ​바로 가보시쥬!​ ​ ​저는 꼬뜨치카껌 5종으로 주문했고요!​각각 장, 관절, 면역력, 눈, 피부&모질에 도움을 주는 치껌이라고 적혀있습니다.​울 강아지에게 도움이 되는 치껌으로 선택해서 급여해주면 되겠어요!​​ ​​개봉부분은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개봉 후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더라고요.​​ 첫번째 갱얼쥐 - 쁜이 후기 ​​같이 근무하는 선생님들도...
by dony | 4개월 전
강아지간식으로 좋은 덴탈껌 꼬뜨치카껌
강아지간식으로 좋은 덴탈껌 꼬뜨 치카껌 안녕하세요 :)진돗개 남매 사랑이와 인절미 엄마 서나입니다.오늘은 강아지간식으로 좋은 덴탈껌 꼬뜨 치카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제 포스팅을 봐오시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강아지들이 먹는 모든 제품에 성분을 모두 살펴보고 선택하는 편이에요.아이들이 먹는 사료와 영양제는 물론 간식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우리의 시간보다 빠르게 가는 아이들이 좀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우리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사랑이 절미는 사료 외에 필요한 영양제를 챙겨주는 편이고 간식은 너무 많이 먹이려 하지 않고 있어요.그래도 간식을 챙겨줄 때는 이왕이면 영양가 있고 몸에 좋은 것들로 챙겨주려 하고 있습니다.​​ 꼬뜨 치카껌 혼합 5종세트 ​ 오늘 후기를 남길 이 제품은 덴탈껌(구강관리) + 제품별 추가 기능성까지 더해진 일석이조 제품인데요.바로 꼬뜨 치카껌입니다.​ 꼬뜨 치카껌은 강아지덴탈껌...
by 제주도 구석구석 | 4개월 전
강아지 덴탈껌 가수분해 꼬뜨 치카껌, 노견 치석제거 껌으로 추천
꼬뜨 치카껌 안녕하세요.식식이입니다. 소중한 우리 강아지들 치석관리 해주시나요?식이는 양치질을 너무 싫어해서 참 걱정입니다.억지로 하면 힘들어해서 양치질은 매일 하지 못하고 강아지 덴탈껌으로 관리를 도와주고 있어요.​ 최근에 먹인 강아지 덴탈껌은 꼬뜨 치카껌입니다.꼬뜨 치카껌은 락토 스틱, 크랜베리 스틱, 포스 스틱, 콜라겐 스틱, 클로렐라 스틱.이렇게 다섯 종류의 덴탈껌이 있습니다.​ 기호성 테스트 꼬뜨 치카껌의 재미있는 점은 기호성 테스트 종이를 같이 보내주는 것입니다.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우리 강아지의 기호성을 테스트할 수 있어요.추가로, 종류별로 추가 기능까지 더해져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각 항목에 껌을 올려놓고 강아지가 제일 먼저 먹는 껌이 원픽인거죠. ㅎㅎ​ 식이는 콜라겐 치카껌이 제일 마음에 들었나 봐요.그런데 주둥이가 짧아서 먹지 못하고 바로 옆에 있던 포스 치카껌을 먹었어요....
by 식식이의 잘먹고 잘살기 | 4개월 전
후쿠오카 '稚加榮' 치카에 본점 - 명란튜브로 유명한 가성비 점심정식
오늘은 여행 때 들렀던 후쿠오카식당을 소개하겠습니다2일차 오전 일정을 순조롭게 마무리하고, 점심먹을 치카에로 걸어간 우기네 가족 목적지 부근에 가니 치카에와 비슷한 문양이 있어 반가워하며 다가갔는데, 치카에가 아닌 '치카에 사료'였구요ㅋㅋㅋㅋㅋㅋ 바로 옆에 이번 목적지인 치카에稚加榮도 있어 대기를 시작했습니다 치카에 2 Chome-2-17 Daimyo, Chuo Ward, Fukuoka, 810-0041 일본 참고로 치카에 본점은 오호리공원역 다음정거장인 아카사카역에서 400m밖에 안떨어져있음 ㅎㅎㅎㅎ 그나저나 여유있게 가려고 오픈시간 30분 전인 11시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앞에 줄이 잔뜩이던 치카에... 옛날엔 런치세트를 노리는 한국 관광객이 많았다는 글을 봤었는데, 저희가 갔던 날은 앞에 계신 분들이 한팀?빼고 전부 현지인들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사족은 이쯤하고, 오픈시간 되면서 하나둘 입장~ 깔끔하게 정리해둔 정원 한켠엔 무지막지한 사이즈...
by 우기의 여행기, 생활기 | 4개월 전
강아지껌 :) 꼬뜨 치카껌 5종 울 강아지 최애껌
꼬뜨 치카껌 강아지간식 안녕하세요~~~오늘은 우리 버터가 제일 좋아하는 껌 리뷰를 들고왔어요~~ 우리 버터는 뭘 물어뜯는걸 엄청 좋아해요...위의 사진에 인형 보이시나요???​버터가 물어뜯어버린 울 막둥이 최애 인형의 처참해진 모습이랍니다. ​이가 간지러운건지...질겅질겅 씹는걸 무지무지무지~~~ 엄청엄청엄청~~~ 좋아하는 우리 버터의 강아지간식 강아지껌 강아지 덴탈껌 추천해볼게요~~~ 꼬뜨 치카껌 5종이랍니다. 강아지의 기호성이 높아 양치시간이 즐거워요~~~ 양치도 하고 간식도 먹고 1석2조랍니다. ​​ 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해 기호성을 극대화하고, 알러지 반응을 줄여준 꼬뜨 치카껌. 말랑말랑한 덴탈껌으로 다른 강아지껌들과 달리 말랑말랑해서 어린 강아지부터 노견까지 모두 좋아요. 강아지껌 씹다 흥분하고 잇몸에 핏까지 나고 그럼 많이 속상한데 꼬뜨 치카껌은 그런 걱정 없어서 참 좋더라고요. 강아지껌 씹다보면 이빨 사이의 홈 사...
by 슈퍼 엄빠 다이어리 | 4개월 전
야타이치카_수성구 숨은 선술집_일본이자카야느낌주는 술집_대구오픈주방이자카야_오늘의 사시미 맛집_소주판매하는선술집_대구신상술집추천_수성동추천술집_대구중동숨은술집
📍대구 수성구 수성로35길 7 B1층​🕖영업시간 : 17:00 - 00:50마지막 주문 시간 👉🏻23:50 ​​📞053-752-6636​🅿️ 건물 앞 가능한듯하지만이미 다른 분들이 하고 있어서,협소함​🚾매장 바로 밖 위치해 있고~남녀 공용이고한 칸만 준비되어 있어 불편했음 ​🖥예약,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노키즈존 ​​ ​2023.11.11 토요일​7:40pm 대구 중동 이자카야 #야타이치카 아파트 단지 골목 사이 있어~생뚱 맞다 싶지만한번 가 보고 나면 위치도 은근 매력 있음동네 사람들 아지트 느낌 줄 거 같은 선술집 친구랑 들어가는 입구 맞은편에서 커플 두 분과눈 마주쳤는데~설마 저기 들어가는 거 아니겠지 했지만빠르게 들어가는 거 보고 ㅋㅋ 친구한테 자리 없는거 아니야 했지그럴만한 이유가~여기 방문 전 포스팅 후기 보니자리가 많아 보이진 않았거든요​우선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입구 문 맞은편 공용화장실입니다​✔️화장실 1인으로 사용하는 곳이라 사람 있...
by 스마일민아 | 5개월 전
자유이용허락표시(CCL)
저작자 명시 필수- 동일조건 유지시 변경 허가
강아지 치석제거치약 추천 덴티치카 애견 치석제거
얼마전에 짱구 미용하는데동생이 하는말이 짱구 입냄새너무 난다고 ㅋㅋㅋ 가위질못하겠다고하더라구요 ㅋㅋㅋ​자주 양치시키는데도 불구하고,자꾸 입냄새가 나는 것 같아기존의 것들을 버리고 새롭게강아지치석제거치약 덴티치카를이용해봤어요 ㅎㅎ 지금부터 하나하나 리뷰를남겨볼게요 ~​ ​저는 좋은기회에 협찬을 받아사용해봤고, 솔직한 후기로 작성해보도록하겠습니다 ㅎㅎ​양치에 필요한 3종세트를 주시더라구요:)손가랏 칫솔 6900원치약 달고기맛 14900원칫솔 5900원​미리 간단히 말씀드리면치약이 맛있는지, 양치가아니라계속 먹으려고했던 ㅋㅋㅋ​ ​가장먼저 강아지치석제거치약칫솔 덴차치카에 대해서 리뷰해볼게요 ​강아지와 사람 모두 사용하기편하도록 디자인했다고 하더라구요 ​ ​0.08mm 짜리 초 극세사모로자극을 최소화 하였으며,5mm 초소형패드로 어금니 안쪽까지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그리고 아이들이 몸부림칠경우오래 칫솔질을 해야한...
by 델리델리 | 5개월 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무불소 아기치약 추천, 예꼬맘 치카케어 치약
​​​​​​​​​치과의사만큼이나 치아 건강에 무척이나 예민한 나..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단 뜻은 전혀 아님. 껄껄)내가 스스로에게 저지른 실수로 인해 치아를 갈고 씌우고 했던 경험은 소중한 나의 아기가 겪지 않기를 바랐기에 아주 어릴 때부터 구강 위생을 관리해 주고자 했다. ​​​​​​그를 위해 일찍부터 아기 전용 치약을 준비해 보기로 했는데 아직 뱉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아기들에게는 무불소 치약을 선택해야 한다고 하기에 꼼꼼히 알아보다가 예꼬맘 치카케어 치약 1단계(무불소)로 준비하게 되었다. (개인적으로 불소치약을 선호하는 편이라 뱉는 것이 익숙해지면 바로 단계업을 해 줄 생각이다.) ​​​​​​​예쁜 꼬마들이 마음을 줄인 예꼬맘 이라는 브랜드는 아주 어린 아가가 10세 안밖의 아이로 성장할 때까지필요한 육아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였다. ​내가 준비한 베이비 치약 외에도 아기 콧물흡입기나 칫솔, 치실, 과즙망, 빨대, 면봉, 휴대...
by ❣시작하는 사람의 시작하는 blog | 5개월 전
엄마와 같이 간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의 일본요리 전문점 치카에
엄마 모시고 다녀온 후쿠오카 하카타의 일본 요리 전문점 (카이세키) 치카에 ​ 일단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가게 안에 들어서 있는 대규모 수족관에 깜짝 놀라게 된다. 그 수족관을 에워싸며 테이블이 놓여져 있고, 수족관에 물고기를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가 있다. ​ ​자리에 앉으면 사시미가 메인이라 요런 세팅을 해 주고, 폰즈, 생강, 와사비 맛의 간장을 준비해 준다.​일본어에서 재미 있는 건, 한국에서는 살아있는 물고기와 요리로 나오는 생선의 호칭이 다른 반면, 일본어에서는 살아서도 죽어서도 사카나 (물고기 및 생선) 이다. ​ ​기계로 썬 거 같은 오징어 회는 후쿠오카의 명물 요리 이다. 당연히 다 못 먹고 남긴 오징어는 오른쪽 사진처럼 튀김으로 해서 다시 식탁에 올라오곤 한다.​ ​또 하나 일본어의 팁을 얘기 하자면, 한국어 로 오징어 다리 라고 하는 표현은 오징어 =이카, 다리 =아시 라는 일본어가 있으니 당연히 이카 아시 라고 할꺼...
by 타비스키의 해외근무와 여행 이야기 | 6개월 전
강아지 덴탈껌 말랑한 노견간식 추천 가수분해츄 꼬뜨치카껌
​#강아지덴탈껌#강아지양치껌​​​오늘은 강아지입냄새제거를 위하여노견간식으로 추천드리는 말랑한 가수분해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강아지덴탈껌으로꽁이가 매일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 ​​꽁이는 어렸을 때 보호소에서 지내며관리를 받지 못해서 유치도 덜 빠져 있었고잇몸도 안 좋았었어요.그래서두세해 전에 발치를 했고지금은 이빨이 몇개 없는데요강아지 치아관리는열심히 하지 않으면금새 더 나빠질 수 있어서매일 치카를 해주면서강아지치석제거껌도 잊지않고 챙겨주고 있어요.​​​ ​말랑한 노견간식 추천 ​꽁이같은 노견이거나어린 아기강아지는 잇몸이 약해서애견사료나 간식은딱딱하지 않은 것이 좋은데요​​​ ​이번에 먹이게 된 꼬뜨 치카껌은탄성이 있는 말랑한 제형으로부드럽게 먹일 수 있어서 노견간식으로 추천하기 좋겠더라구요.​​​ ​거기에 다섯가지 맛으로취향에 따라 선택하거나번갈아가며 질리지 않게여러가지 기능별로 급여할 수 있는...
by 견생역전꽁이네 | 6개월 전
후쿠오카 자유여행 치카에이차 기숙사 본점 분위기 좋고 맛있는 카페 추천
후쿠오카 자유여행분위기 좋고 맛있는 카페 치카에이차 기숙사 본점 식사와 디저트한곳에서 맛 볼 수 있는 후쿠오카 카페​내가 일본여행을 너무 오랜만에 했나보다.후쿠오카에 도착하자마자동생들이랑 더위를 식히겸 커피 한잔카페를 찾았었는데 가는곳마다 커피보다는 식사를 하고 있더라구.분명,, 매장입구에는 카페라 써 있었지만 식사하는 분위기​왜?매장 몇곳 방문하고서야아하~ 일본에선 카페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도 하고 디저트랑 커피도 마셨다는걸 기억하게 되었지.​​​ 후쿠오카 자유여행으로 다녀왔던 치카에이차 기숙사 본점이색적인 분위기아기자기한 메뉴들식사를 하면서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던 카페눈으로 한번 입으로 맛있게 즐긴예쁜 음식들을 만날 수 있었어.​​​ 치카에이차 기숙사 본점 chikae-saryo 2 Chome-2-19 Daimyo, Chuo Ward, Fukuoka, 810-0041+81 92-401-8778​매일 11:00 ~ 19:00아카사카역 4번 출구​​​ 요즘 같은 날씨라면 뚜...
by 내가 만드는 일상 | 7개월 전
[온라인마케팅MBA 22기 후쿠오카 콘셉트립 1일차] 신신라멘, 시아와세노 팬케이크, 치카에, 이와세 쿠시텐
#온라인마케팅MBA #후쿠오카콘셉트립 ​안녕하세요.​온라인마케팅MBA 김영갑 교수입니다. 7월 3일~6일까지 3박 4일 동안 온라인마케팅MBA 22기를 위한 후쿠오카 콘셉트립이 진행됩니다.​7월 3일 1일차 콘셉트립에서 제가 속한 1조의 활동 내용을 공유해 드립니다. 저는 새벽 4시에 기상해서 인천공항으로 출발했습니다. 2. 오전 6시부터 인천공항 1터미널 L카운더 앞에서 인천공항 출발팀 집결했습니다. 3. 인천공항에서 오전 9시 30분 출발하여 11시쯤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인천공항 출발팀과 김해공항 출발팀 총 참가자 40명이 모여서 기념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온라인마케팅MBA 22기 회장님이 속한 7조 팀원들과 기념사진 찍었습니다. 4. 후쿠오카 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사전에 예약했던 호텔(Hotel Oriental Express Fukuoka-TENJIN)에 도착해서 팀원들의 짐을 맡기고 오후 3시 체크인 시간이 되기 전에 후쿠오카 맛집 탐방을 시작했습니다.​ 호...
by 빅데이터 상권분석 온라인마케팅 | 10개월 전
아이구강유산균 ┃오라틱스 치카키즈 ┃치즈구강유산균
​안녕하세요 쏭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육아템 중 하나는 아이 구강유산균 오라틱스 치카키즈입니다. 사실 유산균은 면역력 관리, 아이 배변 관련해서만 생각했었는데 구강유산균도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이 제품은 구강유산균 전문기업 오라틱스에서 직접 개발한 아이 전용 구강유산균이랍니다 💚​ ​양치질만으로는 입속 세균관리에 부족하다고 해요! 구강유산균은 구강 내 사각지대까지 깊숙하게 닿아 입 속 유익균은 늘려주고 입 속 세균을 억제해서 건강한 구강 내 미생물 환경을 만들어줘서 구강 문제 근본 해결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어른들도 구강유산균 챙겨먹어야겠죠! ​ ​오라틱스 구강유산균의 대표균주인 oraCMU가 올해 4월 미국 FDA GRAS 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0보통 시중에 많이 판매하는 구강유산균은 어디서 유래된 균주를 사용하는지 표기가 되어 있지 않은데 오라틱스 키즈에 함유된 특허 구강유산균은 건강한 대한민국 어린이 구강에서 유...
by 여행, 혹은 여행처럼* | 11개월 전
후쿠오카 치카에 전화예약 내돈내산 후기
​ 후쿠오카 치카에 전화예약과 사시미 후기 안녕하세요! 후니하루입니다. 길었던 히타(마메다마치) 당일치기 여행 후기를 끝내도 후쿠오카 시내 여행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왔어요.​히타 여행 후기는 여기⬇후쿠오카 근교 히타(마메다마치) 당일치기 총정리​이번 포스팅은 후쿠오카 분위기 맛집 치카에 전화예약 후기와 사시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치카에는 가운데 생선 수족관이 있고, 수족관을 빙 둘러앉아 먹는 분위기 맛집입니다. 치카에(稚加榮) 후쿠오카 분위기 좋은 횟집 치카에는 텐진역 다이묘 거리에 있습니다. 거리상으로는 아카사카 역이랑 더 가까우나 구경하면서 가기에는 텐진역이 더 좋았습니다. 치카에 2 Chome-2-17 Daimyo, Chuo Ward, Fukuoka, 810-0041 일본 출처 : Google map 치카에 전화예약 방법 저는 치카에 방문 3일 전에 전화로 예약했어요. 치카에 전화했을 때 한국어 가능하신 분은 없었고, 그렇다고 제가 일본어를 할 줄 아는 것...
by 후니하루 | 1년 전
[후쿠오카🇯🇵] 오랜 전통의 치카에 회정식 주말 런치 방문 후기
​ ​​안녕하세요 환스타입니다.​예전부터 제가 후쿠오카에 여행오면 무조건 꼭 들리는 곳이 있었어요.​바로 오랜 역사와 전통의 회정식 전문점​< 치카에 > 입니다.​제가 이곳을 처음 갔을때가 2015년이니 벌써 7년이나 흘렀는데요그동안 금액도 다소 인상됐고 극강의 가성비 런치세트도 코로나 시대를 거치며 한때 중단됐었다고 하는데최근 주말에만 운영한다는 소식을 듣고 일부러 주말 일정에 넣었습니다.​ 치카에 (稚加榮)매일 오전 11:30 ~ 오후 2시 / 5시 ~ 오후 9시 ​오픈 1시간 전인 10시 30분경 도착한 치카에 입구모습입니다.​11시반에 오픈이니 아직 한시간이나 남았는데 어짜피 기다릴거 오픈런을 해서라도 첫번째로 들어가자란 생각에 서둘러 갔더랬죠.​다행히 묵고 있던 호텔이 도보 2분컷이라 완전 편했다능요 🤗​그랬더니 제 앞에 한국인 가족 1팀이 있었고 2등으로 줄을 섰습니다.완전 세이프~ 😊​ ​오늘 우리가 먹을 런치 한정 메뉴입니다.​예...
by 환브로의 언제나 여행중 | 1년 전
후쿠오카여행 필수 맛집 치카에 런치 안 함 / 치카에가 운영하는 치카에사료 방문 후기
후쿠오카여행 필수 맛집 치카에 런치 안 함 / 치카에가 운영하는 치카에사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김경미입니다. 호텔에다가 짐을 풀자마자 점심을 먹기 위해서 후쿠오카여행 필수 맛집 치카에 다녀왔어요. 원래는 사람이 늘 줄이 길었는데 줄이 전혀 없어서 세한 느낌을 받았답니다. 재빨리 가보니, 2022년 8월 16일까지만 런치 영업을 했다고 원자재 상승으로 인해서 단가가 안 맞아서 이제 디너 영업만 한다는 내용이었답니다.후쿠오카 가면 매번 가던 나만의 맛집이었는데 이제 런치를 안 한다고 하니 다들 가지 마세요 ㅠㅠ..다만 디너는 하니 디너에 가실 분들은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성비 극강의 런치였는데 정말 아쉽네요..​대신 치카에가 운영하는 치카에사료 방문했어요.​​ 치카에사료 稚加榮茶寮 치카에가 운영하는 곳으로 치카에 관련 오미야게(선물) 구입과 일본 전통 디저트, 오므라이스, 파스타 등 판매 중이니 가볍게 밥이나 전통 디저트...
by 김경미 작가와 함께하는 여행 | 1년 전
[3년 전 오늘] 후쿠오카 맛집 텐진 치카에 가이세키, 런치 는 주말한정
​후쿠오카 맛집 텐진 치카에 가이세키 런치는 주말 한정​한동안 런치 500인 한정 1,500엔 화정식으로 길게 줄을 서게 하던 후쿠오카 맛집 텐진 치카에 참 대단한 인기를 누리던 곳이었지요. ​안으로 들어서면 큰 수조가 눈길을 잡는 거대한 규모의 식당입니다. ​​ ​큰 수조를 둘러싸고 놓인 이색적인 카운터석은 이른 저녁시간 술 마시기에도 좋은 분위기 이었습니다​후쿠오카 나들이에는 이른 저넉시간 후쿠오카 맛집 텐진 치카에 가이세키 술한잔 괜찮습니다.​3년 전 오늘 의 추억은 "후쿠오카 맛집 텐진 치카에 가이세키 런치는 주말 한정" 입니다. 2019.4.17. 3년 전 오늘 후쿠오카 맛집 텐진 치카에 가이세키, 런치 는 주말한정 후쿠오카 맛집 텐진 치카에 가이세키 다녀온 후기와 런치 주말 한정 소식입니다. 한동안 런치 500인 한정 1,500엔 화장식으로 줄을 서게 하였던 치카에 대단하였었지요. 사실 그 당시에는 워낙 기나긴 줄은 기다리기 싫어서도...
by 큰바다소년 Benjamin | 2년 전




근처 호텔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도하가 추구하는 평화로운 세상 [2024년 03월 22일]
다들 강아치 치카에 진심이신가요? 도하는 꾸리 치카에 진심인 편이라 강아지칫솔 강아지치약을 정말... 우선 도하는 꾸리 치카 전에 치약을 손등에 꾸욱짜줘요! 치카할때는 한손으로는 꾸리 입을 벌리고...

山冊 [2024년 03월 22일]
그의 대표작인 소네치카는 오래전 출간되어 이미 품절된 상품이었는데 문학동네에서 다시... 소네치카에 대한 독자의 감정을 유발하기도 한다. 지극히 현실적이며 추하게 늙어가는 자신을...

여행, 기억을 담는곳 [2024년 02월 22일]
후쿠오카 가이세키 가성비 현지인 맛집 점심정식 추천 "치카에" 글, 사진 ⓒ셔니션 후쿠오카 가이세키 점심 정식맛집 치카에 위치 및 주소 2 Chome-2-17 Daimyo, Chuo Ward, Fukuoka, 810-0041 영업 시간 월-금 17:00 - 21:00 토...

공국진의 이것저것 블로그 2 [2024년 02월 17일]
카즈치카에 대해 다뤘습니다. 어떤 내용일지 보시죠. '돈의 비를 내리게 하는 남자' 오카다 카즈치카. IWGP 헤비급 타이틀 통산 방어 횟수 30번, 연속 12회 방어는 모두 이 타이틀의 역대 최다 기록이다. 그런...

걷는 듯 천천히... [2024년 02월 13일]
재미있게도 류드밀라 울리츠카야의 『소네치카』는 우리만 그러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섬세하고... 소네치카에 대한 묘사는 정말 흥미로웠고 상황을 책 속 주인공에 빗대 설명하는 부분은 저자가 책에 대해...

Moon in the sky [2024년 01월 07일]
야타이치카를 찾았다 9시가 넘은 시간에 방문했었는데 바자리에 딱 하나 남았기에 기다리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안나에게 야타이치카에 가자고 했을 때 안나지인도 방문한 적이 있다고 했고 음식들이 다...

우기의 여행기, 생활기 [2023년 12월 26일]
오늘은 여행 때 들렀던 후쿠오카식당을 소개하겠습니다 2일차 오전 일정을 순조롭게 마무리하고, 점심먹을 치카에로 걸어간 우기네 가족 목적지 부근에 가니 치카에와 비슷한 문양이 있어 반가워하며...

그냥 내 공간 [2023년 12월 03일]
중동, 진짜 일본에 온 것 같은 분위기에 음식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만족했던 야타이치카 ***-***-**** 화... 친구와 대구 수성구 맛집 야타이치카에 방문하였는데 일단 내부에 들어서면 정말 일본에 온 것 같은...

햄스터 허찌 블로그 [2023년 11월 28일]
안녕하세요 :p 햄스터 허찌에요 주말 500인 한정으로 점심 특선을 하는 치카에 방문해봤어요! 치카에 주말 오픈 11:30인데 저희 11:00에 갔거든요..? 그런데도 줄 실화인가요 ㅠㅠ 이거 먹으러 왔습니다! 1980엔만...

WWE 프로레슬링랜드 코리아 [2023년 11월 18일]
그것만으로도 좋은 결정을 내렸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브 멜처에 따르면, WWE가 오카다 카즈치카와 계약하는 것에 대해 다시 관심을 가졌다고 합니다. 흥미롭게도 WWE가 오카다 카즈치카에 관심을 갖게 된...

타비스키의 일본생활 & 여행 [2023년 11월 02일]
엄마 모시고 다녀온 후쿠오카 하카타의 일본 요리 전문점 (카이세키) 치카에 일단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가게 안에 들어서 있는 대규모 수족관에 깜짝 놀라게 된다. 그 수족관을 에워싸며 테이블이 놓여져 있고...

견생역전꽁이네 [2023년 10월 26일]
틈사이에 치약을 발라서 급여하면 튼튼한 치아건강을 위하여 매일해야 되는 치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꽁이가 하루 한개씩 맛있게 먹는 꼬뜨 치카껌은 잘게쪼갠 단백질을 사용한 가수분해츄로 알러지...

스텔라의여행기록 [2023년 10월 23일]
해산물 요리 전문 치카에 홀리듯이 여기는 무슨 맛집이길래 줄이 이렇게 길나? 궁금해서 먹어본... <치카에> 식당 오픈 전 웨이팅 줄 치카에(후쿠오카점) V 평일 영업시간: 17:00-21:00 V 토요일 영업시간: 11:30~14...

내가 만드는 일상 [2023년 09월 30일]
후쿠오카 자유여행 분위기 좋고 맛있는 카페 치카에이차 기숙사 본점 식사와 디저트 한곳에서 맛 볼... 후쿠오카 자유여행으로 다녀왔던 치카에이차 기숙사 본점 이색적인 분위기 아기자기한 메뉴들 식사를...

욕심쟁이 또치 다이어리 [2023년 08월 10일]
하루 500명 한정으로 먹을 수 있다는 치카에 점심특선 맛보고 온 후기✅ #후쿠오카치카에 ️ 2 Chome-2-17 Daimyo, Chuo Ward ⏰ 월 ~ 일 17:00 ~ 21:00 (일요일 ~ 20:00) 토 ~ 일 11:30 ~ 15:00(라스트오더 14:00) 주말 이틀간...

식당경영노트 [2023년 07월 04일]
상호 : 치카에 방문 일시 : 23. 07. 03 후쿠오카 톈진 3박 4일 후쿠오카 컨셉트립이 시작되었다. 출발 전에 반드시 들러보고자 별표 5개를 그려놨던 치카에, 평소 수산 식당을 운영하기에 큰 기대감으로 대형 횟집에...

여행, 혹은 여행처럼* [2023년 05월 29일]
안녕하세요 쏭이입니다 :) 오늘 소개할 육아템 중 하나는 아이 구강유산균 오라틱스 치카키즈입니다.... 장이나 피부를 위한 다른 유산균과 함께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없이 아이에게 치카에 대한...

해피랩 영이똘이 [2023년 05월 06일]
ㅎ 게으른 집사에게 이렇게 편리하고 좋은 제품을 제공해주셔서 더욱더 치카에 소홀해지는것 아닐까 걱정스럽네요.ㅎ 이상으로 강아지입냄새에 효과좋은 닥터바이덴탈치카볼을 소개해드렸구요. 아무리 좋은...

댕댕이를 사랑하는 [2023년 05월 01일]
1치카는 기본으로 하고 있어서 지금 현재는 관리가 잘 되고 있지만 그래도 구석구석 닦아내기는 어려운 일이지요 그래서 치카에 도움이 되는것이라면 눈이 휘둥그레집니다... 이를 막기 위해 중성에 가까운...

김경미 작가와 함께하는 여행 [2022년 11월 05일]
후쿠오카여행 필수 맛집 치카에 런치 안 함 / 치카에가 운영하는 치카에사료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김경미입니다. 호텔에다가 짐을 풀자마자 점심을 먹기 위해서 후쿠오카여행 필수 맛집 치카에 다녀왔어요....

봉티풀의 육아레시피 [2022년 10월 08일]
싫어하는 치카를 어떻게 억지로 시켜야하는지 고민하는 것보다 아기치약 사용시기부터 스스로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게 좋은것 같아요! 치카에 대한 거부감이 확실히 줄어드는 것 같더라구요~ 알긴산나트륨...

나무처럼 [2022년 08월 08일]
라치카 리안 피넛 시미즈) 이제 하나 둘 여행 예능이 다시 시작되고 있다. 텐트밖은 유럽, 도포자락... 라치카에 이어, 등장하는 다른 찐친들의 여행기도 완전 기대된다. 트래블리, 오늘 밤 8월 8일 저녁 8시에 첫...

뜨라네 트리꼬테... [2022년 04월 28일]
작니 치카야!! 집에 맛는 옷이 없어서 묵혀있는 꽃자수 니트 원피스 또 꺼내입기... 이잉~~쫌만 쪼오옴만 더어어..... 히잉.... 언니가 오기전에 인형 가지고 사포요오~~ 이모들!! 새로 온 치카에여엄~~ 아뇨오옹...

큰바다소년 Benjamin [2022년 04월 17일]
후쿠오카 맛집 텐진 치카에 가이세키 런치는 주말 한정 한동안 런치 500인 한정 1,500엔 화정식으로 길게 줄을 서게 하던 후쿠오카 맛집 텐진 치카에 참 대단한 인기를 누리던 곳이었지요. 안으로 들어서면 큰...

에레키맨의 무겐 블로그 [2022년 03월 18일]
여동생 치카에 대한 거랍니다 실은 내일이 여동생 치카 생일인데 나 대신 좀 돌봐줘달라는 부탁인겁니다 아니 그럼 요시노한테 부탁하면 되는데 왜 굳이 나한테 굽신거리느냐 그럽니다 토우마한테 부탁하는...

소소한 일상을 리뷰하는 블로그 [2021년 12월 31일]
어제 엠넷에서 공개한 영상 속에서 라치카와 클루씨가 사과를 했네요! 5화에서 상대팀과 안무를... http://m.sportsseoul.com/news/read/1087803?ref=naver 그런데 요며칠 클루씨와 라치카에 대한 반응이 좀 과열된 것...

아톰비트의 감성드라마 팩토리 [2021년 12월 29일]
화요일 예능 추천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5회 왠지 클루씨 라치카를 향한 마녀사냥이 시작될 것 같은... 라치카에 대한 마녀사냥 들어갈 것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 만 근데 되게 안타깝고 아쉽고...

써니엄마 [2021년 12월 08일]
라치카 팀 아마존, 클루씨 프라우드먼 팀 : 브랜뉴차일드, 이데아 YGX 팀 : 턴즈, 스퀴드 홀리뱅 : 앤프... 라치카에 합류하게 되었지만 두 사람은 스걸파 배틀을 마친 이후 서로를 뜨겁게 안아주고 눈물까지...

뚜니뚜니한 뚜블로그 :d [2020년 03월 03일]
어금니까지 치카치카에 성공했습니다!!! 뿌듯해 너무 뿌듯해!!! 이렇게 치카를 잘할줄 알았으면 조금 더 빨리 싼초에게 양치질을 시킬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싼초는 두번째 시도만에 양치질 적응...

여찐캔동하우스 [2020년 01월 06일]
치카타임!! 간식 먹을때처럼 손도 주고 하이파이브도 하는 딩동이~ ㅎㅎ 1차는 언니가 2차는 스스로 늘 언니의 치카에 만족못하고 반드시 마무리는 자기가 해야한다며 매일 치약물(?) 다 빠진 칫솔을 달라고...

말티즈 구름이의 세계여행 [2019년 09월 17일]
서울 애견카페 홍은동 치코앤치카 서울 애견카페로 아주 핫한 곳이죠! 홍은동 치코앤치카에 구름이가 드디어 가봤습니다 ㅎ 처음에 제가 예약한 날짜는 7월 26일 금요일이었어요. 저는 개인 사업을 하고 있어서...

Someday : P [2019년 08월 30일]
#유아칫솔 #아기칫솔 #유아치약 #아기치약 #케이맘키즈칫솔 #케이맘치약 #마더케이 #케이맘 + 치카에... 뜯어보자마자 원숭이 치카라고 당장 치카하겠다는 걸 말리고 말려서 겨우 찍어본 케이맘 키즈칫솔,치약...

곰돌이와 토깽이가 함께 걷는 길 [2019년 05월 25일]
18년도 10월에 다녀왔던 기타큐슈 치카에 입니다. 날짜가 가물가물해서 찾아봤네요. 치카에는 후쿠오카와 기타큐슈에 있는데, 1인 1500엔으로 저렴한 런치 정식이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18년도 10월 기준으로...

큰바다소년 Benjamin [2019년 04월 17일]
후쿠오카 맛집 텐진 치카에 가이세키 다녀온 후기와 런치 주말 한정 소식입니다. 한동안 런치 500인 한정 1,500엔 화장식으로 줄을 서게 하였던 치카에 대단하였었지요. 사실 그 당시에는 워낙 기나긴 줄은...

홍다이어리 [2019년 03월 04일]
텐진에 있는 요정 치카에는 회정식으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에도 가성비 좋게... #텐진술집 #텐진다이묘맛집 #텐진오징어회 텐진 치카에는 일본에서도 상견례장소로 자주 이용될 정도로...

캘 리 로 그 ♩ [2019년 01월 29일]
닥터치카의 경우 군데군데 돌기덕분에 꼼꼼하게 직접 강아지들의 이빨 사이의 치석을 제거할 수 있도록 셀프로 열심히 양치질을 하게 된다. 양옆으로 다 돌기가 쫙 있음. 가운데에 구멍도 나 있다 닥터치카에...

상꼬미의 뷰티나무♩ [2018년 11월 26일]
강아지양치 닥터치카로 셀프칫솔질하니 정말 편해요 :) 양치 하려면 입을 벌리지 않아서 걱정했는데... 보자마자 말랑말랑한 닥터치카에 관심 보이는 코코!! 이제 이갈이가 끝난 나이인데도 이런 뜯는걸...

무인순이 [2018년 11월 18일]
#아보카도명란비빔밥#명란튜브#치카에명란 친구한테 명란튜브를 받았다 바로 #치카에#치카에명란 제품 내가 저 녀석이 먹고 싶다고 해서 친구한테 사진을 찍어서 보냈는데 친구가 바로 찾아서 사다줬다... 히히...

잡기공작실(雜記工作室) [2018년 11월 08일]
명불허전 치카에 후쿠오카점 치카에 후쿠오카점(稚加栄 福岡店)은 정제된 일식을 먹을 수 있는 요정이다. 과연 분위기, 음식, 서비스 모든 게 훌륭했다. 부모님과 함께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행 시기...

웃는 개님 미르 [2018년 10월 25일]
닥터치카 사용해보고 아~!! 이거 다 했답니다 양치질 싫어하는 강아지들도 양치질을 해도 구석구석까지 어려운 강아지도 아주 효과가 좋겠어요 아니스트수박 닥터치카에 대해 살짝 알아보자면 고기의...

큰바다소년 Benjamin [2018년 09월 19일]
올봄이 오기 전까지만 해도 치카에 점심시간에는 긴 줄이 늘어서 있었습니다. 500인 한정 1,500엔... 3,240엔 치카에 정식 메뉴를 새롭게 하고 있어 주말이나 공휴일 런치에 한 번 가보셔도 좋겠더군요. 여름...

복짱의 하루 [2018년 09월 05일]
고쿠라에 있는 치카에를 다녀왔어요 저는 후쿠오카에 있는 치카에는 가본 적이 없는데 보나찡이 추천해서 이번에 다녀왔는데욥 @_@ ! 11시 30분 부터 런치라고해서 시간 거의 맞춰갔어요 ㅋㅋㅋ 093-541-0791...

13년 반려생활 반려용품 전문 리뷰어 [2018년 06월 05일]
치카하거든요 치카하고 덴탈껌 먹으니 치카가 좋은거예요 덴탈껌은 강아지들에게 치카에 대한 좋은 기억을 주기 위함이지 치카를 대신 할 수 없어요 사람도 이 안 닦고 덴탈껌 씹을 수 없는것 처럼이요 강아지...

초코혜 365일 매일이 여행 ♪ [2018년 03월 12일]
후쿠오카 맛집 치카에 이제는 맛볼 수 없는 런치 후쿠오카 맛집으로 유명한 치카에 사실 그다지 가보고 싶은 마음은 없었는데, 언니가 2월 25일까지만 런치를 먹을 수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하카타역에...

★이레네, 기억을 담는 시간★ [2017년 11월 30일]
Irene's Travels 후쿠오카 여행: 점심시간엔 저렴한 일정식 후쿠오카 맛집 치카에 稚加榮 이레네's... 전부터 언뜻 듣기는 했는데 후쿠오카 맛집이라는 치카에로 향했다. 11시 반에 오픈하는데 11시 무렵에 가는게...

_ am 10:30 [2017년 11월 29일]
캐널시티에서 쇼핑을 모두 마친 후 내가 정말정말 기대했던 치카에로 이동. 후쿠오카 여행 준비하면서 정말 기대했던 일식당이다. 치카에로 가는 길에 있는 나카스강 - 그렇게 깨끗해보이진않았지만 물가는...

SI. World [2017년 11월 21일]
점심특선 - 치카에 안녕하세요? 으컁컁입니다. 오늘은 워낙 유명해서 아시는 분은 다 아실테지만, 그래도 추천하는 맛집을 소개할까 해요. 후쿠오카 가면 꼭! 가봐야하는 집이라는 치카에 입니다. [후쿠오카...

행복한미정씨의 살맛나는 세상 [2017년 11월 02일]
후쿠오카맛집 치카에 점심특선 텐진에서 걸어서 10분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거리이다 다이묘거리를... 그리고 앞자리에있는 튜브에든 명란젓은 무제한이다 치카에에서 직접 800엔정도에 판매하는 정품이니...

버스광고 전문업체 추명진팀장 [2017년 11월 01일]
▼ 오늘의 여행지는 치카에 ! 깔끔한 회정식 런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직접 내가 먹는 회를... 업체명 : 치카에 주소: 2 Chome-2-17 Daimyo, Chuo Ward, Fukuoka, Fukuoka Prefecture 810-0041 일본 아카사카역...

토러스랩 Torus Lab by K-PAX [2017년 09월 09일]
[후쿠오카 여행] 식당 치카에(稚加榮)의 가이세키 #후쿠오카 맛집 #치카에 #후쿠오카 가이세키 #후쿠오카 식당 #가이세키정식 치카에는 후쿠오카의 번화가 덴진의 서쪽 구역에 자리하고 있다. 일본여행 중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