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조회수: 714
식당

Information

꼬막볶음면, 꼬막짬뽕(밥), 알꼬막짬뽕(밥), 유니짜장(밥), 매운짜장, 새우볶음밥, 군만두, 등심탕수육.
본점 주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중리동 501-12
대전 중리동 꼬막짬뽕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조기종의향미각본점꼬막짬뽕&꼬막볶음면 맛집AM10:30~PM20:30라스트오더 20:20매주월요일 정기휴무 👉🏻. 대전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조기종의향미각본점☎️. 042-626-8252​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07 · 블로그리뷰 540 m.place.naver.com 꽁이왔어요~~~얼마전 대전 방문에 조카가 데려가준 맛집조기종의향미각 본점!!!​어… 청주가 본점이 아니었다니…지금껏 잘못알고있었다는🤣🤣🤣이곳 본점에서만 맛볼수있는 메뉴~맛보러 출발!!!​ ​폴딩도어를 오픈해 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주차는 매장앞 도로주차나 옆 골목주차 가능해요~식당에 들어가 자리를 잡고~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메뉴는 단촐해요~~~아묻따!!! 꼬막짬뽕이 생각나는 향미각허나 메뉴를보니 급 꼬막 볶음면이 땡겨서3~4인분임에도 go~~ ​자리에 앉아서 태블릿으로 주문과 결제 가능혹 영수증이 필요하시면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됩니다처음반찬은 기본셋팅해주시고추가...
by 알꽁달꽁 | 2개월 전
대전 짬뽕 맛집 ::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 중리동 알꼬막짬뽕 기대이하... 그래도 탕수육 존맛탱🩶
대전 짬뽕 맛집중리동 짬뽕 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사실 요기는 제가 평소에도 좋아하는조기종의향미각 본점이다.​나는 향미각 정말 자주먹는데 본점은 또 못참지...그래서 짝꿍이랑 다녀온 짬뽕맛집 ​​​​​ 일요일 12시 정각쯤에 방문했는데이미 만석이라 3-5분정도 대기했다.​날씨가 좋은 날에 창문 없이 열어놓고 먹는가봉가..창가자리 맘에들었는데우리는 안쪽으로 안내받음🥲🥲​​​​​​ 우리가 안내받은 자리는 제일 안쪽 구석탱이였다.처음에는 구석이라 좋은데? 했는데앉아서 밥먹다보니 빛도 거의 안들어오는 완전 구석탱이🙁이런 자리는 보통 손님 안받는데ㅠㅠㅠ살짝 아쉬웠다!​​ ​ 대전짬뽕맛집 조기종의향미각에서 제일 잘나가는 메뉴는알꼬막짬뽕💛​꼬막볶음면은 본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라는데기본 3-4인분이라서 우리는 패스!!​​​​​​ 용문점에서도 탕수육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by 인생은 업투유 | 3개월 전
전북대병원 맛집 ▷ 금암동 중국집 조기종의 향미각. “꼬막 짬뽕 먹어봤어?”
⇒안녕하세요? 귀인이입니다.오늘은 전국에 4곳 밖에 없는 꼬막 짬뽕으로 유명한'조기종의 향미각' 중국집 후기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이미 대전에 있는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으로 시작해서대전 대덕구, 동구, 서구 이렇게 3개 체인점에서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전주점에도 생겼다고 하는데요.기회가 돼서 처음 접하는 꼬막 짬뽕을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워낙 꼬막을 좋아해서더 기대를 하고 갔어요~요즘 중화요리를 많이 먹는 것 같아서살이 좀 올라왔나 봐요.그래도 맛있는 것은 먹어야겠죠? ㅋㅋ그래도 예전보단 아니지만, 헬스장을가고 있긴 합니다...이 글을 쓰고 전 운동하러 갈 생각...아무튼! 전북대병원 근처 중국집 맛집'조기종의 향미각' 전주점에서 먹은후기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조기종의 향미각』 상호 명: 조기종의 향미각매장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건지 3길 13-1 조기종의향미각 전주점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건지3길 13-1...
by 귀인과 여행, 맛집 | 6개월 전
대전 꼬막짬뽕전문점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23.10.22 일​​​대전터미널 근처 아늑호텔에서 1박하구~점심은 뭘 먹나~~맛난거먹구싶은데~~이것저것 찾아보고 고민하다가 가게된 꼬막짬뽕전문점!조기종의 향미각 본점에 가기로 했당 !!대전터미널에서 멀지않았다!​​​ 꼬막볶음면 맛집!! 꼬막중화요리 맛집​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꼬막짬뽕이라니~~ 짬뽕을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그렇게 크게 기대하지는 않았고그냥 여럿이서 가는거라 별말없이 따라간건데결론은 맛있었다!! 👍​​​ 대전터미널근처 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사람이 바글바글했던 대전중국집맛집 조기종의향미각!이런 곳이 있었다니~이름이 어려워~ ㅋㅋ그냥 대전중국집맛집이다!!!​​ 대전중국집맛집 현금결제시 공기밥은 공짜~ 였고국내산 100% 새꼬막!! 이라고 한다​꼬막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이래요~~처음알았 ㅋㅋ 철분이 굴 보다도 많아서 빈혈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더 중...
by 먹고 놀자 인생은 한 번뿐 | 6개월 전
조기종의 향미각 꼬막짬뽕이지만 고기짬뽕
조기종의 향미각 ​조기종의 향각은 대전 중리동에 본점을 꼬막짬뽕 전문점이다. ​ 조기종의향미각 대전광역시 동구 동부로 89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대전에만 있는 쩜뽕집인줄 알았는데 전국에 가맹점을 둔 체인점이다. 지도상 B가 중리동에 위치한 본점이고 A가 필자가 방문한 용운점이다. 용운동에 있는 향미각은 용운국제수영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그래서 위치상 수영을 마치고 허기를 달래기 좋다.​ ​주차장은 별도로 구비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가게 주변 노상에 주차해야한다. ​ ​점심시간인 11시 반부터 14시까지 주차단속을 하지 않는다. 식당 주차장이 없다는 것은 아쉬운 점이다.​ ​ 영업시간​매일 11:00 ~ 20:30 ​ ​이곳은 홀 내부가 넓고 테이블도 많았다. 저녁시간 때 맞춰갔는데 식당은 한산한 편이었다. 식사를 하면서 손님들이 점점 자리를 채웠다. 배달의 민족 알림이 식당 내부를 울리는 것...
by 바깥은 따뜻해 | 9개월 전
[맛집가이드] 조기종의 향미각 - 본점(in 대전)
​조기종의 향미각 - 본점​📍 중리동 501-12​​​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 월-일 10:30~21:00(추석당일 휴무) ​​​ 안녕하세요 ;-J내돈내산​"옹슐랭스타" 이번에는 꼬막짬뽕으로 유명한조기종의 향미각 본점에 다녀왔어요ㅎㅎ( 주차 진심 헬입니다...😱 )​​​ ​점심시간쯤 가니 사람들이 많았어요다행히도 웨이팅은 없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내부좌석은 엄청 많진 않아요(회전율도 나름 빠른편이라 피크타임때도 괜찮을거 같아요)4-6인 가족들도 많았지만, 1인 손님들도 많았답니다😊​​​ ​저희는 알꼬막짬뽕을 시켰습니다ㅎㅎ소고기 짬뽕도 맛있어 보이지만 여기는 알꼬막을 먹어야해요(사실 꼬막볶음면 먹고 싶었는데 3인이라서 참았어요ㅠ)​​​ ​기본찬은 중국집 답게 단무지와 춘장 양파!!김치가 필요하신분은 셀프바에 있어요​​​ ​두둥 꼬막짬뽕 등장!!음식이 나오는데는 15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보이시나용??꼬막이...
by 차곡차곡 일상 정리함 | 9개월 전
대전 서구 조기종의 향미각 / 꼬막 짬뽕 기가막힌 곳
대전에서 유명한 짬뽕집 중 한 곳인조기종의 향미각입니다.대더구가 본점인데 저는 서구점만 두번 가봤네요.​​ 조기종의 향미각 대전광역시 서구 도산로 335 1층 ​​​​​​ 글 쓰면서 알게된건데서구점이 본점인 줄 알았어요 -_-다음에는 대덕구 본점으로 가봐야겠네요 ㅋㅋ일단 앉으면 태블릿 메뉴판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꼬막 짬뽕은 일반 버전 (껍질 그대로 있는거) 과알꼬막 두가지가 있는데 저는 까먹는거 귀찮아서알꼬막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나옴오...뭔가 되게 양이 실해보이네요​​​​​ 국물도 얼큰하면서 진한 느낌입니다비주얼은 완전 제 스타일​​​​​ 꼬막 캬술안주로도 되게 괜찮을거 같지만차끌고 가서 그냥 이것만 먹고 와야했네요 ㅠㅠ​​​​​ 면도 실하고 일단 국물이 보는 것 처럼칼칼/진득/얼큰의 삼종셋입니다.이런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은가면 무조건 극호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가격도 이 정도면 완전 나이스하고진짜 꼬...
by 신차 장기렌트 & 중고차 구매는 김차장에게~ | 11개월 전
대전 용문동 중식맛집 : 조기종의 향미각 알꼬막짬뽕,칠리새우,유니짜장 전부 먹고온 리뷰
​같은동네에 거주한지 곧 20년이 되어가는데우리가족이 중식이 먹고싶을때면 꾸준히 찾아가는 식당이 있다​대덕구에 본점이 있는 체인점인듯 한데본점에서 맛을 본적은 없지만​언제나 얼큰하고 시원한맛을 자랑하는 우리동네 꼬막짬뽕을 전문점을 소개해본다!​#대전짬뽕맛집 #대전서구맛집 #대전가족외식 #용문동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대전광역시 서구 도산로 335 1층 ​⏰️ 매일 10:30 - 21:00​ ⏰️Last Order 20:30✔️ 화요일휴무✔️ 용문역,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 포장,배달,예약,주차 가능🚗⭕️ 조기종의 향미각 꼬막짬뽕 전문점 ​가장동 맥도날드 건너편에 위치한 이곳골목 안쪽은 아니지만 도로에서 약간 떨어진 안쪽에 위치하고있다미스터피자 옆 빨간간판을 찾으면 쉽게 발견가능​추측이지만 짬뽕의달인 조기종씨가 창업한 가게가 아닐까? 싶은이름부터 맛집의 냄새가 풍기는 조기종의 향미각​#가장동맛집 #한민시장맛집 #용문역맛집 ​용문역, 롯데백화...
by 슬로그 | 11개월 전
전북대병원 근처 재방문 맛집 :: 조기종의 향미각 꼬막짬뽕
​전북대병원 근처 맛집 조기종의 향미각!본점은 전주가 아니지만 흔하지는 않는 체인이라 전북대병원근처 맛집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중에 하나다.​​ 조기종의 향미각 웨이팅 ​꼬막짬뽕맛집으로 유명하다보니 평일 12시전에 가지 않으면 웨이팅을 해야한다.평일기준으로 꼭 12시 전에 방문하자.웨이팅할 수 있는 자리가 협소하게 있고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자리가 나오긴 하지만 그래도 웨이팅은 싫으니까ㅠ​​ 조기종의 향미각 영업시간화-일 11:00 ~ 21:00매주 월요일 정기휴무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 조기종의 향미각 메뉴판 ​꼬막짬뽕과 짬뽕밥이 향미각의 대표메뉴!유니짜장과 짜장밥도 있지만 간짜장과 볶음밥은 없다!! 간짜장을 주문하셨다가 간짜장은 없어요~ 하면서 혼난(?) 테이블을 많이 봤다.​ ​꼬막짬뽕 면도, 밥도 맛있어서 갈때마다 고민을 하는데 이번엔 후배와 면하나, 밥하나를 주문해서 나눠먹었다.​ ​짬뽕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by HAPPY HAPPEN | 1년 전
[대전/중리동] 중식 찐맛집 꼬막 덕후들 환장하는 맛_조기종의향미각 본점
​안녕하세요!2년전 대전에 놀러갔을 때거리가 너무 멀어 다녀오지 못했던 맛집을드디어 다녀왔습니다!#조기종의향미각본점리뷰 시작! ​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위치 : 대전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영업시간 : 10:30 - 20:30 위치는 중리동에 있어요!본점 덕후인 저는 본점으로 왔답니다사실 꼬막볶음면은 본점에만 있다고 하네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전부 막아놨더라구요?!그래서 저흰 근처 공영주차장에 했는데길거리에 대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메뉴판 ​저는 무조건 하나만 보고 왔기 때문에꼬막볶음면(\33,000)로 주문했어요꼬막없이도 주문 가능하다고 써있네요!​꼬막볶음면은 3-4인분이라 주문하실 때2명인데 괜찮냐고 물어보셔서남은건 포장하기로 했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땐 사람이 엄청 많은건 아니였는데그래도 맛집답게 웨이팅이 자주 있나봐요!2층에 대기실이 있어서 거...
by 쑤's BLOG | 1년 전
대전 짬뽕 맛집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알짬뽕+매운짜장 후기
​​ 대전 짬뽕 맛집대덕구 짬뽕 맛집​조기종의향미각​매일 10:30-20:30제로페이 가능​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조기종의향미각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가게 근처 골목에 알아서 해야하는데 저는 주말 점심에 주차 자리가 없어서 한참 헤매다가 주차했어요🥺🥺주차장은 조금 아쉽지만 정말 맛있는 짬뽕집이라 포기할 수 없었어요 ㅎㅎㅎㅎㅎ​​ ​​조기종의향미각은 청주에서 처음 방문했었는데꼬막짬뽕 정말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 대전 다녀오면서 본점도 다녀왔어요〰​​ ​​대전 조기종의향미각 내부테이블이 정말 많고 넉넉했어요2층에 대기석이 있는걸 보니대기시간이 있을 때도 있나봐요​저는 주말 점심 12시쯤 방문했는데웨이팅은 다행히 없었어요〰​​​ 조기종의향미각 메뉴판 ​​꼬막짬뽕 맛집 조기종의향미각꼬막짬뽕은 밥, 면 선택가능하고알짬뽕은 꼬막껍질이 발라져 꼬막만 들어있는짬뽕이에요 :) ​​ ​​알짬뽕 10,000원​국내산 100% 새꼬막을 사용한다는대덕...
by 일상을 모아모아 | 1년 전
[대전대덕구] 중리동 꼬막 짬뽕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운영시간10:30~20:30 Previous image Next image 동자까와 새로운 동네를 탐방하다 가게된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원래는 오문창순대국밥이 그르케 맛있다며 거기를 갈라다가 갑자기 쏟아지는 비에가까운 곳으로 피신!ㅋㅋㅋ​옛날에 향미각은 용문점에서 한번 갔었는데맵찔이인 몽콩콩에겐 너무나도 매워 꼬막만 먹었다는..후후.. 하지만.. 20살때 내가 아니지 하며 꼬막짬뽕 재도전!​ Previous image Next image 내부는 넓고 쾌적~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해 우리포함 3팀밖에 없어조용히 먹을수있어 너무 좋았다ㅎㅋㅋㅋ​ 어느 중식당들과 똑같이 앉으면 물과 단무지, 양파, 춘장을 세팅해주고!주문후 매장 이곳저곳을 구경하면서 음식을 기다렸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나는 꼬막짬뽕! 동자까는 새우볶음밥!꼬막짬뽕은 껍데기가 없이 나오는 알꼬막짬뽕이 있어서 고걸로 시켰다ㅋㅋ껍...
by 몽콩콩 일상 노트 | 1년 전
대전 대덕구 중리동 알꼬막이 많이 들어간 짬뽕과 탕수육이 맛있는 중식 맛집 추첨 _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안녕하세요 여러분오늘의 뀨콩이 입니다.​오늘은 얼큰한게 땡겨서 얼큰한 짬뽕 맛집을 소개드려볼까해요.아마 대전에 사시는 분들은 모두 알만한 유명한 중식당이에요. 꼬막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단골이 되는 식당입니다!!체인점도 많기 때문에 대전에서 구별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바로 소개드려볼께요 !!​​ 대전 대덕구 중리동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알꼬막으로 만든 먹기 편한 짬뽕 맛집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매일 10:30 ~ 20:30​홀•포장•배달 ⭕️주차 자리 협소함예약 ❌​ ​조기종의 향미각 메뉴판 입니다.​* 현금 결제 시 공기밥 무료 *​저는 무엇을 시켰냐면 !!​알꼬막짬뽕 _ 10,000원​새우볶음밥 _ 8,000원​등심탕수육(소) _ 15,000원​이렇게 시켰습니다.​​ ​이렇게 1인 식사자리도 있어요혼밥으로 좋을 것 같아요!​ ​조기종의 향미각 내부 모습입니다!​ ​기본 반찬이에요​ ​제일 먼저 짬뽕이 나왔...
by ෆ_뀨콩의 하루_ෆ | 1년 전
대전 중리동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꼬막짬뽕
원래 가려던 식당이 개인사정으로 점심장사를 쉰다고해서그렇다면!!! 하고 들린대전 중리동 조기종의 향미각주말부터 내내 날이 흐리고 으슬으슬한게딱 매콤한 꼬막짬뽕이 잘 어울리지 대전 꼬막짬뽕 조기종의 향미각 꼬막짬뽕 9,000원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10:30 - 20:30​ 본점은 또 오랜만인 느낌이다대전에서 판매하는 짬뽕들중에서는제일 취향저격인 꼬막짬뽕!​​ 평일 11시반쯤 갔는데도 빈자리가 거의 없었어주말이나 이럴땐 대기도 걸려서2층에 대기실도 따로 마련되어있어​​ 중리동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나는 당연히 꼬막짬뽕가끔 꼬막볶음면도 먹어보고싶은데저건 왜 1인분씩 안팔지탕수육은 패스하고 군만두도 하나 같이 시킴​​ 그리고 메뉴도 금방나오는 편이야군만두랑 꼬막짬뽕 동시에 나와서 좋았어!​​ 군만두야 뭐 튀겼으니 맛있지꼬막짬뽕 매울때 한입씩 베어물면 딱 좋아​​ 그리고 꼬막짬뽕!!근데 양이 좀...
by 보배넘침寶濫 | 1년 전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대전 중리동 꼬막 짬뽕 , 탕수육 맛집! 향미각을 다녀오다!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안녕하세요. 초록둥이이에요 :)오늘은 아마 대전 사람이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중리동 짬뽕 맛집 향미각에 다녀왔어요.보통 사람들이 향미각이라고 부르는데 풀네임은 조기종의 향미각이랍니다.대전에 여러 곳이 있는데 본점은 대덕구 중리동에 있어요! ​가게 외관인데요.위치는 대덕구청소년수련관하고 가까워요.행정구역은 중리동이지만 송촌동과도 매우 가깝답니다.제 기억에 의하면 원래 맞은편에 허름한 식당으로 시작해서 웨이팅이 어마어마한 맛집으로 발전했어요.그래서 여기 건물을 세워서 쾌적한 환경에서 영업하고 있답니다.이전 건물일 때부터 단골이었던 1인이에요 저 ㅎ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네요.저희는 평일 저녁 7시 30분에 도착했는데 손님이 절반 정도 있었어요.여기 점심시간이나 저녁 피크타임에 오면 웨이팅...
by 초록둥이이의 맛집여행 | 1년 전
[대전] 중리동 계족산 중식당,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안녕하세요 계족산으로 등산을 가기 전에 입산주를 먹기 위해 조기종의향미각 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향미각은 전국적으로 유명해진 체인점인데요. 산에 가기 전에 본점이 있어서 맛이 궁금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향미각은 전용주차장이 없으니 인근 주변에 주차하면 되겠습니다. ​ 향미각은 외·내부는 신축 건물로 깔끔한 편입니다.점심 시간에는 손님이 많은 편이며 웨이팅이 있을 경우에는 2층 대기실을 이용하면 됩니다. 부족한 음식은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 메뉴는 다양한 편이며 꼬막짬뽕과 등심탕수육(小)를 주문하였습니다. 원산지 표시도 되어있었고 부족한 음식은 셀프코너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준비되어나옵니다. 꼬막을 담을 수 있는 빈그릇이 준비되며 식초, 간장, 고추가루는 자리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 꼬막짬뽕 꼬막짬뽕이 먼저 준비되어 나오고 국물이 얼큰해보이는 비주얼입니다....
by '西獨駿馬의 산행 일기' | 1년 전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대전 중리동 꼬막 짬뽕 맛집! 찐한 불 맛나는 얼큰한 짬뽕!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대전 중리동 대표 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보통 향미각이라고 불러요.대전 꼬막짬뽕의 원조라고 불릴 만큼 유명하고 대전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도 체인점을 몇 군데 낸 것으로 알고 있어요.항상 식사시간에는 사람이 바글바글 하답니다.​​ 가게 외관이고요. 원래는 맞은편 상가 1층에서 장사를 하시다가 장사가 워낙 잘 되어서이곳 빌라를 산 것으로 알고 있어요.빌라 왼쪽 계단으로 2층에 올라가면 화장실과 손님 대기공간도 있어요. 영업시간입니다. 메뉴가 일반 중국집처럼 다양하지는 않은데요. 워낙 유명한 식당이라 여러 번 방문한 덕에 모든 메뉴를 다 먹어봤어요. 모든 메뉴가 정말 다 맛있습니다. 짜장면도 심지어 맛있어요. 추가 반찬을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우리는 알꼬막짬뽕 9,000원, 등심 탕수육 소 사이즈 14,000...
by 초록둥이이의 맛집여행 | 1년 전
대전 중리동 꼬막 짬뽕 조기종의 향미각
해당 리뷰 기준일 : 2022년 4월 28일​​안녕하세요, 복세먹살입니다.​​오늘은 대전 대덕구 중리동에 위치한 꼬막 짬뽕집인조기종의 향미각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대전 중리동 꼬막짬뽕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매장 입구입니다.​ 대전 중리동 꼬막짬뽕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전에는 매장 앞 공간에 주차가 가능했었는데,오랜만에 오니 주차는 갓길에 해야 했습니다.​​​​ 대전 중리동 꼬막짬뽕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들어가자마자 정면 쪽에 보이는 메뉴판입니다.​대표 메뉴인 꼬막짬뽕과 알꼬막짬뽕의 차이는 아래와 같습니다.​​꼬막짬뽕 = 껍데기째 나와서 직접 발라야함알꼬막짬뽕 = 껍데기 제거 후 알맹이만 들어있음 (+1,000원)​​​성인 두 명알꼬막짬뽕 2개​​ Previous image Next image 대전 중리동 꼬막짬뽕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수저는 테이블 옆 열어보시면 있습니다.​​음식은 매우 빠르게 나오는 편이며,몇 년 전에는 길 건너 건물 일층이었는데,...
by 복잡한 세상 잘 먹고 살자 | 2년 전
꼬막짬뽕, 대전 조기종의 향미각 중리동 본점
소울푸드인 짬뽕!맛집찾아 다니는 재미가 쏠쏠한 메뉴중 하나아니겠어?여행다닐때 어지간하게 유명한데 다녀봐도내 입맛에는 맞는곳은조기종의향미각의 꼬막짬뽕이 아직까지는 제일 맛있더라고그래서 또 찬바람 부니까 당겨서 다녀왔어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꼬막짬뽕 꼬막짬뽕 8,000원 / 탕수육 소 14,000원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대전 대덕구 쌍청당로 14 (중리동501-12)042-626-825210:30 - 20:30 꼬막짬뽕 먹으러 조기종의 향미각 찾은건 오랜만!거기다 본점자체는 처음이야!원래는 집근처에 가까운곳이 있어서 거길 다녔는데그래도 같은 대전안에 있는데 본점을 가봐야겠다 싶어서 와봤어​​ 저녁 7시쯤이었는데 생각보다는 한산하더라구?여기도 줄 서서 먹는거 같았는데한산한걸 보니 음?! 코시국이라 그런가?여튼, 요즘 인스타에 올라오는거 봐서는꼬막비빔면 이라는 메뉴가 있던데난 국물있는게 좋아서 꼬막짬뽕에 탕수...
by 보배넘침寶濫 | 2년 전
[대전 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_ 꼬막짬뽕 시식후기
일이 있어 지방에 다녀오다가 이동 중 대전에 잠시 들러 꼬막짬뽕을 먹고 왔어요~예전부터 대전으로 출장을 갈 때면 꼬막짬뽕을 추천받고 점심이나 저녁식사로 먹은 기억이 있는데요,왜 대전에서 꼬막짬뽕이 유명해진걸까요? 아시는 분???​이번에 방문한 곳은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입니다.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 방문했구요, 주차는 매장 앞 도로변 갓길 주차공간이 없어서매장에서 조금 더 올라간 도로변 갓길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들어갔어요.(주차장은 별도로 없는 듯 해요..)​자세한 시식후기 나갑니다~​[대전 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대전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대전시 대덕구 중리동 501-12)042-626-8252영업시간 ㅣ매일 10:30~20:30 (명절 당일 휴무)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은 요렇게 생긴 곳이에요~​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긴 줄이 덜한 상황이라고는 하지만,이 곳은 식사 시간에...
by ♡맛있는 공간, 쑹이네♡ | 2년 전
대전 중리동 :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 꼬막비빔면 / 꼬막짬뽕 /중화요리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주소 : 대전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중리동 501-12) 번호 : 042-626-8252영업시간 : 매일 10:30부터~20:30 명절 당일 휴무 김떤민이 한번 가보고싶었다며 수줍게말한 맛집 웨이팅이 꽤 있었는데 운좋게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설레하는 김떤민의 모습 날치알밥 이거 양념이랑 비벼먹어보면 아 역시 한국인은 밥심이구나 넘 고소하고맛있네 합니다. 꼬막볶음면(3-4인분) 32,000원 구상우를 데리고왔었어야 했습니다 양이 여간많은게 아니라 곤욕스러웠습니다. 제가보기엔 5인분 같아요. 꼬막이 튼실하고 양도 엄청 많습니다. 이제 1년간 꼬막안먹게요 쫄깃한 면발 계란국 얼얼해진 혓바닥이 잠시 쉬어가는곳 맛있습니다. ​ 엄청 배부르게 먹고간 맛집 진짜 맛있네요 저는 불맛을 좋아하는데 불맛이나서 좋았습니다 꼬막을 너무 푸짐하게 먹었어요 꿈에서도나올거같다.​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대전광역시 대덕구 쌍청당로 14 1...
by 맛집탐방대 똔혜집 | 3년 전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방방지방의 일상 [2024년 06월 20일]
그래서 점심에 다녀와봤죠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장소 : 대전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영업시간 : 10:30... 오늘은 조기종의 향미각 리뷰와 김홍식당의 리뷰를 같이 해보았는데요 김홍식당은 진짜 진짜...

앵롱이의 맛집 멋집 탐방기 ☁︎︎⋆。 [2024년 06월 18일]
조기종 짜장은 제 스타일이 아니기 때문이죠 옛날 짜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춧가루 사알짝만 넣어서 드셔보세요 그럼 이번에도 잘 먹었습니다~ 대전 짬뽕 맛집 찾으시는 분들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강력...

여행이 취미 :) [2024년 06월 15일]
오늘은 2024.06.07에 다녀온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을 소개해 볼게요 여기는 2년 전 몇 번 먹으러 갔다가 어떠한 이유 때문에 발길을 뚝 끊었었다가 갑자기 문득 생각나길래 다시 한번 방문해 본 후기 남길게요...

이콩이콩이 [2024년 05월 24일]
*조기종의 향미각은 유성점, 대전중리본점, 용문점, 판암점, 청주가경점, 천안성성점이 있습니다! 조기종의 향미각 유성점은 2층에 있습니다. 상호명은 변경하셨다면서 왜 간판이랑은 그대로인가여...

알꽁달꽁 [2024년 05월 03일]
#조기종의향미각본점 #대전조기종의향미각 #대전향미각본점 #꼬막볶음면 #조기종의향미각꼬막볶음면 #언니돈언니산 #향미각볶음꼬막볶음면 #꼬막볶음면맛집 #대전맛집 #향미각꼬막볶음면 #대전중리동맛집

싱깅이블로그 [2024년 05월 01일]
조기종의 향미각 대전 짬뽕, 대전 꼬막짬뽕 맛집, 향미각 주차 대전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화-일 10:30... 대덕구 중리동에 위치한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갔더니 웨이팅이 있어서 웨이팅 기계에 등록했어요....

빵선이의 blog❣️ [2024년 04월 19일]
꼬막짬뽕 전문점인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은 중리동인데 본점으로 한번 가봤거든요 집이랑 용문동이 가까워 이번엔 여기로 와봤는데 용문점도 본점에 뒤지지 않아요 내부엔 넓은 홀이 있고 좌식으로도 앉을...

인생은 업투유 [2024년 04월 11일]
좋아하는 조기종의향미각 본점이다. 나는 향미각 정말 자주먹는데 본점은 또 못참지... 그래서 짝꿍이랑... 대전짬뽕맛집 조기종의향미각에서 제일 잘나가는 메뉴는 알꼬막짬뽕 꼬막볶음면은 본점에서만 먹을...

넴네망고 집사의 프리한 리뷰 [2024년 03월 29일]
대전 중리동 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오늘 리뷰할 곳은 대전에서 꼬막짬뽕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SNS에서... 1층,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영업시간: 10:30~20:30 (라스트 오더: 20:20) 주차: 불가능 (식당 앞 길가에 주차)

MINOISM [2024년 03월 10일]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솔직 후기 장점 1. 짬뽕이 개성 있고 맛있습니다. 조기종의향미각 알꼬막짬뽕.... 향미각 본점 기준으로는 음식에 대한 불만족은 딱히 없었습니다만, 짬뽕의 불 맛이 매우 진한 편이니 불...

은추니 세상 [2024년 03월 02일]
맛집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인생짬뽕 등극 이번주 초에 신랑이랑 자동차 점검차 송촌동에 갔다가 점심먹으러 갔던 짬뽕집인데 #인생짬뽕집 으로 등극한 곳 #중리동맛집 #중리동짬뽕맛집 #조기종의향미각 점심...

쓰까락 [2024년 02월 16일]
오늘은 그 중에서도 대전 서구 용문동에서 꼬막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조기종의 향미각을... 많이 찾는 가게인 듯 했습니다. 대전에서 짬뽕이 땡긴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영업시간 : 10:30~20:30

͟͟͞͞➳❥수리월드 [2024년 01월 23일]
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리뷰 !! 꼬막짬뽕, 꼬막볶음면이 유명하다 해서 방문해 봤어요. 해장이 필요했기도 하고 꼬막도 짬뽕도 다 좋아해서 기대하며 방문했던 대전 짬뽕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가게 앞 주차...

여기 고양이집에 사람이 얹혀살고 있어요 [2024년 01월 21일]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사실 내 입에는 대전 음식이 참 안 맞는 음식임.. 간도 심심하고 뭔가 먹었을 때... ㅋㅋ 조기종의향미각이 찾아보니 여러군데 체인도 있던데 이왕 온 거 제대로 맛보자 싶어서 본점으로...

귀인과 여행, 맛집 [2024년 01월 05일]
오늘은 전국에 4곳 밖에 없는 꼬막 짬뽕으로 유명한 '조기종의 향미각' 중국집 후기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이미 대전에 있는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으로 시작해서 대전 대덕구, 동구, 서구 이렇게 3개...

먹고 놀자 인생은 한 번뿐 [2024년 01월 01일]
대전터미널근처 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사람이 바글바글했던 대전중국집맛집 조기종의향미각! 이런 곳이 있었다니~ 이름이 어려워~ ㅋㅋ 그냥 대전중국집맛집이다!!! 대전중국집맛집 현금결제시 공기밥은...

konglog [2023년 11월 25일]
저는 조기종의 향미각 처음 가봤는데 엣뿡이는 본점에 가본 적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오픈하고 한시간 정도 지나서 방문했는데 이미 식사를 하고 있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저는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정도에...

새봄이 왔어요~♬ [2023년 10월 18일]
남편이랑 공기밥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는데 국물이 너무 찐해서 밥까지 말아먹어도 찐함이 묻어나왔던 대전 조기종의 향미각! 또 방문하고 싶은 그런 곳이에요! 여기까지 대전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이었구요...

오지탐사대 [2023년 09월 20일]
송촌동 스크린 골프 치러 가기 전에 저녁으로 뭘 먹을까 찾다가 오늘은 중식으로 결정~~ 꼬막 짬뽕 맛집인 조기종의 향미각에 다녀왔다. 이쪽은 송촌동 쪽인 줄 알았는데 지번으로 보니까 중리동 쪽에 속해...

포피피포 일상놀이터 [2023년 08월 16일]
싶습니당 얼큰한 꼬막짬뽕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0:30 주차... 생각 날 것 같다고 했습니다 #대전중리동 #중리동맛집 #대전맛집 #꼬막짬뽕 #솔직한후기 #내돈내산 #조기종의향미각

쑤닝's BLOG [2023년 05월 10일]
#조기종의향미각본점 리뷰 시작! 위치 : 대전 대덕구 쌍청당로 14 1층 영업시간 : 10:30 - 20:30 위치는 중리동에 있어요! 본점 덕후인 저는 본점으로 왔답니다 사실 꼬막볶음면은 본점에만 있다고 하네요,,! 주차는...

ෆ_뀨콩의 하루_ෆ [2023년 03월 10일]
‘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 ’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전맛집 #대전대덕구맛집 #대전중리동맛집 #중리동향미각 #향미각본점 #대전짬뽕맛집 #중리동짬뽕 #대전중식추천 #대전탕수육맛있는곳...

맛집이쥬 MatZip is U [2023년 01월 25일]
조기종의향미각 꼬막볶음면과 탕수육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향미각은 짬뽕만 먹으러 왔었는데, 본점에 꼬막볶음면이라는 별미 메뉴를 발견한 오늘이었어요. 정말로 싹싹 긁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꿈꾸는 방구석 [2023년 01월 18일]
그리고 조기종의향미각은 몇년 전에기존에 있던 위치에서 바로으로 이동했어요 주차는 골목에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조기종의향미각 본점 외부 몇년 전에 이동을 해서 그런지 외부가 넘넘 깔끔하더라구요...

꼬마새댁 (ღ•͈ᴗ•͈ღ) [2022년 11월 20일]
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본점에서 짬뽕밥을 주문했다 대전 꼬막짬뽕 맛집은 역시 조기종의 향미각이다 다음에는 볶음으로도 먹어보고 싶고 보통 짬뽕 시켜서 먹고 밥도 추가해서 먹는 거 같다 양이 정말 많은데...

'西獨駿馬의 산행 일기' [2022년 09월 04일]
안녕하세요 계족산으로 등산을 가기 전에 입산주를 먹기 위해 조기종의향미각 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향미각은 전국적으로 유명해진 체인점인데요. 산에 가기 전에 본점이 있어서 맛이 궁금하여...

먹송이의 블로그 [2022년 02월 09일]
우린 꼬막볶음면을 먹기 위해 본점을 찾았습니다. 이 메뉴는 조기종의향미각 본점에만 있더라구요. 다 좋은데 주차장이 없어요. 갓길이나 골목에 주차하면 됩니다. 방문 전 다른 몇몇 블로그 미리 서치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