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대선칼국수

조회수: 668
식당

Information

60년 전통. 칼국수, 비빔국수, 메밀열무국수, 수육, 오삼두루치기, 오징어두루치기, 두부두루치기. 시청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대전 칼국수 대전 둔산동 맛집 추천 대선 칼국수 수육 칼국수 맛집
​​ 대선 칼국수​| 한식| 대전 서구 둔산중로 40번길 28 오성 빌딩 2층| 042-471-0316|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라스트 오더 21:30|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예약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대전에 카페 왔다가밥 먹고 가려고 맛집 검색하다가칼국수 맛집이 있다길래 왔어요.​전에 어디서 봤는데대전은 칼국수, 빵 이런 게 유명해서칼국수 맛집은 꼭 한번 가봐야 한다고 하더라고요?!​실제로 검색해 보니 칼국수 관련 맛 집들이 많았어요.​앞에 다른 맛집들도 갔는데2곳 다 이미 마감이 고 웨이팅까지 있어서그나마 웨이팅이 없는 대선 칼국수로 왔어요.​​ ​​생각보다 사람이 없었음!6시 내 고향, 맛있는 녀석들, 생생정보, 함께 사는 세상,생생정보통 등 맛집 소개 관련 프로그램에많이 나온 곳이에요.​그래서 뭔가 더 와보고 싶은..실제로 오면 송중기, 조인성 등 유명 연예인들왔다...
by RARA | 8개월 전
수육이 진짜 맛있는 대전 대선칼국수 변동점
​한글날 연휴에 급급급 대전에 다녀오게 되었어요집에서 차로 편도 2시간 왕복 4시간이 걸렸지만 급하게 간거 치고 나름 만족스러웠답니다​올라오기 전에 저녁을 뭘 먹을지 고민했는데남편이 트위치 스트리머 매직박님 추천 맛집이라고 하며 대선칼국수에 가자고 했어요후기도 찾아보고 했는데 맛있어보여서 저도 콜했습니다.​​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변동로 110 ​대선칼국수는 본점이 제일 유명한 것 같지만 주차가 쉽지 않다고 하고 (통로가 좁다는 후기가 ㅠㅠ)저희는 아기가 있어서 사람이 항상 많아보이는 본점 말고 주차공간이 넓은 변동점으로 갔습니다.5시반쯤 갔는데 주차장은 절반 좀 안되게 차있었습니다.일단 차를 대고 유모차 가지고 들어갈 수 있냐고 여쭈어봤는데 입구 옆쪽에 경사로가 있어서 가지고 들어올 수 있다고 하셨어요근데 애기가 바구니카시트에서 곤히 잠들어서 유모차는 두고 카시트채로 들고 들어갔습니다.​​ ​매장은 상당...
by Unforgettable.. | 8개월 전
대전 대선칼국수 본점, 수육과 비빔국수의 옳은 조합
​​때를 놓친 포스팅은 참 숙제같ㄷㅏ..열정 제로​근데 여기 솔직히 맛있으니까찍어둔 사진이 아깝기도 하고빠르게 포스팅해보겠음​​ ​​수육 기절..😇비빔국수는 독특하니 매력 있고왜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 것 같았던대전 대선칼국수​​​​​ 대선칼국수 본점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B.T 오후 3시 반 - 5시 / L.O 9시 반) ​​2층인데도 이렇게나 사람이 많고복작복작하다니 진정한 맛띱​​​​​ ​​각종 티비 프로그램에도 나왔고연예인들 인증 사진도 있다​​​​​ ​​안쪽에 룸 자리까지 있어서생각보다 넓음!​​​ ​​평일 점심시간대 모습1시 좀 넘었던 듯​​​​​ ​​얌ㅇㅑ미김치는 열무김치 나왔슴​​​​​ ​​이때 넘 배고파서두루치기도 같이 시킬까 말까엄청 고민했다ㅠ아쉬웡​​​​​ ​​기본 반찬들마늘이랑 생양파, 새우젓다대기 조금이랑 고추장 양념​왜 쌈장을 안 주시지..​​​​​ ​​상추랑 열무김치도​​​​​ ​​한상 셋투셋투​수육 나오자마자소짜리 시킨 거...
by 바스락바스락 | 8개월 전
대전 필수코스 맛집 대선칼국수 -두루치기와 비빔국수는 필수
이번 여행으로 확실히 느꼈습니다대전은 밀가루의 도시 ㅇㅅㅇ)/​​거기에 걸맞게 칼국수 유명한 곳이 참 많은데요그중 유명하고 대전에서 가봐야 할 필수 맛집인 대선 칼국수를 다녀왔습니당​ 대전 대선칼국수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대전 디에디션 호텔에서 걸어서 진짜 3분 거리에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첫날 도착하고 짐을 맡긴 후점심을 바로 먹으러 왔습니당​​ 이야 싸인 보소 올리버쌤 말투 따라하기 ㅇㅅㅇ ​​​ 애매한 시간이었던 1시 30분? 정도였는데도사람이 가득했어요​의외로 혼자 온 분들도 많았고, 가족 친구들과 온 분들도 많았습니당​​ 대선칼국수 메뉴 여기서 칼국수에 꼭 두루치기를 먹어야 한다고 해서그걸 먹을 생각으로 왔는데 다들 수육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엄청 고민고민하다 ​​ 칼국수 냉비빔국수오삼두루치기 이렇게 시켰습니당​​​ 기본 찬으로는 열무김치가 있고앞치마가 중간...
by YEATELIER BOJAGI 예뜰리에 보자기 | 9개월 전
대전 관저동 비 오는 날 마치광장 맛집 '대선칼국수' (23.09.15)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구봉로131번길 37 · 주소 : 대전 서구 구봉로131번길 37· 연락처 : 042-544-0316· 영업시간매일 : 11:30-22:00브레이크타임 15:00-17:00 오늘도 대전은 비가 엄청 옵니다.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오는 것 같아요!요즘 비 오는 날이 정말 많아지는 것 같고,날씨도 이제 쌀쌀해지고 있습니다.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시원한 날에추석 명절도 맞이할 것 같습니다!​워낙 면을 좋아해서 맛집 포스팅 보면칼국수가 진짜 많은 것 같아요ㅋㅋ대전 관저동 마치광장으로 점심 먹으러빵꾸랑 갔었는데,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대선칼국수가 보여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지난번 포스팅했던 대전 갤러리아식당가에 위치한 대선칼국수도 있어요.​▼대전 갤러리아 대선칼국수▼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 백화점 식당가 맛집 '대선칼국수' (23.09.11) · 주소 : 대전 서구 대덕대로 211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11층 · 연락처 : 042-720-6063 대선칼국수...
by 우주의 하루 | 9개월 전
대전 변동 수육 칼국수 맛집 대선칼국수 다녀왔습니다.(ft.쯔양.맛있는녀석들)
대전 칼국수집 중 손꼽는 70년 된 대선칼국수가 변동점에 크게 오픈을 하였다. 언제 이렇게 많이 생겼지? 할정도로 백화점 고메 코너를 시작으로 세력을 확장 하고 있다.​메뉴판이다. 눈에 익숙한 본점과 같은 디자인에 메뉴판​테이블에 있는 테블릿으로 수육 중짜리와 칼국수를 주문한다. 주위를 둘러보니 대표 메뉴인 수육 액자부터 쯔양. 맛녀석들 방문 액자들로 홍보 자리에 오니 내어진 찬들 모자란 찬은 셀프바에서 가져오고 엄청난다는 아니지만 칼국수와 잘 어울리는 익은 열무김치 한입 으로 워밍업 수육과 찰떡 매운맛 뺀 신선한 단맛 도는 양파 이 집에 수육맛을 결정 짓는 고추장 과 새우젓 수육은 주문 즉시 무게 재서 쓱쓱 썰어 주심 바로 차려진 한상이다. 땟깔 좋은 국내산 삼겹살을 잘 삶아서 비계와 살코기 비율 좋게 썰어 내어진 수육이다. 쫠깃 부드러운 수육이 땟깔이 아주 좋다. 양파 고추장 찍어서 한입. 양파에 시원 깔끔한 맛이 수육...
by 유한리필의 내 맘대로 미식! 여행! | 9개월 전
대전 맛집 60년전통 대선칼국수
​​오늘은 현지인 추천으로 대전맛집 대선칼국수 방문을 하였습니다.대전시청 근처의 위치하고 있어요!2층으로 올라가시면 되요!​​​ 대선칼국수 매일 12시-밤10시042-471-0317 ​ ​60년전통 대전 맛집사실 대전이나 공주에 은근 칼국수맛집이 많은데 저도 칼국수만 있다고 생각하고따라 갔는데 왠걸..더 맛있는 메뉴가 있었던대전 대선칼국수 ​주차하기 힘든 동네이다보니형성주차장에 1시간 무료주차권 가능한데주차권 무조건 들고 오셔야 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심상치 않은 싸인들이 가득한 대전 맛집 ​어머~ 송중기랑 조인성도다녀갔나보네요!사장님과 찍은 연예인 사진 많이 있더라구요! ​웨이팅도 있을수 있다고 해서각오하고 방문했는데다행히 바로 입장 할 수 있었어요~​테이블만 있는줄 알았는데좌식으로 된 방도 있더라구요!저희는 유아랑 같이 방문해서다행히 방으로 안내 받았어요! ​저희 뒤로 아이들 있는 가족들은 다 이방으로 오더라구요.....
by 멋있게 늙어 가고 싶다♡ | 9개월 전
대전 대선칼국수 두부두루치기 칼국수 맛집 재방문 후기
​대전 대선칼국수 두부두루치기 칼국수 맛집대전 두부두루치기 재방문 후기​ ​오랜만에 당일치기 대전 나드으리~~ 룰루♪도착하자마자 두루치기와 칼국수를 뿌시기위해대선칼국수 본점으로 달려갔다.​당일치기 여행에서도 꼭 가야하는 대전 두부두루치기여러 곳에서 먹어보고 재방문으로 선택한둔산동 맛집 바로 소개할게용❣️ 대전 칼국수와 두루치기가 맛있는대선칼국수 ​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전화번호 042-471-0317영업시간 12:00 ~ 22:00 자차로 방문하는 경우[형성주차빌딩]에 주차하면 되고,주차권 소지 후 식당에서 계산할 때 보여드리면[1시간 무료주차권] 제공해 주신다.​우리는 밥 먹고 근처 스타벅스도 갔다 오느라2시간 30분 정도 주차했더니6,000원의 추가 요금이 나왔,,, ㅎㄷㄷ(1시간에 4,000원이니 얼른 먹고 빠지세욥)​​ 주차장에서 도보 3분거리의건물 2층에 위치한 칼국수맛집 대전 대선칼...
by 율리세상 | 9개월 전
대전 칼국수 맛집 쯔양도 반한 대선칼국수
대전 칼국수 맛집 쯔양도 반한 대선칼국수 ​ 대전 칼국수 맛집 대선칼국수대전 서구 변동로 110 (변동 43-9)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라스트오더 21:20📞 042-523-3393 대전에 유명한 70년 전통 대선칼국수에 다녀왔어요!지나가다가 몇번 봤는데 이제야 가봄전용 주차장도 정말 넓어서 주차 걱정 없이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이에요.​​​ 쯔양, 맛있는녀석들 등 셀럽들이 다녀갔던 대전 칼국수 맛집이라서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저는 쯔양인줄 몰랐는데 신랑이 단번에 알아보네요 🤭​​​ 담백한 손칼국수가 대선칼국수의 대표 메뉴고부드러운 수육과 오징어 두루치기도 별미라고 하네요.두루치기와 칼국수는 대전 와서 안 먹어볼 수 없는 메뉴 조합이기도 하죠 🤘🏻​​​ 넓은 주차장을 보니 매장도 크겠구나 싶더라고요.들어와 보니 역시 자리가 정말 많네요 🔥지점이 있는 거 같은데 제가 다녀온 곳은 변동점이에요.​​ 대전 칼국수 맛집대선칼국수...
by 달쏘윗, 달달한쏘의스윗하우스 | 9개월 전
대전 칼국수 맛집 변동 대선칼국수 냉비빔국수에 수육 꿀조합
몇일전에 친한 동생이랑 점심 먹고 온 곳이 있는데칼국수랑 냉비빔국수하고 수육을 엄청 맛있게 먹었거든요​알고보니 1957년에 오픈해서 70여년 전통을자랑하는 식당이었어요!​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편하더라구요그래서 모임이나 회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가격도 괜찮구요!​#대전칼국수맛집 #변동맛집#변동대선칼국수 #대전칼국수 #대전변동맛집 ​집에서 차로 10분거리에 이런곳이 있었다니~!​멸치랑 다시마로 끓여낸 비법 육수를 넣은칼국수가 대표메뉴 이고,​참기름이랑 비법 고추장을 넣은비빔국수도 인기 메뉴였어요​그리고 수육도 있고 오징어, 두부두루치기도별미라고 합니다 :-)​ ​대선칼국수주소 : 대전 서구 변동로 110전화번호 : 042-523-3393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라스트오더 : 오후 9시 20분​위치는 변동초등학교 맞은편이었고​유등천에서도 가깝더라구요산책 하고 밥 한끼 먹고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식사를 하면 60석 대형 회...
by 푸른달 열나흘 희온느❤️ | 10개월 전
대전 변동맛집 수육과 칼국수가 맛있는 대선칼국수
​안녕하세요? 양파예요.대전은 칼국수가 유명한 도시. 오늘은 변동에 생긴지 얼마안 된 대선칼국수 수육과 칼국수 먹으러 왔어요 .여기와서 보니 대선칼국수가 이리 오랜전통을 가진 칼국수집인 줄 몰랐네요 .​​​ 70년전통 3대가 이어가는 대선칼국수 ​ 대전 서구 변동로 110매일 11:00~22:0021:00 라스트오더042-523-3393주차 : 매장앞 ​ ​​"70년 전통 대선칼국수 3대를 걸쳐 70년 전통을 이어온 대선칼국수는 한결같은 맛과 풍미를 유지하고자 최선을 다하며깊고 진한 맛으로 정성을 담아 보답하겠습니다 "​오랜 전통을 가진 대선칼국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 나오고 쯔양도 와서 먹고 간 유명한 집이더리구요 .​​​ ​​변동 대선 칼국수는 홀에서 손을 닦을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서 식사전에 물티슈보다는 손을 닦고 식사할 수 있어 좋았어요 .​​​ ​​대선칼국수 실내는 프라이빗하게 회식이나 모임할 수 있는공간도 있고 60명 수용항 큰 회의석도 있어요 아기...
by 쭈맘 요리쿡 조리쿡 | 10개월 전
대전 변동: 냉비빔국수와 수육의 완벽 조합! 대전 칼국수 맛집'대선칼국수 변동점'
대선칼국수 변동점 대전 서구 변동로 110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변동로 110 ​ 방문일시▷ 2023.08.02 대전하면 칼국수!그 중에서도 무려 70년전통 대선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대선칼국수 변동점입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좋아요. ​​ 그럼 들어가보겠습니다!​​ 매장 내부 입구 바로 옆에 작게 카운터 있어요.​​ 원산지 참고하세요.​​ 매장은 넓은 편이에요.​​ 따로 룸도 있어서 단체회식하기 좋아요◟( ˘ ³˘)◞ ♡​​ ​ 셀프바도 있습니다.​​ 앞치마도 구비되어 있고,여기는 신발을 신고 들어갑니다٩(๑•̀o•́๑)و​​ 저희는 이쪽에 앉았습니다.​​ 여기가 주방이에요.​​ 대선칼국수는 유명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이에요.배우 송중기님 단골집이라고 하며, 맛있는녀석들에도 나왔어요.먹방 유튜버 쯔양님 사진이 걸려 있네요.(본점은 둔산동입니다)​​ 화장실 여기는 특이하게 내부에도 세면대가 있어손씻기 참 좋아요ㅎㅎ​그리고 문을 열면 바로 화장실이 있을 것...
by 몽구반점 | 10개월 전
대전 두부두루치기 맛집 깊은풍미 양념과 수육,맛있어서 또간 대선칼국수 변동점
대전에서 이곳 안거치면 안될만큼메리트가 있는 대전 두부두루치기 맛집대선칼국수 변동점 난 면이라면 사죽을 못쓰는 사람이다.그래서 면요리를 일주일에 3번씩은 먹고 있다.냉면, 칼국수, 비빔면 등등​그런데 파스타는 싫다.그 특유의 끊김이나 식감이 너무 맘에 안든다그래서 나는 항상 면요리를 찾는다.​지난주, 당근마켓을 하고 있던 와중에당근에 두부 두루치기와 냉 비빔칼국수가 뜨던데 나도 모르게 손이 갔고 봤더니​가족들 데리고 꼭 가봐야겠다는마음을 먹게 되었다.아이들 학교에서 돌아오고 ​둘째딸도 어린이집에서 하원하고 나서아내랑 애들데리고 대전 두부두루치기 맛집으로 향했다.​별기대 안했는데 솔직히맛있게 먹고와서 이렇게 소개하고 싶다.​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변동로 110 대선칼국수 변동점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변동로110전용주차장(무료) / 남여 화장실, 단체석, 단체룸 완비룸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식사하기 너무 좋았다....
by ✔️ 여기서 행복하자, | 11개월 전
230706~07 대전 : 대선칼국수, 대전홍보관 꿈돌이굿즈, 스타벅스 엑스포 스카이점, 대전시립미술관 열린수장고, 호텔 디 에디션, 대전근현대사전시관, 성심당 테라스키친
​​ 급 대전여행! 대전 처음 갔다!​​​ ​ 집에 밥이 없어서 아침을 못먹고 가서 서브웨이 주문해놓고 픽업ㅋㅋ 아주 구석에 있긴하지만 부산역 안에 매장이 있다는게 너무나 큰 장점... 생각보다 시간여유가 있어서 편의점도 들렀다.​​​ ​ 부산역을 그렇게 많이 왔는데 바다샌드 같은거 파는지 처음 알았음ㅋㅋ​​​ ​ 무사탑승하고 빠르게 해치움ㅋㅋ​​​​​​​ ​ 대전 도착! 타는 곳이랑 내리는 곳이랑 아예 다르게 분리되어 있어서 좀 불편하드라.​​​​​​​ ​ 호텔을 시청 쪽으로 잡아서 가는 길. 비온다고 해서 좀 걱정했는데 날씨 괜찮았음. 습하고 더웠지만..​​​​​​​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 점심으로 먹으러 간 대선칼국수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았다. 시청 앞이라 직장인들이ㅋㅋ​​ ​ 냉비빔국수 8,500원 수육 소짜 28,000원 주문!​​ ​ 수육 그냥 아주 평범.. 비빔칼국수 맛없음.. 국물도 그냥 멸치비린내만...
by 고양이지침서 | 11개월 전
대전 무조건 수육+칼국수 조합으로 드세요 대선칼국수
대선칼국수 대전 현지인 추천 맛집 대선칼국수를현지인과 함께 다녀왔습니다​3명이 갔는데 ​A: 대선 추천! 무조건 수육+칼국수 조합으로먹어야 한다​나: 저번에 왔을때 칼국수만 먹었는데 막 엄청 맛있진 않았는데..?​B: 2년전엔가 와서 비빔국수+두루치기 먹고별로였다​이런 스텐스에서 시작..!A의 추천으로 방문했어요 ​​ 사장님이 이런 나무장식이랑돌 모으는거 좋아하시나봐요​가게 곳곳에 있었음 ㅎㅎ​2층에 있고 엘레베이터도 있어서노약자도 편하게 방문가능!(가족단위 방문이 많더라구요-)​ 내부는 이런 느낌-​이른 저녁시간에 갔는데도사람이 가득가득 하더라구요!​계속 빠지고 차고-​ 벽면에는 연예인 사인과함께 찍은 사진이 가득ㅎㅎ​ 대선칼국수 메뉴판 대선칼국수 메뉴는칼국수, 비빔국수, 냉비빔국수, 수육 대중소오징어 두루치기, 두부 두루치기요렇게 있구요~​저희는 칼국수 3, 수육 소짜 시켰습니다!​기본 차림으로 쌈채소랑마늘, 양파, 새우...
by 내일은 뭐할까 | 11개월 전
대전 가오동 맛집 대선칼국수
칼국수가 아니여도 꽤나 맛있는 곳! 가족외식하기 좋은 식당! ​​안녕하세요. 미슐랭투담 입니다.오늘은 금요일! 이제 내일이면 주말과 휴일이에요.이런 날에는 어떤 리뷰를 남기는 것이 좋을까요?바로 가족과 함께하기 좋은 식당을 이야기 하고 싶어요.얼마전에 저 역시도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던 식당이 있어요.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식당.그래서 가족외식으로 꼭 한번 가볼만한 식당을 오늘 소개해 드리려 해요.꼭 메인메뉴가 아니여도 너무 괜찮은 식당입니다. 오늘의 장소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동구 은어송로51번길 20 청송코아 201호 상호명 : 대선칼국수(칼국수, 만두)주소 : 대전광역시 동구 은어송로51번길 20 청송코아 201호문의전화 : 042-282-5632영업시간 : 오전11시 ~ 오후10시메인메뉴 : 칼국수, 비빔국수, 두루치기메뉴 등 대선칼국수 둔산동에 있는건 봤었는데 대선칼국수가 가오동에도있는줄은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가족들과 함께 이...
by 객관적이면서 주관적인 나만의 맛집을 소개해요 | 11개월 전
대전 가오동 대선칼국수에서 점심식사 했어요
수육이랑 오징어두부두루치기잘하는 대선칼국수 :D ​​오랜만에 가오동에 다녀왔어요.저의 모교가 있는 곳이라서 늘 가슴속에 있는 곳이지만자주 가기에는 너무 멀리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일하고 맛있게 점심을 먹기 위해 들어간 곳!오늘은 비가 오는 날이기에 약간 밀가루가 땡기는 날이잖아요.그래서 칼국수 집에 갔는데 정작 저희가 주문한 메뉴에칼국수는 사리뿐이 없었답니다. ​ 대전 가오동 맛집 대선칼국수 오징어두부두루치기에 사리 추가하면 딱!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동구 은어송로51번길 20 청송코아 201호 ※ 주소 : 대전광역시 동구 은어송로51번길 20 청송코아 201호 ※ 영업시간 : 오전11시 ~ 오후10시 ※ 문의전화 : 042-282-5632 대선칼국수 가오점 2층에 있는 노란색 간판이 바로 대선칼국수 입니다.본점은 둔산동에 있지만 이곳에도 오픈을 하셨어요.워낙에 어릴적부터 칼국수를 좋아하는 편이기에 종종 칼국수를먹으러...
by DODAM SODAM FAM♥ | 11개월 전
대전 둔산동 대선칼국수 이게 칼국수지!!
안녕하세요. 기록하다입니다.오늘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대전 대선칼국수집을 리뷰하고자 합니다!우선 대전에 처음 내려와서 놀랐던 점은주변에 칼국수 집이 굉장히 많다 라는 점? 이였어요그래서 그런지 칼국수를 살면서 가장 많이 접해본 것 같네요 하하하​기본적으로 칼국수 자체가 솔직히한국인 입맛에 맛없기 힘든 음식이잖아요??그렇지만 와 진짜 맛있다!~라고 하는 집은정말 손에 꼽는 것 같았어요.​근데 이번에 소개해 드릴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대선칼국수 라는 집은맛이면 맛적당한 가격푸짐한 양 3박자가 고루고루 어울려있는상당히 맛있는 식당이었습니다. ​ 우선 이곳 대전 둔산동 대선칼국수는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일반음식점이 2층인데 이렇게 장사가 잘 되다니유동인구가 많은 이유도 있겠지만 그래도 2층은 술집이 아니고선 일반음식점을 운영하기에는 리스크가 분명 있으면 있지 없지는 않을 텐데요.​하지만 이곳은... 다릅니...
by 기록하다 | 11개월 전
대전 둔산동 맛집 - 대선칼국수 두부두루치기 비빔칼국수
[대전 둔산동 맛집] 대선칼국수(방문일 : 23.06.04)​ ​이번에도 대전 갔다가 맛집 탐방했다. 내가 좋아하는 메뉴인 두부두루치기~ 맛집 찾아서 갔는데 칼국수 맛집으로 더 알려진 곳이다.​ 대선칼국수대전 서구 둔산중로 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시청역 인근)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대전에는 유독 칼국수 맛집이 많은 거 같다. 면 요리를 사랑하는 분들이 많은 건지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칼국수로 유명한 맛집들이 정말 많다. ​​ ​대전은 일년에 서너번은 가는거 같은데 토박이도 아니고 이 지역을 잘 알지 못하니 매번 대전 맛집을 검색해서 맛집탐방을 한다. Tv나온 맛집이나 대전 먹거리로 유명한 메뉴를 찾아보고 가는데 현위치에서 먼 곳은 차 막히면 집에 돌아올길이 막막해서 멀지 않은 곳을 선호한다. 대선칼국수는 시청역 인근에 있는 대전 칼국수 맛집이다. 60년 전통 !! 이란다. 아~ 참고로 대선...
by 언니의 먹리스트 | 1년 전
대전 먹거리 : 두부두루치기, 수육 필수! 대선칼국수
​대전 먹거리대선칼국수 ​#대전먹거리 #대전두부두루치기 #대선칼국수​​어쩌다 보니 회사에서 행사가 대전에서,, 대전하면 무엇? 두부두루치기 아니겠냐고^^ 오빠랑 대전 가서 두부두루치기 먹은 적 있지만 원했던 식당에서 먹은 것도 아니었고 힝.​진로집 가고 싶었는데 재료 소진으로 광천 식당 갔는데 찾아보니 거기 또간집에 나왔더라??? 우리는 인원이 많기도 했고, 휠체어가 있기 때문에 갈 수 있는 곳이 한정적 이었다.​그중에 현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방문하게 된 대선칼국수! 우리는 동선상 본점으로 방문,, 건물에 바로 주차가 가능하지는 않지만 주변에 지원 가능한 주차장도 있고, 일단 휠체어가 들어가기에 불편하지 않았기에 여기로 선택.​2층이라는 점이 살짝 걸리긴 했는데 엘리베이터 있어서 문제없이 오르락, 내리락 할 수 있었다. 엘리베이터도 좁지 않고 넓은 편이었고, 대신 우리가 벤츠 리무진을 타고 간 관계로 형성 주차장에는 주차 못...
by 쩝쩝박사 쭈타니 | 1년 전
대전 관평동 맛집 대선칼국수 칼국수 오징어두부두루치기
대선칼국수 관평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3로 65 한신메카 1층 ​​​ 대전 관평동 맛집대선칼국수칼국수 두부두루치기 ​​​남편이랑 점심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관평동 대선칼국수가 생각나서 다녀왔어요.이미 대전에서 유명한 칼국수집이라서이름은 들어봤는데 먹어본 적은 없었어요.대선칼국수 본점이 아니라 관평점이라서과연 맛있을지 걱정이 되었지만 도전해 봤어요!​​​​ 대전 관평동 대선칼국수 외관 사진에는 잘렸지만 간판에 1954년에 시작했다고 쓰여있어요.60년 전통이라니 엄청 오래됐어요.​​​ 대전 관평동 대선칼국수 내부 관평동 대선칼국수 내부평일 12시에 들어갔는데 손님이 많아서다 먹고 손님이 좀 빠진 다음에 홀 사진 찍었어요.​ 룸에도 손님이 많았는데 1시쯤 되니까 좀 빠졌어요.​ 대전 대선칼국수 대표 메뉴수육, 오징어두부두루치기, 칼국수, 비빔국수​ ⭐'대선칼국수는 직접 담근 국내산 김치만을 제공합니다.'​⭐'주차장 입구는 서...
by 소소하게 먹는 일상 | 1년 전
[내돈내산] 소박한데 계속 생각나는 한 그릇! 대전 대선 칼국수!
안녕하세요! 쇼리입니다!✌❤오늘도 제 블로그에 오신 모든 분들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전 대선 칼국수오픈 PM 12:00마감 PM 22:00 대전은 칼국수가 엄청 유명하다.원래는 가장 유명했던 오씨네 가보려고 했는데 시간이 맞지 않았고남편이 해산물 극혐자......😢그래서 찾은 곳이 대선 칼국수!!!!​소박하지만 깔끔하고양이 진짜 많았던 게 기억나는 그런 칼국숫집!​주차는 근처에 있는 '형성 주차장' 이용할 것! 형성주차빌딩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6번길 22 주차하고 칼국숫집으로 걸어가면 된다.입차 시 받았던 입차증을 가지고 가야 함! 칼국숫집이 2층에 있어서 약간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1층에도 입간판으로 메뉴가 있다.우리는 1층에서 대충 메뉴를 정해서 올라갔다.​칼국수와 수육!근데 비빔국수와 냉비빔국수의 차이가 뭔지그게 궁금해졌다. 소박하지만 맛있어 홀은 엄청 넓은 편이다!안쪽에 방으로 된 공간도 이만큼 더...
by 쇼리의 후기를 위한 블로그: 후블❤ | 1년 전
대전 서구 맛집이라고 현지인에게 추천받은 "대선칼국수"
대선칼국수Tel) 042-471-0317대전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지번 : 둔산동 1440 )​매일 12:00-22:00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쉬는 날 오랜만에 가족끼리어딘가를 놀러가자고이야기가 나왔고,​엄마가 가보고 싶다던 산에다녀오는 길에 대전에 살고 있는언니에게 맛집 추천을 받았어유!​대전 서구 맛집은 과연?!두구두구바로 대선칼국수입니다!​ ​등산을 하고 나니까웬지 모르게 한식이랑면이 엄청 땡겼는데​다행히도 대선칼국수에는칼국수와 한식을 먹을 수 있게메뉴가 있어서 좋았던 거 같아요!​ ​대선칼국수 주차하는 곳을 찾다가 못 찾아서 매장으로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빨리 오지 않으면 음식이 다 떨어진다고 해서 얼릉 5분 내로 갔답니다 -_ㅠ​다행히도 제가 마지막으로다음 손님을 받지 않더라구요 ㄷㄷ​ ​Menu메뉴판 짜잔! 저희는 3명이였는데칼국수를 3개 시키자니​오삼두루...
by 효깡 ᖰ₍ᐢ•ﻌ•ᐢ₎ᖳ | 1년 전
[대전 둔산동/대선칼국수] 1957년부터 60년↑전통, 칼국수 비칼 수육 두부두루치기, 메뉴판
​​​​​​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 ​​대선 둔산동에 위치한 대선칼국수 입니다~!최근에 가본 2층에 위치한 식당 중에가장 사람이 많았어요 ㅎㅎ​60년 전통으로 칼국수만 유명한 곳이 아니라수육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에요 ㅎㅎ​1957년 오픈했다니 70년을 향해 가고 있는 식당!​ ​​ ​​​입구에 뭔지 모를 뭔가 굉장한 것이 있네요 ㅎㅎ​​​ ' ​​특이한 점은 냉장고들이 여기 많이 나와있어요 ㅎㅎ ​​ ​​​식당 이곳저곳에 붙어있는 사진과 사인으로많은 유명인들이 다녀갔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맛있는 녀석들도 다녀갔습니다~!​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조인성님과 송중기님 사진 ㅎㅎ​ ​ ​​​식당 내부는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넓어요~!왼쪽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저런 걸 뭐라고 하죠 ㅎㅎ입구에서도 봤듯이 대선칼국수 주인장님의 취향을엿볼 수 있는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인 것 같아요​​​ 대선칼국수 메...
by 꿀단지와 스마일 부동산 | 1년 전
대전 둔산동 대선칼국수 수육에 냉비칼 조합은 옳지
대전에서 맛있는 음식이 뭐에요? 라고 물으신다면 대답해드리는게 인지상정~이세계의 파괴를 막기위해!(아! 이게아니지 ㅋㅋ)이동네는 칼국수가 유명하다네요.얼큰이칼국수, 두부두루치이게 비벼먹는칼국수, 팥칼국수, 어죽칼국수 등 다양한 종류의 칼국수들의 집합소! 그래서 칼국수의도시 라고 하기도 해요. 성심당의 도시인줄 알았더니~~~대전 칼국수 축제도 한다는거! 대전 둔산동에서 이름좀 꽤나 날린다는 대전 대선칼국수 다녀왔어요. 어디든 본점을 가야 제대로죠~ 2층에 위치해 있어서 그렇게 많지 않겠거니.. 하고 들어갔는데 웬걸???가득가득 채워져있는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자리가 나는동안 10분 정도 기다리고 자리에 앉았어요. 예약도 가능한가봐요. 혹시라도 방문하신다면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칼국수, 비빔국수, 냉비빔국수, 세가지가있어요. 여기 자주 가시는 이웃님이 냉비칼을 주문하는게 진리라 하셔서 그대로 따라주문합니다. 주변을...
by 일상의 행복 | 1년 전
[대선칼국수] 대전 : 60년 전통 면발 & 수육 맛집
광천식당하고 대선칼국수 진짜 고민하다가 ㅋㅋ대선칼국수 선택.광천식당 요즘 웨이팅 많다고 하고 많이 맵다고 해서...혹시 서울 올라오는 길에 X 쌀 가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ㄷㄷ 대전 대선칼국수 토요일 12시 땡 하고 갔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다!하지만 10분 뒤 바로 웨이팅..그래도 회전이 빨라서 오래 기다리는 집은 아닌 것 같았다. 대전 대선칼국수 자리도 넓어서 엄청 바쁘시다!참고로 칼국수 삶아야 하는 시간에 도착하면음식 서빙되는 데까지 조금 기다려야 한다. 대전 대선칼국수 주방분들 뽀스.몇 십 년 함께 일한 분위기. 대전 대선칼국수 둘이 와서 너무 아쉬웠다. 국수도 먹고 싶고! 두루치기도 먹고 싶고! 수육도 먹고 싶고! 대전 대선칼국수 열무김치 포스.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다!매움!실비 김치 같은 매운 열무김치.칼국수랑 먹으면 맛있겠다. 대전 대선칼국수 특이하게 카운터에서 고기 썬다.으... 맛있어 보여!아...
by MATA HARI | 1년 전
대전맛집 대선칼국수 오삼 두루치기까지 내공맛 가득해
​대전맛집 대선칼국수 오삼 두루치기까지 내공 맛 가득해요. ​줄 서는 동안 왜 칼국수 집에 이렇게 웨이팅이?... 하다가 한입 먹는 순간인정했습니다. ​​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 ​​​기차 시간이 촉박해서 가서 웨이팅 있으면우리는 그냥 오기로 하고 도착했어요. ​​​ ​​​그런데 줄을 서 있는데 갑자기 꼭 먹어보고 싶은 기분이 들었어요.​​​ ​​​​대전은 맛집이 별로 없는 걸로 인식이 되어있었어요.저한테는 그래요. ㅎㅎㅎ 경상도 입맛이라 늘 입맛에 안 맞더라고요. 그런데 대전 토박이 친구가 이 집은 인증한다며 꼭 먹어봐야 한다고강추를 했어요. ​대전도 맛집이 있어요.​​​​ ​​​솔직히 대선 칼국수는 또 밀가루 음식이고 기대도 안 했었는데요.기다리고 기다릴수록 기대치가 올라가요. 오삼 두부 두루치기는 포장 해오고 싶었어요.​​​ ​​​불과 얼마 전인데 대전맛집 대선칼국수 실내에 난로를 틀어야...
by 세상에 없는 찐리뷰 저장소 | 1년 전
[대전 둔산동]대선칼국수-수육, 오징어두부두루치기, 냉비칼..feat.70년 전통의 맛…@3월
ㅋㅋㅋ 오랜만에 멍이가 대전 왔다고 해서후다닥 엄빠 아침점심 챙겨놓고일요일에 대전으로 날아감 ㅋㅋㅋㅋㅋㅋ​만년동에 집결해서 둔산동까지 베스차로 다같이 움직이기 ㅋ​12시에 도착했는데대기가 있었음 ㅋㅋㅋㅋㅋ​저희는 방에서 퍼질러 앉아 먹고 싶어서 테이블에서 드셔도 되는 뒷분들 먼저 보내며조금 더 기다렸다가 방 받음 ㅋㅋㅋㅋㅋ대략 30분? 기다린듯=_= ​날씨가 썰렁할땐 역시 테이블보다 방이 진리 ㅋㅋㅋㅋㅋ(방 좋아하는 애 ㅋㅋㅋ) 열무김치..​며칠전까지? 몇주전까지?배추김치가 있었는데 다시 열무김치로 바뀌었다고베스가 아쉬워함 ㅋㅋ​난 갠적으론 대선=열무김치만 기억나는데열무김치가 맛있어서 아무 불만 없음 ㅋ오히려 조아 ㅋㅋㅋㅋㅋㅋㅋㅋ​보리밥 생각나는 열무김치 되시겠습니다..오늘도 열무김치만 두 통 비움 ㅋㅋ(상에 큰통으로 뚜껑 덮고 앞접시에 덜어먹을수 있게 집게 비치 ㅋ) ㅋㅋㅋ 멍이랑 맨날 저 고추장 너무 맛있...
by 생맥주 무제한 페스티벌 | 1년 전
[대선 칼국수] 대전 여행의 필수 코스라는 칼국수 맛집의 찐 리얼 후기
서울에서 친구가 대전에 놀러 왔다.버스 타고 장거리로 내려왔으니 맛있는 걸 먹기로 했다.대전 여행을 오면 꼭 먹는다는 칼국수그중에서도 수육과 같이 먹으면 맛있다는 대선 칼국수를 찾아갔다.​ 대선 칼국수가 있는 건물은주차장이 따로 없어서근처에 위치한 형성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1시간 무료주차권 지급)​ 형성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주차장에 들어설 때 주는 주차권을 꼭 식당에 들고 가야 한다.!(그래야 주차권을 준다.)​ 대선 칼국수는 2층에 위치해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는데와.. 대기 무엇??가게 앞으로 줄 서서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 있다.​점심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이었는데도 대기자가 많았다.​대기번호나 연락을 주는 시스템은 아니고 문 앞에 줄 서서 기다리는 시스템 다행히 테이블 회전이 빨라서 그리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다. ​ 대선 칼국수 오면 다들 찍는 가게 명판.나도 한 번 찍어봤다.ㅋㅋㅋㅋㅋ기다리는 동안 주변의...
by 맛있고 즐거운 하롱의 일상 | 1년 전
대전 둔산동 대선칼국수 - 수육, 냉비칼, 오삼두루치기
230203 대선칼국수 - 둔산중로40번길 28 2층12:00 ~ 22:00042-471-0317​금요일 퇴근 후 대전으로 나른 날서로 왔다갔다가 귀찮아서 중간인 대전에서 보기로 하고결혼 전 데이트 할 때 들렸던 추억의 거리도 돌아다녀보자며 대전을 택한 저녁​도착하자마자 들린 첫번째 목적지는 바로이웃인 생맥님이 매번 극찬하시는 대선칼국수!!ㅋㅋㅋㅋㅋㅋㅋ​ 생맥주 무제한 페스티벌 :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의뢰메일 사절 거지 아님 의뢰할꺼면 100억 주세요. 홍보/체험단 안합니다. 지긋지긋하다 스팸메일 스티커 댓글 무통보삭제 blog.naver.com 원래도 이웃분들의 먹부림을 맹신하는 편에다이전 거대갈비부터시작해서 생맥님의 고기 입맛 = 내 입맛과 매우 유사하다! 란 느낌이 들어 믿고 보는 생맥님 이란 느낌인지라..ㅋㅋㅋ 게다가 이번 대전 먹거리 투어는 생맥님 포스팅 보다 삘 받아서 간거기도 했기에 이렇게 소개를 해 본다.​청주를 기점으로 대전/서울 등 많...
by Like ordinary days | 1년 전
대전 둔산동 칼국수 노포 대선칼국수
​​맛있는 녀석들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저는 개인적으로 김준현 씨 너무 좋아해서 그 프로그램을 열심히 보던 때가 있었죠..지금은 김준현 씨 나오는 도시어부를 열심히 봅니다. ​그때 칼국수 맛집이 나왔었는데.. 제 기억으로는 김준현 씨가 엄청 맛나게 드셨던 기억인데요.포스팅하려 찾아보니 김준현 씨가 아니고 유민상 씨가 드신 곳이라네요.역시 기억은 믿을게 못되고요.​아무튼.. 대전에서 유명한 칼국수 노포라고 합니다. 60년 전통을 자랑하시는 대선칼국수에 다녀왔어요.​​​ ​ 대선칼국수​주소 : 대전 서구 둔산중로 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전화번호 : 042-471-0317영업시간 : 낮 12시 ~ 저녁 10시 주차 : 가능(아래 주차 정보 꼭 확인하세요) ​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 외관 & 인테리어 ​ ​대전 둔산동 오성빌딩 2층에 있습니다. 저 노란색 간판.. 대전 칼국수에 대한 글이나 영상을 볼 때마...
by 맛있는 나라의 딩굴 | 1년 전
대전 대선칼국수 비빔칼국수맛집
많은 TV 프로그램에도 나왔고​많은 유명 유튜버들도 다녀간 대전에 있는 대선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유튜버 중 특히 쯔양님이 여기서 수육을 몇 접시를 먹었는지도 모를 만큼 많이 먹는 것을 봤는데요.​사실 쯔양님을 제가 키웠다는 사실 아시나요?​네? 뭔 허언증이냐구요?​ㅋㅋ 과연 허언증 일까요?​제가 이래봐도 쯔양님 아프리카 방송 시작하면서 유튜브에 영상 올릴 때 초창기부터 보면서 구독과​좋아요를 했던 사람입니다.​뿐만 아니라 먹을 때 입 속 음식이 너무 보이는 것이 많은 사람들이 불편해 할 것 같아서​입 속으로 들어간 음식물 보이지 않게 조심하라는 의미의 댓글도 남겼던 사람입니다. ㅋㅋ​그랬더니 정말 몇 일 후 부터는 영상 속 먹는 모습에 입 속 음식물이 보이지 않더라구요.​그리고 외모 그리고 말투 그리고 먹는 모습과 먹는 양을 봤을 때​조만간 10만 넘고 올해 안에 100만 간다고 예언까지 적중한 사람입니다. ​ㅋㅋ​​지금까지 '...
by 크리샤인의 맛집 스토리 | 1년 전
[대전] 대선칼국수, 현지인 추천 칼국수 맛집
대선칼국수영업시간매일 12:00~22:00주차장 있지만 없음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장태산 단풍 구경 가기 전에 점심 먹으러 간 대선칼국수!!워낙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 현지인 추천까지 받고 간 곳이라 기대가 컸다.​​​ ​대선칼국수 주차장은 없다고 보면 된다.건물 1층에 몇 대 댈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한데 이미 만차였고 그 주변도 여유 공간이 없었다.역시 둔산동은 주차하기 너무 힘들다 ㅜ갓길 아무 데나 주차해놓고 빠른 걸음으로 먹으러 갔다.​듣기론 1층에 있는 미진도 맛있다고 하던데,우리 목적은 대선칼국수이기 때문에 곧바로 2층으로 올라가려고 건물 안으로 들어간 순간...!!​​​ ​...?????이거 대기 줄인가? 하고 의심이 들면 그게 맞다.설마 했는데 대기줄이었다...번호표, 대기 명단 그런 거 없이 그냥 줄 서서 기다려야 한다.우리가 도착한 시간이 12시 20분쯤이었는데 오픈하고 30분 만에 이...
by 씀쓱이의 막쓰는 블로그 | 1년 전
대전 둔산동 대선칼국수 냉비빔국수가 맛있는 곳!
냉비빔국수가 맛있는 곳!대전 둔산동 대선칼국수2022년 9월 대선칼국수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 1440⌛운영시간 : 12:00~22:00📞연락 : 042-471-0317💰메뉴 : 칼국수 8,000원 / 냉비빔국수 8,500원🅿주차 : 있음 ​이 날은 한밭수목원에 곤충생태관과 열대식물원을 다녀온 후 식사를 하기 위해 둔산동에 왔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저번에 가오동에서 등촌칼국수 먹으러 갔다가 옆에 대선칼국수 본점이 생긴걸 뒤 늦게 발견하고 '아 저거 먹을껄~'했던 기억이 떠올라 대선칼국수에서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태리가 이제 칼국수도 먹기도 하고 두부랑 같이 먹으면 되기에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1층에 있는 메밀소바 전문점 미진도 맛이있긴 한데 살짝 양에 비해 가격이 비싼 느낌이죠~​​​ ​주말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거의 꽉 차 있었고 간간히 식사를 다...
by 태리네 가족은 여행중 | 1년 전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늙은오리의 일상 기록 [2024년 05월 21일]
"대선칼국수" 위치 대전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라스트오더 21:30 기타 주차는 노상에 해야 합니다 (그런데 자리가 별로 없어요ㅜ) 안녕하세요...

내 멋대로 쓰는 일기장, [2024년 05월 21일]
느끼하지않고 자극적이지도 않고 딱 너무 맛있어서 엄청 많이 들어가서 폭식하고 나왔습니다 대선칼국수 강추! #대전맛집 #둔산동맛집 #대전칼국수 #대선칼국수본점 #대전두루치기 #대전가볼만한곳 #내돈내산

ᙏ̤̫ [2024년 05월 13일]
대선칼국수는 대전 둔산동, 관저동, 변동과 세종, 서울 등 다수의 지점이 있으며 저는 둔산동 시청역 근처에 위치한 본점으로 방문했어요.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 있고 5월 1일부터 (구)KK나이트 옆...

세잎클로버를 찾는 사람 [2024년 05월 12일]
대전은 향토음식으로 칼국수가 유명하다고 한다. 운전을 위해 든든하게 식사하기 위해서 칼국수도 팔지만 고기에 힘을 준 곳을 식사 장소로 정했다. 사실 본점은 대전 시청 근처이지만 일단 주차공간이 넓은...

시인이의 시시콜콜 [2024년 04월 04일]
#대전맛집 #대전가볼만한곳 #대전칼국수 #대전칼국수수육 #대전대선칼국수 #대선칼국수 #대선칼국수수육 #대선칼국수주차 #쯔양맛집 #쯔양칼국수 #맛있는녀석들 #맛있는녀석들대전 #대전맛있는녀석들...

러브누리의 소소한 하루하루~ [2024년 04월 03일]
- 한번 맛보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대선칼국수! 테이크아웃만 해봐서 칼국수가 궁금하다는 핑계로 직접 방문해 봤어요 ㅋ 칼국숫집이니까 칼국수가 얼마나 맛있겠냐며~ 포장도 맛있는데 매장에서 먹는 수육은...

농갈라묵자의 맛집 이야기 [2024년 03월 25일]
지난 아들 출장길에 따라가서 이른 저녁을 먹었던 #대전맛집 #대선칼국수 다. 대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게 성심당이지만 대구에 동인동 찜갈비와 따로국밥이 있듯이 대전에도 꽤 유명한 메뉴가 몇 가지...

고슐랭가이드 [2024년 03월 08일]
블로그 포스팅 찾아볼 때마다 열무김치 칭찬이 많아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봤네요 :) 대전 칼국수 맛집 대선칼국수 본점의 메뉴판입니다 대선칼국수 본점에서 꼭 먹어야 할 메뉴가 있는 거 아시나요? 바로...

진브라더스와 책읽는엄마 [2024년 03월 03일]
이 두가지가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대전칼국수맛집 #대전변동맛집 #대전대선칼국수변동점 #대전가족식사 #가족식사하기좋은곳 #주차하기편리한식당 #대전칼국수추천 #대선칼국수변동

Ddalgi's_Daily:Blog:^) [2024년 03월 01일]
대전 가오동 '두부 두루치기' 맛집 :) 대선칼국수 대전 동구 은어송로51번길 20 청송코아 201호 OPEN 11:00 ~ CLOSE 22:00 라스트오더 21:15 주차 가능 but 공간 협소 042-282-5632 안녕하세용 딸기입니댜~! 추적추적 비가 오는...

놀먹 이콩선생 ♫ [2024년 02월 29일]
유튜브나 tv에서 대전 두부두루치기를 많이 접한 후 꼭 먹어보고 싶어서 여기저기 비교를 해봤어요 광천식당이랑 대선칼국수 중 고민했는데, 남자친구의 대전 현지인 친구가 대선칼국수 본점을 강력하게...

all in good time [2024년 02월 24일]
#대전대선칼국수본점리뷰 #대전칼국수맛집추천 #대전대선칼국수웨이팅 #대전대선칼국수 #대전맛집추천 #대전여행맛집추천 #대전여행꼭먹어야할칼국수맛집 #대선칼국수메뉴추천 아니, 그 유명하다는...

샤일라의 지구별여행 [2024년 02월 23일]
대전토박이한테 추천받은 맛집- 대전이 칼국수랑 두루치기가 유명하다고 한다 #대선칼국수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대선칼국수메뉴 일요일 11:30 오픈인데 11:32에 갔더니 이미...

단감놀이터 [2024년 02월 23일]
지하철역이랑도 가깝고 지도보면 다 찾아갈 수 있으니 아래 위치를 참고하세요 대전 맛집 많아서 좋으다 #대선칼국수본점 #대전둔산동칼국수 #오징어두부두루치기 #대전대선칼국수본점 #서이추

서기자 여행 가이드북 [2024년 02월 22일]
대선칼국수 [ 대전 둔산동 본점 70년 전통 ] 대전하면 칼국수 맛집으로 가득해서 사실 어디를 가야 하나 고민이 되긴 합니다. 제가 기록하지 못한 대전 칼국수집도 많은데 벌써 3번째 대전 칼국수 후기를 남기게...

윤떵이블로그 [2024년 02월 01일]
곳 대전엔 대선 칼국수가 지점들이 많습니다 전 본점과 타임월드점에 가보았는데 참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요ㅋㅋ 깔끔한 내부 안쪽에 룸 형식으로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메뉴판 자리마다 있는 기본 반찬인...

카페사냥꾼 료니 블로그 [2024년 01월 28일]
보셔요 #대전맛집 #대전둔산동맛집 #대선칼국수 #대선칼국수본점 #대전대선칼국수 #대전대선칼국수본점 #둔산동대선칼국수 #둔산동맛집 #대선칼국수대전 #대전둔산동대선칼국수 #대전칼국수맛집...

[2024년 01월 10일]
진짜 오랜만에 뚜벅이 대전 여행 슈비랑 지소랑 점심 먹으려고 #대전맛집 #대전대선칼국수본점 에 왔다 시청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둔산동맛집 대선칼국수 대전에 지점이 많은데 우리는 본점으로 왔다...

♥삼김행복한일상♥ [2024년 01월 09일]
변동 맛집 대선칼국수 대전 서구 변동로 110 영업시간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20 전화번호 042-523-3393 주차, 단체, 예약, 포장 가능 변동 맛집 대선칼국수 역시 식당 안에 들어오니 매우~ 넓었어요^_^ 기본 자리는...

일기쓰기 [2024년 01월 01일]
70년 전통 대전 칼국수 맛집 대선칼국수 리뷰 마칠게요! #대전맛집 #대전칼국수 #대전수육 #대전두루치기 #대전룸있는식당 #대전가족모임 #대전쯔양 #대전유튜버맛집 #대전변동맛집 #대전도마동맛집...

써니집사의 오묘한집 [2023년 12월 30일]
목재펠릿난로가 있어서 훈훈..ㅎㅎ 구워먹는 가래떡 디저트로 하나씩 먹고 가세요 ㅋㅋ #대선칼국수 #대전시청맛집 #대전칼국수 #대전대선칼국수 #대선칼국수수육 #대전시청역맛집 #대전현지인맛집...

나의 혜방일지 :) [2023년 12월 29일]
방문했던 대전 대선칼국수! 쯔양이 두루치기에 면사리를 넣어서 먹은게 계속 머릿속에 남아있어서 대전 오면 꼭 와보고 싶었던 곳이다ㅋㅋ 내가 방문한 대선칼국수 지점은 동구 가오동에 위치한 곳이었다...

봄여름가을겨울,행복하게 [2023년 12월 27일]
대선 칼국수 대전은 밀가루로 만든 음식들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성심당이 유명하고 칼국수 등등 밀가루로 만든 음식이 많고 맛도 좋다 합니다. 대선 칼국수 본점 주소: 대전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재밌게 놀고 맛있게 먹는 쑈디의 소소한 세상 [2023년 12월 25일]
또 당분간은 주간 일기에만 올리기로.. 핫핫 #대선칼국수 #대선칼국수본점 #대전맛집 #둔산동맛집 #대전대선칼국수 #대선칼국수비빔국수 #대선칼국수수육 #대전칼국수맛집 #대전수육맛집 #둔산동칼국수

Space Odyssey [2023년 12월 13일]
바랍니다 대선칼국수와 성심당만으로도 대전여행은 충분하다 아니다 수목원도 있고 다른 맛집들도 있지만 일단은 그렇다 빠른 시일 내에 재방문을 추진해야겠다 식사 후 사장님이 맛있게 드셨냐며 90도 인사를...

아포의 맛집 탐방...德 不 孤 必 有 隣 [2023년 11월 16일]
대전 대선칼국수 본점 수육이 정말 예술입니다. 대전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대전 칼국수 맛집 대선칼국수 본점입니다. 1954년 대전역 앞에서 허름한 천막을 치고 시작한 것이 대선칼국수의 시작이라고...

성수로운+ 먹방생활 [2023년 10월 29일]
그럼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 Keep going 대선칼국수 대전 서구 둔산주로 40번 길 28 오성 빌딩 2층 매일 1부 : 오전 11시 30분 ~ 오후 3시 30분 2부 : 오후 5시 ~ 오후 9시 30분 ※ 주차장 FREE (대전 서구 둔산주로 46번 길...

나의 소중한 현재를 기록하는 곳 [2023년 08월 21일]
대전 칼국수 맛집 대선칼국수 오징어 두부두루치기, 수육, 내돈내산 안냐세용~! 오억년 만에 글을... 물론 우리도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지 ^ㅁ^ 후후 ✔️ 대전 대선칼국수 메뉴판 칼국수 8000원 비빔국수...

Happy day [2023년 08월 19일]
#대전맛집 #대전칼국수 #대전시청역맛집 대선칼국수 수육 小 칼국수 비빔국수 오시는 길 및 식당 외부 대전 서구 둔산중로40번길 28 오성빌딩 2층 대선칼국수 11:45am 대전 당일치기 여행 점심으로 선택한 대전...

고양이지침서 [2023년 07월 12일]
급 대전여행! 대전 처음 갔다! 집에 밥이 없어서 아침을 못먹고 가서 서브웨이 주문해놓고 픽업ㅋㅋ... 점심으로 먹으러 간 대선칼국수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많았다. 시청 앞이라 직장인들이ㅋㅋ 냉비빔국수 8...

박순대와 소소한 일상♡ [2023년 05월 16일]
끝에 대전 시청역 맛집에 방문했는데 역시 언제 먹어도 맛있어서 완전 강력 추천해! #대선칼국수 #대선칼국수본점 #대전칼국수주차 #대전대선칼국수 #대전칼국수 #대전시청역맛집 #대전시청맛집 #대전칼국수맛집

New Different Better [2023년 03월 11일]
해서 온 대선칼국수 멀리서도 노란게 눈에 확 들어온다 본점은 둔산동인데 여기 가오동에는 작년에 분점 오픈을 했나보다 대전 사람들한텐 인지도 있는 오래된 칼국수집인것 같음 그런데 막상 메뉴를 보니까...

크리샤인의 맛집 스토리 [2022년 12월 23일]
많은 TV 프로그램에도 나왔고 많은 유명 유튜버들도 다녀간 대전에 있는 대선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유튜버 중 특히 쯔양님이 여기서 수육을 몇 접시를 먹었는지도 모를 만큼 많이 먹는 것을 봤는데요. 사실...

박순대와 소소한 일상♡ [2022년 09월 04일]
맛집 대선칼국수에서 식사를 했는데 비 오는 날마다 생각나서 조만간 또 방문하려고요. ^^ #대선칼국수 #대전둔산동맛집 #둔산동맛집 #대전대선칼국수 #대전칼국수맛집 #대전칼국수 #대전수육맛집 #대전수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