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더베이101

조회수: 1438
관광명소

Information

최고의 뷰를 볼 수 있는 장소! 홍콩, 싱가포르 갈 필요가 없다?
요트도 탈 수 있다!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더베이 101 근처 숙소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
​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더베이 101 근처 숙소 부산 해운대 호텔 추천글 사진 소래비로에 오래된새댁 조안리​​부산여행 숙소로 2번 이용했던 부산 웨스틴조선 호텔! 멋진 해운대 뷰에 부산 야경 맛집 더베이 101이 코앞에 있어서 해운대여행 하기에 너무 좋았었는데요~ 호텔 스테이도 조용하고 편안했었는데 오늘 부산 해운대숙소 저렴하게 예약하는 팁과 함께 소개해볼께요!​​​​​ 여기어때 설날맞이 쿠폰세트 대방출! 지금 ✔️여기어때에서 예약하시면 ✔️국내숙소 5%~6% 할인 가능하고 ✔️설 체크인 전용으로 ✔️더하기 쿠폰 2% 한꺼번에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 ​​​ 게다가 최저가 펜션 모음집까지! 요즘 핫한 강릉호텔, 가평펜션등도 더욱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무조건 여기어때 다운 받으세요! : )​​​여기어때 쿠폰팩 다운받으러 가기▼▼▼https://yeogi.onelink.me/SECZ/kqufpxxo 여기어때 | 해외여행, 호텔, 리조트, 캠핑, 펜션, 모텔, 풀빌라 예...
by 소래비로에 오래된새댁 | 5개월 전
부산 더베이101 야경명소 요트투어 핑거스앤챗 주차장
안녕하세요.매일매일 떠나고 싶은 여행인플루언서 예나입니다.​오늘은 부산여행 중에서 다녀온 곳, 소개하려고 합니다!부산하면 해운대 광안리를 제일 많이 방문하는데야경 명소로도 유명한 곳, 바로 더베이 101입니다.​​ 부산여행 여행 코스 : 더베이101 더베이101​✔ 위치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운영시간 : 더베이 대도식당 핑거스앤챗더베이101 08:00 - 24:00대도식당 07:00 - 22:00핑거스앤챗 12:00 - 24:00✔ 연락처 : 051-726-888✔ 정보 : 예약 단체이용 주차 발렛파킹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 해운대 가볼만한곳 : 더베이101 정보 부산에 가면 꼭 야경을 보러 가는 곳은 필수인데,부산에 가면 다들 야경 명소로 손꼽힐 정도로많이 1박2일 2박 3일 여행 가는 곳 더베이101​​​ 더베이 101에서 마린시티를 바라보면어두워진 저녁에 빛이 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그래서 야경을 보러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by 매일매일 떠나고 싶은 여행 | 5개월 전
겨울 부산여행 ⑤ 부산 | 해리단길, 더베이101, 일몰, 듀플릿, 제스터, 부산역 친수공원
부산 겨울여행의 마지막 포스팅!!!두번이나 찾아갔던 해리단길구름속 일몰도 좋았던 더베이101부산역에서 마주친 예쁜 공원​​​ 👇🏻 겨울 부산여행 ① 해운대 👇🏻 겨울 부산여행 ① 해운대 | 빛축제, MS호텔, 일출, 봉수삼촌 기차타고 부산여행 출발!!!! MS호텔 새벽에 도착한 부산!! 일단 택시타고 이동해서 체크인하기 MS호텔... blog.naver.com ​👇🏻 겨울 부산여행 ② 오시리아 👇🏻 겨울 부산여행 ② 오시리아 | 오랑대, 국보미역,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해운대 & 숙소에 이어 이번엔 오시리아 관광단지!! 오...시...리아?? 대체 이건 어느 나라 말인가 싶었... blog.naver.com 👇🏻 겨울 부산여행 ③ 기장 👇🏻 겨울 부산여행 ③ 기장 | 죽성드림성당 일출, 아홉산숲, 철마연밥, 두루미베이커리,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트리찾아 삼만리 했던 부산 기장여행 👇🏻 겨울 부산여행 ① 해운대 👇🏻 👇🏻 겨울 부산여행 ... blog.naver.com ​​👇🏻 겨울 부산...
by 내일도 달콤하게~★ | 6개월 전
2박 3일 부산여행 /광안리/더베이101/해운대블루라인파크/스카이캡슐/god마스터피스/
​부산으로 여행 고고!ㅋㅋ​​ ​기차타고 부산역으로~KTX 2개 연결된거 처음 봤다ㅋㅋㅋ​​​ ​KTX타서 신난 쪼꼬미~~4인 동반석으로 예매해서 마주보고가서 좋았다~​기차좋아하는 아이라 지나가면서다양한 기차구경하면서 갔다~​​ ​드디어 도착한 부산역​​ ​​​ ​부산하면 돼지국밥!ㅋㅋ어디유명한곳은.. 너무 줄이 길어서..그 옆에 돼지국밥집으로...사실 별로 돼지국밥은 안좋아해서부산에 진짜 많이 왔지만 처음 먹어본듯....ㅋㅋ​​​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5 부산도시공사 아르피나 ​숙박은 아르피나에서 했다.애기랑 가니 온돌방 찾다보니 이곳에서...나름 만족스러워서 아마 부산오면 또 이용할듯~​​ ​부산왔으니 광안리 가봐야죠​​ ​저녁은 회타운에서 회먹고~광안대교 야경봐야했지만 비가와서택시타고 호다닥 더베이로​​ ​더베이가서 맥주한잔하고 숙소로ㅋㅋ이렇게 1일차 끝!​​​ ​2일차는 미포에 해별열차타러~~~​​ 달...
by 도야와 함께 행복한 하루하루❤ | 6개월 전
부산 관광 해운대 더베이101 주차 야경 포토존 요트 가격 정보 피쉬앤칩스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은욘입니다오늘은 부산 관광 갔을 때 다녀왔던부산 핫플레이스 해운대 더베이101 소개드립니다​ 부산 더베이101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051-726-8888더베이101 08:00 - 24:00대도식당 07:00 - 22:00핑거스앤챗 12:00 - 24:00 해운대 더베이101 야경 특히나 유명해서일부러 저는 밤에 방문했습니다​ 방문해보니 역시나 더베이101 야경괜히 유명한 게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더베이101 주차 🚗해운대 더베이101 주차🚗최초 1시간 6,000원추가 10분당 1,000원​매장 이용고객은 최대 4시간 할인방문처에서 웹할인 등록 후 출차 해운대 더베이101 주차 요금 안내해드릴게요최초 1시간을 기준으로 6,000원입니다15분이든 30분이든 1시간내 주차요금은 6,000원입니다이외에 각 점포별 무료 주차시간이 상이한데요방문처에서 웹할인 등록 미리 하시고매장 이용 고객은 최대 4시간까지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더베이101 주차장 야외 주차장도 있고...
by 언니의 지구여행 | 6개월 전
부산 가볼만한곳 혼자 여행 코스 감천문화마을 태종대 더베이101 해운대 빛축제
​안녕하세요. 찌미의 여행을 그리다입니다.​부산 혼자 여행 코스를 몇 차례 다녀왔던 기억이 있습니다.도시가 워낙 커다랗다 보니 약간의 복잡함이 따랐던 것이 사실인데요.하지만 감천문화마을, 태종대, 더베이101, 해운대 빛축제를 쭉 관람하다 보면, 멋진 풍경과 힐링 감성을 누릴 수 있어 좋더라고요.​부산 가볼만한곳 4곳을 소개해 볼게요.​​​ 1. 감천문화마을 부산 사하구 감내2로 203운영시간 : 하절기 9시 ~ 18시, 동절기 9시 ~ 17시입장료 : 없음 부산 가볼만한곳에 속하는 감천문화마을.한국전쟁 시기에 형성된 이곳은 피난민들이 하나 둘 모여들어 형성된 마을입니다.가히 이 지역의 역사가 고스란히 남아 있다고 봐도 무방한 수준인데요.계단식으로 지어진 건물들이 이국적인 경관까지 선사하는지라, 관광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끄는 스폿이죠.​​​ 다른 관광지들도 마찬가지이기는 한데요.개인적으로 이곳은 혼자 부산 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았습니...
by 찌미의 여행을 그리다 | 6개월 전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 대도식당 오리지널컷생등심 대패등심 깍두기볶음밥 (메뉴, 가격, 예약, 주차)
주말 집놔두고 엄마랑 동생이랑 1일 호캉스. 메리어트 50박 채워야 하는데 몇일이 남아서 ㅋㅋ 하루는 엄마랑 그냥 자고올겸 웨스틴 조선에 투숙했다. ​근데 이번주 내내 겨울비.. 해피아워가 생각보다 부실해서 거의 먹지 않고 어딜갈까 하다가 호텔에서 걸어나갈 수 있는 더베이 101에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다. ​우산쓰고 5분만 걸으면 도착하는 더베이101, 2층에 있는 한우구이 전문점 대도식당으로 고고-​​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 대도식당 한우 생등심 구이와 깍두기볶음밥으로 유명한 고기 전문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2층 대도식당전화번호: 051-726-8801영업시간: 오전7시- 저녁10시 (오전 10시-11시 브레이크타임)방문및 예약: 전화예약 가능, 방문후 웨이팅시 테이블링 대기 주차: 더베이 101 야외주차장 무료이용 가능 (식사시)​​ ​입구에서도 메뉴랑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해운대 더베이 101 가까이 살면 점심메뉴가...
by 에이미의 아름다운 날들 | 6개월 전
부산 해운대 산책 코스 야경 맛집 더베이101
부산 해운대 산책 코스야경 맛집 더베이 101​펍 · 식당 · 카페 · 요트투어 부산 여행 중 해운대 숙소는 마린시티 한화리조트!영화의 거리에서 동백섬의 누리마루 Apec하우스를거쳐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산책하기도 딱 좋은 위치!노을 질 무렵 해운대로 걸어가서 식사를 하고, 다시돌아오는 길에 야경 맛집 더베이101을 방문했어요. ​부산 해운대를 대표하는 해양레저 클럽하우스더베이 101은 밀락더마켓을 만든 키친보리에가처음으로 선보인 부산의 랜드마크이기도 합니다. 부산 광안리 밀락더마켓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 주차장 정보 부산 광안리 실내 놀거리 밀락더마켓 광안리핫플 · 뷰맛집 · 다양한먹거리 부산 여행 광안리 숙소는 에어비... blog.naver.com ​화려한 야경과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해운대 더베이 101 소개해 드릴게요! 위치는 해운대 해수욕장과 마린시티 사이 동백섬 입구에 있습니다. 해운대해수욕장에서 도보 2분, 부산 영화의 거리...
by 아랑하랑, 여행처럼 살자. | 6개월 전
부산 더베이101 요트투어 신청방법,대만족 후기
이번에 2박3일로 부산을 다녀왔어요~ 부산 엘시티 숙박후기도 남겨야하는데... 부산 더베이101 요트투어 후기부터 남겨보려고 합니다. ​ ​​ 더베이101 요트투어 예약방법 ​1.예약 가능 확인하기 (전화 or 카톡) ​티켓 구매하기전 전화 or 카톡으로 탑승희망 날짜와 시간가능여부를 확인해주세요. ​투어종류|부산요트투어 더베이101요트클럽 (thebay101yacht.com) 투어종류|부산요트투어 더베이101요트클럽 투어종류|부산요트투어 더베이101요트클럽 www.thebay101yacht.com 이 사이트 들어가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2. 티켓구매 ​제가 올린 더베이101 사이트 들어가시면'티켓구매' 란이 있어요. ​티켓구매하시고 탑승날짜와 시간을 적어주세요.​​3. 예약 확정 ​결제완료 30분 이내로 확정 카톡 또는 문자가 옵니다. 안온다면 확인 전화 하셔야해요. ​​​ 더베이101요트투어 준비물 ​​신분증이 꼭 필요합니다. 없으면 탑승 불가능해요, 꼭 준비해주세요 !!...
by 어쩌다빠씨 | 7개월 전
부산 요트투어 해운대요트투어 가격 더베이101 해운대 놀거리
안녕하세요.​한 달만에 다시 찾은 부산여행! 부산 해운대 놀거리 찾는다면 한 번쯤은 꼭 해봐야할 것, 해운대 요트투어 경험하고 왔어요.​요트투어 가격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요. 주간에는 파란 바다 위에서 멋진 인생샷 찍을 수 있고, 해가 진 뒤 야간에는 불꽃놀이도 즐길 수 있답니다. 일몰 시간대에 탑승해 해넘이를 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부산요트투어 요트탈래 위치: 부산 해운대 동백로52 요트탈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요트투어 매표소 해운대 놀거리로 많이 찾는 더베이 101. ​부산요트투어 중에서 유일하게 더베이101에서 출발하는 '요트탈래' 업체를 통해 요트인이 되어보았습니다. 보통은 요트경기장에서 출발하는데, 요트탈래는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출발해요. 그래서 요트투어 전후로 해운대 해변 등 걸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았어요.​​​​ 매표소는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굉장히 쉬웠습니다. 또 업체가 한 곳이라 복잡하지 않고 찾...
by 여행을 일상으로, 여행을 쓰다 | 8개월 전
부산 더베이101 야경 및 인물사진 꿀팁!
더베이101 주소ㅣ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운영시간ㅣ더베이101 08시~24시, 대도식당 07시~22시, 핑거스앤챗 12시~24시 ​​안녕하세요. 꿀멍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 있는 부산 더베이101 야경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낮에 보면 그냥 그렇지만 밤에 보면 다양한 불빛으로 매력적인 야경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저는 5년 전에 방문하고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요.​옛날에 방문했을 때는 진짜 사람이 많았는데, 지금은 인기가 다소 시들해진 모습입니다. 하지만, 관광객들이 적어서 오히려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같이 방문한 사람이 없어서 제 인물사진을 찍을 수가 없다는 점이네요. 그렇지만, 제가 예전에 사진 촬영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꿀팁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더베이101 건물 외관 모습 ​​이곳은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저녁에 방문해서 맥주 한잔하기 좋은 펍이 있기도 합니다. 낮보다는 주로 저...
by 꿀멍 트래블 | 8개월 전
부산요트투어 더베이101 출발 폭죽놀이까지 완벽한 코스
#여행인플루언서 #러블리썬 입니다.부산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요트투어죠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해운대의 화려한 모습부터 광안대교까지야간에는 폭죽놀이까지 할 수 있으니안 갈 이유가 없는 요트투어입니다.부산에 사는 저도 작년에 이용해 보고야간 요트투어는 오랜만에 가서기대가 됩니다.작년에 사랑이가 "엄마 내 생애 최고의 날이야"라고 해서얼마나 뿌듯했는지~데이트 코스, 여행 코스로도 아주 좋지만아이들과의 시간 가져보는 것도 너무 추천합니다! 부산요트투어요트탈래​🎯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요트투어 매표소📱1599-1789⏰️9-22⭐️단체석, 주차, 방문 접수/출장, 예약, 무선 인터넷,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 소개 퍼블릭 투어 (11:00/12:00/13:00 /14:00/ 15:00/17:00/18:00/19:00/20:00/21:00/22:00) ​프라이빗 투어 (매시간 가능) : 원하는 시간, 코스로 지인들만이 파티 요트를 통째로 빌려 식사, 낚시, 파티 등 하고 싶은 것을...
by ♥러블리썬✈️여행하기 좋은 날 | 10개월 전
더베이 101, 멋진 뷰와 티타임도 즐기고 해운대 소품 숍에서 부산 기념품도 구입하기
뷰 맛집 해운대 핫 플레이스! 더베이 101에서 티타임도 즐기고 부산 기념품까지~! 부산 해운대의 핫 플레이스! 더베이 101로 늦은 오후 나들이를 갔다. 평소에 나들이를 가면 항상 오전에 나갔다가 들어오기 때문에 오후 나들이는 오랜만! 해운대도 종종 오는 곳인데 더베이 101은 오랜만에 다시 찾았다. 주차 팁이라면 이곳도 광안리의 밀락더 마켓처럼 주차요금이 높은 편이라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게 아니라면 건물 내의 카페나 식당을 이용하고 주차지원을 받는 게 더 낫다. 다만 가게마다 주차지원 금액이 다름.​ 오랜만에 왔으니 그동안 차 타고 지나가면서 봤던 더베이 101의 외관도 좀 찍어본다. 지난번에는 여름밤에 와서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자리 잡기도 힘들었는데 아직 노을이 지기 전이라 그런지, 일요일 오후라 그런지 야외 테이블도 여유로웠다. ​​​ 고층건물들이 정말 많은 부산 해운대. 고층 건물의 꼭대기가 해무에 사라진 모습이 신기해...
by 나의 프로방스 | 10개월 전
[부산해운대]부산광역시/해운대구/부산놀거리/부산가족여행/해운대가볼만한곳/더베이101요트투어/폴라로이드이벤트있는 주간타임! #요트탈래
안녕하세요?공인중개사 홍주영입니다. #부산여행으로 좋은 #해운대요트투어 이제 부산가면 #요트투어는필수가된 홀딱 반한곳 !#부산데이트코스로 이미 유명한 #해운대요트투어 #부산가족나들이로 엄마아부지 모시고 다녀왔어요 ! #부산요트투어 #더베이101요트탈래 더베이01에서 높은건물들사이로 광안대교찍고 #해운대엘씨티 가까이가는데..저희는 광안대교보다 #해운대엘씨티에 빠졌다는 소문.. 부상광역시 해운대구요트투어 '요트탈래' 요트탈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요트투어 매표소 ☞ #더베이101에 위치했어요. #해운대해수욕장바로옆쪽이라 이용하기 편리해요 ! 배 멀미 하시는 분들은 매표소에 이야기를 하면 멀미약도 챙겨준다는 #요트탈래정시 정각에 출항하니, 발권 후 50분까지 탑승장소로 오면됩니다 ! 더베이101 해운대요트투어 요트탈래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52 더베이101요트투어 문의 : 1599-1789매시간 정각출항첫출항...
by 공인중개사 홍주영 010-6545-7768 | 10개월 전
[부산여행]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와 청사포, 더베이 101, 마린시티
​오늘은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와 청사포 포토존, 더배이 101과 마린시티 거리 풍경으로 마지막 부산 이야기를 소개해 드립니다.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는 자유이용권으로 문탠로드 미포 정류장에서 탑승하였고, 송정으로 간 다음 청사포만 들렸습니다이용해 보니 욕심이 앞선 자유이용권보다는 2회 탑승 이용권이 더 실용적이란 생각입니다.​부산 해운대 블루라인파크는 해변 열차와 스카이 캡슐을 운영 중인데 해변 열차가 미포에서 송정까지 가는 반면,스카이 캡슐은 미포에서 청사포까지만 운행됩니다. 주차는 미포에서 문탠로드 공영주차장이 있고 청사포는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며 송정 또한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여름 최성수기 빼고는 어디에서 출발하시던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듯합니다.특히 해운대 출발하실 분들은 미포에서 탑승하시는데 해운대 숙박이면 숙소에서 도보로 이동하시는 게 여러모로 편리합니다.​https://www...
by 한산내기 | 10개월 전
부산여행 2박3일코스_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달맞이길 드라이브 , 카페 스노잉클라우드 , 태종대 ,더베이101
​부산여행 2일차❤️날씨가 너무 좋다. 어제는 비오고 흐리고 난리였는데 오늘은 언제 그랬냐듯 화창하다못해 너무 너무 덥다…호텔 앞에 있는 해운대해수욕장 가보기.​​ 부산여행 2박3일 코스 추천 ​​ 해운대해수욕장 해운대해수욕장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호텔에서 도보로 3분정도?너무 덥다.. 그리고 파라솔에 펼쳐져 있고 구명조끼랑 튜브 대여하는 곳들이 있어서 여기는 아직 폐장안했나? 게다가 안전요원까지 있다. ​​ 바다에 들어가고싶겠지? 수영복 안챙겨왔다. ㅋㅋㅋ 안돼. 그냥 보기만하렴.​​ 뷰 좋은걸?​​ 바다에서 노는 사람들도 꽤 있다.오늘같은 더위라면 당장 바다에 들어가겠지만… 어휴.. 너무너무 더워. ​​ 발만 담궈봐.​​ 외국인들도 많고. 금요일 오전인데도 사람들이 꽤나 있다.​​ 얼마나 더우면 ㅋㅋㅋ 우산쓰면서 모래놀이 중 ​​ 30분?40분 정도 놀다가 발닦으러 .어휴… 이렇게 더울줄 알았으면 솔직히 아이수영복 가지고 오는건데.....
by delight | 10개월 전
부산 더베이 101 맛집 해운대 핑거스앤챗 피쉬앤칩스 두 번째 :D
부산 더베이 101 맛집핑거스앤챗 피쉬앤칩스 두 번째 방문 ​부산 살 때는 단 한번도 와보지 않았던 더베이 101!~!!! 작년 여름에 웨조부에 휴가왔다가 갔었는데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이번에도 또 방문쓰!! 역시 해운대 더베이 101은 무적권!!~! 여름에 와야 제맛이당 :D 마린시티 야경을 한눈에 볼수 있는 건 물론!! 맛있는 피쉬앤칩스를 먹을 수 있는 곳도 흔치 않기 때문!! ♥♥♥♥​ 핑거스앤잿 ​더베이 101 맛집 중에 제일 인기 많은 곳이 바로 핑거스앤챗이 아닐까 싶다! 안에 한식집이랑 피자집도 있지만..ㅎ 여긴 항상 저녁 먹고 쉬다가 야식 느낌쓰로 오기 때문에 무적권 핑거스앤챗만 오게 되는 것 같다! ​​ ​메뉴는 이렇게! 피쉬앤칩스가 유명한 맛집인데 대구, 농어 중에 선택할 수 있고 오징어나 새우, 치킨도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는 저번에 먹었던 대구가 맛나서 대구로 먹기로 했당!~! 치킨과 함께 들어있는 콤보도 주문 개능!!​ 22,000...
by 디지털노마드 해작가 | 10개월 전
부산 여행 해운대 요트투어 가격 더베이101 부산 놀거리
부산 여행 해운대 요트투어 가격 더베이101 부산 놀거리​글/사진: 우수 지난달, 가족들과 다녀온 부산 여행!다들 부산 가면 뭐하시나요?바다 보고 돼지국밥이나 회, 밀면 먹고 해운대 구경하고 자갈치, 국제시장 돌면 끝?ㅎ_ㅎ​이렇게만 하기엔 허전하지요-여기에 부산 놀거리 하나 더 추가한다면,바다 구경도 좋겠지만선상 위에서 특별한 체험 남기실 수 있는 부산 요트투어 어떠신가요 :) ​​​ 사실 국밥이나 시장은 전국 어딘가에 비슷한 버전으로 많지만해운대는 부산만 가지고 있는 보석 같은 여행 명소죠-​저는 부산에서 20년 넘게 산 사람이지만이번에 경험한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는아주 특별했고 추천할만 하단 생각이 들었어요사실 현지인은 가까이 있으면 이런거 탈 생각 못하는데이젠 서울러가 되어서 타보네요ㅎ_ㅎ ​​ 해운대 해변에서 보는 바다도 좋지만,해운대 바다, 광안리 바다한가운데애서 보는 바다도 넘 좋았어요이번 부산 여행 중 아주 기...
by 여행쟁이 우수 | 10개월 전
[부산/해운대]더베이101 카페싸이드 & 블루보틀 커피트럭 팝업
더베이101 해운대 / 복합 문화공간 🗓⛱ 부산 여행 2박 3일 일정​3일차✅ 동백섬 & 송림공원(수국)☕ 더베이101 (카페싸이드 & 블루보틀)🍽 상국이네🛒 자갈치 시장, 국제시장, 보수동 책방골목🍧 아인스크레페​​동백섬 산책 하고~ 송림공원에서 수국 구경 후 ~ 해운대 한번 봐주고,커피 한잔 하러 근처 더베이101을 방문해보기로 했다.​ 성수기가 아니라 아직은 한적한 해운대 해수욕장​​ 더베이101해운대부터 걸어서 10분도 안걸린것 같다주차는 동백공원 공영주차장에 .. .. ing 😅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카페싸이드 더베이101 더베이101 테라스 쪽에 자리를 잡아놓고 ~카페싸이드에 가서 군것질거리를 사오기로 했다.​ ​​카페싸이드​⏰ 영업시간매일 08:00 - 23:00​📍 위치 카페싸이드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1층 카페싸이드 안에 자리 없는줄 알고 바깥에 자리 잡았는데바깥정도는 아니지만 안에도 자리가 많긴 했다.​...
by 안녕, 낯선 사람 ☾ | 11개월 전
부산 야경명소 부산 노을명소 - 더베이101.카페 싸이드. 동백잡화점 쇼핑
부산 지금 여기의 해놀입니다.​​​ ​부산 해운대 핫플레이스~더베이 101​부산 여행을 왔다면, 야경을 보러 가는 곳 중 하나죠! 야경보러오면~다들 핑거스앤챗에서 맥주에 피쉬앤칩스를 많이들 드시는데요~ 이곳에 정말 맛있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오늘은 소개해 드릴게요!​​​ ​광안대교도 보이고, 해운대 마린시티 아파트 뷰를 가진 더베이 101은 부산의 가볼만한곳으로 로컬들이 추천하는 곳!​​더베이 101 내부에 있는 매장을 이용하신다면,더베이 101 주차장을 이용하시고 주차 등록을 받으시면 된답니다.​​​ ​바로 옆에 있는 동백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1월~6월, 9월 ~12월 : 10분마다 300원(1일 주차 8000)​7월~8월 : 10분마다 500원(1일 주차 15000원)입니다.​​​​​​ ​더베이 101건물에 사이드 카페에서 판매 중인밀크 아이스크림이 아주 커다랗게 붙어있죠~​저~오늘은 맥주 말고~저 소프트 아이스크림 먹으러 왔답니다.​​​​ 요트 매표소 - 요트탈래?...
by 부산.지금.여기. | 11개월 전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 < 대도식당 > 한우 맛집 솔직후기
​​진짜 몇년만에 다시 방문해본 해운대 대도식당밥먹고 분위기 좋은 더베이 101에서맥주한잔 하구 집에올려고 계획했어요~​ ​해운대 대도식당은더베이 101에 위치해있어요요즘 휴가철이라 그런지더베이101 주차,,, 윽 ㅋㅋㅋㅋ더베이 주차 요금 장난 없어요^^​​ ​주차하고 엘리베이터타고 2층에 내려요테이블링으로 예약도 가능한데제가 갔을땐 다행히 대기없이바로 착석 가능했어요​ ​손님으로 가득찬부산 해운대 맛집 대도식당!!최근 몇년간 방문안했었는데원래 이렇게 멋없는 곳이었나??잠시 생각에 빠졌습니다 ㅋㅋㅋㅋㅋ이제 약간 노포 느낌마저 나는대도식당 ㅎㅎㅎ​ ​저희는 한우 생등심 오리지널컷 3인분을 주문했어요​한우 생등심 오리지널 컷 150g - 46,000원​​ < 출처 - 대도식당 싸이트 > ​​요즘은 대도식당에서 조식도 하나봐요근처 조선비치 고객들이나 해운대 여행객들아침식사 걱정 없겠어요조식은 7시부터 영업시작 하네요점심특선으로는 국종...
by 까꿍 log | 11개월 전
부산 수영구 구프레코드, 수영돼지국밥, 더베이101
아침에 일찍 일어나 운전을 하고돌아다녔지만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떠들다 보니늦어진 시각.​간단하게 한잔할 곳이 없을까 돌아다니고 있었는데발견한 구프레코드. 구프레코드19:00~02:00화, 수 휴무​부산 수영구 무학로33번길 52 ​분위기 있는 노랫소리도 좋고 조명이 붉은 조명이라 쳐다보던 중!테이블 위에 강아지가 있어서 처음에 인형인 줄 알았는데,솜 인형이 움직이는 거야ᄏᄏᄏᄏᄏ진짜 강아지였던것이었던 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아지는 조금 있다가 보여드리기로 하고먼저 메뉴판을 펼쳐보겠습니다​​ ​글라스 와인, 칵테일, 위스키가 있고 간단한 안주거리들이 있다.​하이볼, 발베니 더블우드,나는 무거운 위스키를 추천받아서 아드벡으로 주문.​발베니를 발렌타인이라고 계속 그래서재려니한테 혼난 기억이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이 추천도 해주시니 주류에 대해 잘 몰라도 좋을듯...
by 숑키와 구름새별 복작복작 LIFE | 11개월 전
부산 야경 명소 : 해운대 더베이101 주차장, 블루보틀 커피트럭
@luv_and.peaceTHE BAY101Blue bottle coffee truck 🛻 부산 해운대 핫플레이스 더베이101블루보틀 커피트럭이 떴다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051-726-8888🅿️ arking : 더베이101 주차장 / 동백공원 공영주차장📌 부산 해운대 맥주마시기 좋은 곳 야경 보러 왔다가 블루보틀 팝업 커피트럭 봄​​​ ​​ ​지난 토요일에 부산 당일치기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원래는 감천문화마을을 들리러 사하구에 4시 넘어서 출발돌아오는 길은 광안대교를 타기에 딱 바로 돌아가기 아쉬워동백공원 공영주차장으로 네비 도착지를 바꿉니다.​​​ 기억을 되살리며 더베이101 주차장 말고 동백공원 공영주차장을 갑니다.올여름 부산 태종대 수국축제가 개최되지 않아 대신 부산 송림공원 수국을 많이들 보러 가셨는데 그때도 동백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지요.​​​ 해운대 핫플레이스 더베이101 야경 주차장동백공원 공영주차장(유료지만 더베이101보다 훨...
by 만사형통 블로그 | 11개월 전
부산요트투어 요트탈래 후기 더베이101 공룡과 배신자들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부산요트투어 요트탈래 후기 더베이101 공룡과 배신자들​🚤​지난 여행에서 타고온 부산요트투어 요트탈래 후기로 오늘의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저는 해외에 가도 보통 요트는 안타는 편이에요. 평소 바다는 보는것만 좋아하고, 파도에 배와 함께 울렁거리는 그 느낌을 너무너무 싫어하거든요.​-​요트에 타서 이쁜 사진도 찍고, 바람을 맞는것은 또 나름의 느낌이 있어 좋아하기도 하는데요. 여러모로 저에게 요트는 애매한 녀석이에요. 좋기도하고, 싫기도 하고 뭐 그런 존재인데요. 오랜만에 부산에 왔으니 이것저것 해보자는 마음으로 더베이101 부산요트투어를 해보았습니다.​투어전에 잠깐 한마디 할게요. 제일 아래 영상 꼭 봐주세요. 요즘은 비둘기도 횡단보도를 준수하더라구요. 부산 마스코트 부기(부산갈매기)를 부비로 바꿔야 할듯 싶습니다.​-​​ 1. 업체선정 요트탈래 1599-1789 ​​부산에는...
by 하루하루가 선물입니다 | 11개월 전
부산 더베이101 블루보틀 커피트럭 부산 팝업
부산 해운대 동백섬 더베이101 앞에 블루보틀 팝업 매장이 생긴다는 기사를 접하고 팝업매장 오픈전부터 기다리다가 깜박하고 있었어요. 그러고 다녀온 지가 벌써 한 달이 지났지 뭐예요.😅 ​7월까지만 더베이101에서 블루보틀 커피트럭 부산 팝업을 운영하고 8월부터는 영화의전당 야외광장에서 운영할 예정이라고 해요.💙💙💙​ 블루보틀 커피트럭 부산영업시간 매일 10:00-21:30 마지막주문 21:10연락처 1533-6906주차 O (유료) 출처:네이버 플레이스 블루보틀 커피트럭 부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동백공영주차장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151-3 제가 방문했던 한 달 전에는 주차지원이 됐었는데 지금은 네이버 플레이스로 확인해 보니 주차지원이 되지 않는다고 해요.​더베이101 주차장에 주차가 가능하긴 한데 주차비가 사악하니 더베이101에서 식사하시는 게 아니라면 조금 걸어야 되지만...
by 성공한짹짹이의 리뷰 맛집 블로그 | 11개월 전
부산요트투어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타야 하는 이유 부산 바다와 여행
부산요트투어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타야 하는 이유 부산 바다와 여행ⓒ 빙뉴스랑 여행가게 : 글, 사진 지금 부산 여행 중이신가요?​솔솔 부는 바닷바람을 맞으며 하늘과 태양을가르며 달리는 기분은 어떨까요?​궁금하면 해운대 더베이101에서부산요트투어 해보시면 느낄 수 있습니다. 해운대 더베이101 부산 여행에서 해봐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블루라인파크 해변 열차나 캡슐도 있고송도 케이블카도 있고깡통시장이며 국제시장 도는 시장투어도 있고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요트를 타보시라고 꼭 권하고 싶습니다.​푸른 부산바다와 아름다운 풍경이 있고시원한 바닷바람과 낭만적인 요트가 있고동백섬과 광한대교, 병풍처럼 둘러친 마천루에활기찬 노천카페에서 짜릿한 맥주 한 잔에황금빛 야경까지여행지에서 경험해 보고 싶은 것들이다 여기에 모여있습니다.​​​ 해운대 더베이101에서는 부산요트투어를 대표하는 요트탈레가 운영하는 요트가 있...
by 빙뉴스랑~ 여행가게~ | 1년 전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 2층 보리에 베이커리 부산 데이트코스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 2층 보리에 베이커리 부산 데이트코스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 2층 보리에 베이커리에서 신랑이랑 퇴근 후데이트했어요~ 빵만 파는 게 아니라 피자, 샐러드 등 간단 요기도 가능하고마린시티 마천루가 보이는 멋진 전경이라부산 데이트코스로도 딱이랍니다^^ ​​ 퇴근 후 찾은 거라 배가 출출해서먼저 요기부터 하기로 했어요~​​​ 피자랑 수프랑 미트볼 그리고 커피 주문했답니다.간단 요기하고 집에 가서 또 저녁 먹어야죠 ^^​​​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깔끔해요~퇴근 후 찾은 시간은 해가 지지 않은 좀 어중간한 시간이라 비어있는 탁자가 많아요~​​​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맞은편엔 마린시티가 마천루가 보이는데어두워져 마천루에 불이 밝혀지면 아마도 많은 분들이 찾을 것같아요.전경이 워낙 멋져서 부산 데이트코스로 딱이거든요~​​​ 음식이 나와서 신랑님이 받아왔어요~​간단 요기치곤 이것저것 좀 많이 주문했어요.소식하는 신...
by 바다의 맛있는 사진여행 | 1년 전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더베이101부터 광안리까지, 해운대 놀거리 추천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더베이101부터 광안리까지해운대 놀거리 추천!​ⓒ미쎄스영, all right reserved. 안녕하세요, 14년 차 아줌마 블로거 미쎄스영입니다 :)​지난주 친정식구들과 함께 LCT 레지던스 숙박하고부산 요트투어까지 부산 사람이 아닌관광객 모드로 1박 2일 부산여행을 즐기고 왔어요,물론 숙소에만 있어도 좋았을테지만 부모님과 아이들 다 함께 즐길 해운대 놀거리 찾아보다가 해운대 요트투어 다녀온건데 기대 이상으로분위기도 좋고, 코스도 좋고, 기억에 남을듯 하다며온 가족이 만족한 부산 요트투어 소개해볼게요! 부산하면 바다, 바다하면 해운대,그렇다보니 부산여행 코스로 해운대는 필수.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끼고 싶어서인지부산 요트투어 찾는 분들이 더욱 많던데저희는 해운대 더베이 101에서 출발해가지고 해운대와 광안대교를 지나 광안리 바다까지 보고다시 더베이101로 되돌아오는 코스를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요트...
by 마흔 둘, 평범한 여자 이야기。 | 1년 전
해운대 동백섬 더베이101 핫플 송림공원 수국 그리고 ㅣ블루보틀 커피트럭 부산
부산에 블루보틀이 와 있으니가봐야죠?!​팝업매장으로 알고 있어요.약 2달동안 이곳부산 동백섬 더베이101에 있다가다른 지역으로 간다고 하네요?!​ 동백섬에 가면, 블루보틀 커피 스페셜 티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의 커피 트럭이 부산 해운대에 문을 열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해운대 운영을 마친 뒤에는 부산 내 다른 지역으로 커피 트럭을 옮기며 기반을 확장할 예정이다. 블루보틀커피코리아는 지난 naver.me ​지방에는 블루보틀 매장이 없어서 이렇게 서비스하나봐요 👍(근데 직원들은 빡세겠구나 하는 생각🤣)​위치 선정은 정말 좋죠?부산 해운대 동백섬의 더베이101이라니!​초반에는 대기까지 있다는 소릴 듣고제 아무리 블루보틀이래도커피를 대기해 가며 마시고 싶진 않아서한참 있다 방문했네요. 블루보틀 커피트럭 부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영업시간 10:00 ~21:30​평일 오후 4시경에 방문했고사람 많이 없어서 완전 좋았어요❤️ ​메뉴가...
by 사사로운 쉼표 | 1년 전
부산 블루보틀 더베이101 해운대해수욕장 주차
부산 블루보틀 더베이101 해운대해수욕장 주차 ​​​글,사진,영상@콩이와꽃순이​​​ 오랜만에 부산을 다녀왔어요. 수국구경도 하고 저녁이 되어갈 무렵 커피도 마실겸 해운대해수욕장 가까이 블루보틀 커피트럭 찾아 더베이 101 다녀왔어요. 주차는 더베이101에 했고 옆에 공영주차장도 있었어요.​​​ 01. 부산 블루보틀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영업시간 : 평일 11:00-21:30 주말10:00-21:30 영업기간 2023년 6월 1일-7월 31일 ​​부산 블루보틀 커피트럭 위치는 더베이101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요트선착장이 보이는 안쪽으로 걸어 들어가면 있어요. 평일이지만 요트를 타는 손님들과 외국인관광객 휴가를 즐기는 분들로 북적였는걸 보면 주말에는 상당히 핫하겠어요. ​​​ 부산 블루보틀 주차 ​​바로 옆에 동백공원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블루보틀 이용하면 2시간 주차가 무료여서 더베이101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더베이101 주차​최초 1시간 6,000원 추...
by 콩이와꽃순이♩ | 1년 전
[국내여행] 부산 - 더베이101 요트투어 내돈내산 후기 (요트탈래)
더베이101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부산 해운대에 있는 더베이101대부분 는 더베이101에서 시작한다!​요트투어 업체가 꽤나 많지만우리는 라는 업체로 예약했다!(친구가 예전에 탔는데 좋았다고 함)​가격도 인당 2만원으로 저렴하고후기가 검증 되었으니 로 고고!​​​​​​​​​​​​​​​​​ 내돈내산 인증 우리는 오후 5시에 탑승했다!가격은 인당 2만원!​⭐ 주의 ⭐비수기, 준성수기, 성수기에 따라 요금이 다르고또 시간대별로 요금이 다르다!해가 지는 은 가격이 4만원이었음 ^^​ 부산요트투어│한국관광공사 인증기업│요트탈래 부산요트투어 대표기업|요트업계 유일 관광벤처기업|이용자 만족도 1등 달성|한국관광공사 인증 관광벤처기업 요트탈래 www.yachttale.com ​​​​​​​​​​​​​​​​​ 더베이101 갑자기 웬 블루보틀이냐 싶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트 타러 선착장에 갔더니캠핑카처럼 작은 차에 이 있었다!​​​​​​​​​​​​​​​​​​​...
by 반짝반짝 빛나는 | 1년 전
부산 야경명소 쌈마이웨이 촬영지 호천마을 vs 더베이101
부산 야경명소 ​쌈마이웨이 촬영지 호천마을 vs더베이101 ​안녕하세요. 숑숑입니다.얼마 전 다녀 왔던 부산 전 일출, 일몰, 야경 등 다양한 배경에서의 감성을 느끼는 것을 좋아 하는 편이에요.부산 야경명소 하면 보통 광안리 해수욕장을 많이 가는데요.요즘은 매주 토요일마다 하는 드론쇼 때문에 광안리로 많이 가는 것 같아요.저는 아쉽게도 드론쇼 하는 요일에 서울로 돌아가야 해서 드론쇼는 보지 못했는데요.그래서 다른 곳을 검색해 봤는데 호천마을이라고 드라마 쌈마이웨이에 나온 장소가 눈에 띄더라고요.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일몰을 구경한 후 향한 호천마을플랫폼그 다음날은 더베이 야경을 구경했는데요.둘 중 어디 야경이 더 멋졌을까요!? 둘 다 매력이 약간 틀렸는데요!​​ 호천문화플랫폼​- 이동수단: 버스 - 광안리에서 출발해서 환승 후 87번 버스를 타면 호천마을 바로 앞 하차- 방송에서 '호천마을입구'라고 방송- 하차하면 180계단과 쌈마...
by 숑숑의 식도락여행 | 1년 전
블루보틀 커피트럭 부산 in 해운대 더베이101
​​​​무심한 듯 심플한 파란병 로고!!​제1의 물결 인스턴트커피제2의 물결 스타벅스제3의 물결 로스팅 커피문화 블루보틀!커피계의 애플이라고도 한다지요.​< 다녀온 날 : 2023. 06. 09 >​​​ 블루보틀 커피트럭 부산​​​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블루보틀 커피트럭 부산 ​​​#블루보틀커피트럭 이 부산에도 왔네요.부산 블루보틀은 해운대 동백섬 앞 더베이101 야외광장에위치해 있어요.​​​ ​​​더베이101주차장에 주차하지 않을경우,동백공원주차장이 제일 가까워요.참고하세요.​더베이101주차장은,블루보틀 커피트럭 부산 에서음료 만원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주차지원 이라고해요!​​​​​ ​​​주소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 동백역1번출구 589m )운영시간 월~일 10:00~21:30​​​ ​​​다른 도시에 사시는 블러그 이웃분 중에 아이들과 1박2일부산여행 다녀간여행기를 재밌게 보다가알게된 블루보틀 부산 상륙작전! ㅎ​​​ ​​​해운대 바다보러 와서 긴 줄임에도 마다...
by 행복한정원 | 1년 전
동백섬 더베이101 볼거리 많아 나들이 좋은 부산 해운대 관광지
동백섬 더베이101 볼거리 많아 나들이 좋은 부산 해운대 관광지ⓒ 빙뉴스랑 여행가게 : 글, 사진 비가 너무 많이 내렸습니다.오후부터 저녁까지 동백섬 보고요트도 타고 더베이101에서 맥주 한잔하고볼거리 많은 해운대와 야경까지 즐기기 좋은부산관광지인데 그냥 숙소로 ^^;;;​ 허무하게 부산여행 일정 반이 날아가나 싶었는데오늘은 언제 그랬냐는 듯 쾌청한 하늘입니다.아침부터 서둘러 흰여울문화마을을 구경하고해운대로 넘어왔습니다.​요트는 이미 마감이라 못 타고나들이하기 좋은 동백섬 한 바퀴 돌고더베이101에서 커피 한잔하고 출발했습니다. ​ 부산 해운대 동백섬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의 한쪽 끝에 위치한 동백섬​날씨가 너무 좋아나들이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날입니다.​ 지금 봐서는 이게 왜 섬인가 싶은데오랜 세월 퇴적작용으로 육지화된 섬이랍니다.옛날부터 동백나무가 많았고섬 가운데에는 동백공원이 있고APEC 정상회담이 열렸던 누리마루...
by 빙뉴스랑~ 여행가게~ | 1년 전
부산 더베이101 요트 투어⛵
더베이101 요트투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요트투어 매표소 부산 출장이 끝나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싶어서 알아보다가 요트투어를 알게 되어 예약을 했습니다.​출장지가 해운대해수욕장 근처라서 해운대에서 체험할 수 있는 더베이101으로 방문했습니다.​더베이 101 ⛵ 운영시간 매일 09:00~22:00 더베이101요트투어|부산요트투어 더베이101에서 출발하는 유일한 부산요트투어, 최신형요트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요트투어를 경험하세요! www.thebay101yacht.com Previous image Next image ​더베이101 1층에 요트투어 매표소가 바로 있어서표를 받기에는 어렵지않았습니다.​​요트표는 전날 미리 예약을 해야합니다.!!우선 더베이101요트투어 로 체험을 원하는 날짜, 시간, 인원 을 물어보고사전에 예약이 가능한지 확인 후 표를 구매해야합니다. ​원하는날에 탑승이 가능하다고해서보내준 링크를 통해 예약을 했습니다.대인2...
by 두 고양이 집사 일상 | 1년 전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블루보틀 커피트럭 후기 메뉴 추천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블루보틀 커피트럭 후기(블루보틀 메뉴 추천,웨이팅 후기 포함) 여행인플루언서©비비트레블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에서두 달간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블루보틀 커피트럭!​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블루보틀 커피트럭 팝업스토어 기간은 2023년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두달간 운영합니다.동백역 1번 출구에서 589m 걸어가면 더베이101 입구에 블루보틀 간판이 세워져있어요.부산 해운대 블루보틀은 더베이101 무료 주차 지원 1시간 됩니다.​ 부산 블루보틀 팝업스토어는 해운대 더베이 101 야외광장에서 커피 트럭 형태로 운영되고 있었어요.예상은 했지만 오픈시간 전부터 웨이팅 대기줄 장난 아니였습니다.부산 해운대 블루보틀 팝업스토어 예약방법은 없고 현장에서 기다려야해요.우산,모자 없이 기다리면 힘드니 꼭 챙겨가세요.​ 친절한 블루보틀 직원분들은 웨이팅하는 손님들께 얼음물을 나눠주시고 커피 메뉴 추천도 해주셨어요.​​...
by 비비의 여행 | 1년 전
부산 해운대 블루보틀 커피 트럭 팝업스토어 더베이101
​​부산에 상륙한 블루보틀 팝업스토어해운대 더베이101에서 즐겨요​​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더베이101영업시간 : 평일 11시~21시30분, 주말 10시~21시30분주소 :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전화번호 : 1533-6906주차장 : 더베이101 주차장 1시간 무료지원 ​팝 업 정 보 ​​한국에서는 제주와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블루보틀이 드디어 부산에 상륙했어요!​아쉽게도 아예 카페로 자리잡은건 아니고2달간 팝업스토어 트럭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팝업기간 : 2023년 6월 1일~ 7월 31일 방문날짜 : 2023년 6월 3일(토) ​​위 치 정 보 ​​블루보틀 부산 팝업은 해운대 더베이101야외광장에서 트럭형태로 운영되고 있어요!​더베이101은 동백역에서 도보로 10분정도 거리이니대중교통으로도 충분히 찾아갈 수 있고,주차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주차는 더베이101 주차장이 꽤나 넓기 때문에주말 기준 여유롭게 주차할...
by 매일을 여행처럼, 웡블리 | 1년 전
카페기록 413. 부산 해운대팝업 동백섬 더베이101 블루보틀커피트럭 개시! 첫날 웨이팅상황 블루보틀부산 솔직후기
​​​​_주관적인 감상이며 내용수정이나 정정요청은 받지않습니다.컨텐츠 활용 동의는 정중히 거절하며,인사이트•레퍼런스•후기로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 ​​​​​copyright 2023. 은 경 all rights reserved. ​​​​더욱 정제되고 깔끔한 사진이 보고싶다면 인스타 링크 탭하기💛👇🏻​ 은 경 - 부산, 카페와 일상기록(@kyoung.ee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45K명, 팔로잉 26명, 게시물 728개 - 은 경 - 부산, 카페와 일상기록(@kyoung.eee)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OPEN 11:00 CLOSE 21:30 Dayoff - 인스타공지팝업기간 2023년 6월 1일 - 7월 31일 예정@bluebottlekorea@thebay101_official​​​​​ 커피계의 애플이라는 블루보틀이 드디어 부산에도 상륙!내 흐릿한 기억으로는 2018년에서 2019년에아주 핫했던 거 같은데 사실 이 브랜드가 왜...
by 경이블로그 | 1년 전
부산 “블루보틀 커피트럭 부산 동백섬” 위치, 가격, 메뉴, 주차, 기간 : 해운대 더베이101
부산 블루보틀 커피트럭 위치, 가격, 메뉴, 주차, 기간 부산 블루보틀 한참 기다렸는데!드디어 팝업스토어로 생겼어요​오늘 커피트럭 첫날이라 얼른 다녀왔고,후딱 후기 남길게요!위치, 가격, 메뉴, 주차, 기간 정보 담아두었습니다​ 부산 블루보틀 커피트럭​위치: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야외광장​영업 기간 : 23년 6월 1일 ~ 7월 31일평일 :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주말 : 오전 10시 ~ 오후 9시 30분​주차O(더베이 주차장 1시간 지원) ​ 위치 위치는 더베이101 야외마당입니다야외마당이 어딘가 했더니더베이 뒷쪽, 동백공원 공영주차장 앞이었어요​작은 은색 커피트럭이에요옆 건물에는 플랜카드 걸려있긴 했는데홍보용이고 건물에서 먹을 수 있는 구조는 아니에요​앞에 테이블, 의자 많이 있어서커피는 테이블에 앉아서 드셔도 됩니다!​ 커다란 입간판 하나와블루보틀 마크가 그려진 작은 깃발 하나 있었어요​ 순서가 되면 주문과 결제, 주차등...
by 새댁 지니의 소담스런 부산 | 1년 전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더베이101 요트탈래 후기
​부산 해운대 하면 머가 생각나세요?저는 바로 해리단길, 해수욕장, 더베이101등이 떠오르는데요~개인적으로 부산 여행 가면 꼭 하는 것이 바로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에요!​​​​​ ​부산 바다를 가장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요트투어라고 생각하는 1인이다보니,친구와 함께 하는 여행이건 김로키씨와 함께하는 여행이건 날씨와 상관없이 이것만큼은 꼭! 이라고 생각하는 부산 해운데 데이트 코스가 바로 요트투어인데요~이번 부산여행에서도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하고 왔어요!​​​​​ 요트탈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요트투어 매표소 ​오키가 다녀온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요트탈래 선착장 위치는 바로 더베이101!​주소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요트탈래는 2021년 최고급 쌍동선(카타마란) 요트를 직접 운영하는 업체로, 구매율, 재방문율, 만족도 1위 해운대 요트투어 업체에요!​해운대의 랜드마크인 더베이101에 선착장이 있어 접근성...
by 오키로키'z 라이프로그 | 1년 전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에서 광안리 광안대교 요트투어 하고 왔어요
#내돈내산 ​언제부터인가 광안리 바다를 보면수많은 요트들이 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사실 예전부터 한번 타보고 싶다는 맘은 있었는데처음에는 당연히 엄청 비쌀 거라 생각했고ㅋㅋ 시간이 지나면서 대중화되고 가성비 괜찮아졌을 땐계절, 날씨, 시간 등 타이밍이 안 맞아서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이번에부산 요트투어를 하고 왔답니다!​​​찾아보니 요트투어 업체들이 엄청 많았는데퍼블릭 투어를 기준으로코스, 제공 서비스는 대부분 똑같고출발지(수영만 요트경기장 또는 더베이 101)요트 상태(실제 후기 사진 꼭 확인하기)금액(시간대에 따라 다름)의 차이는 조금씩 있었어요​요트투어 하실 분들은 여러 후기 찾아보시고각자 원하는 곳으로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저희는 앞의 일정과 여러 후기를 확인 후더베이 101에서 출발하는 요트탈래 업체를 이용했는데결과적으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더베이101에서 광안리, 광안대교요트탈래 요트...
by EVERYDAY HAPPY SMILE ❤️ | 1년 전
부산 더베이 101 카페싸이드 외 건물 내부
부산 더베이101은 주차비가후덜덜한 곳인데요. 부산은 주차비의천국이라지만 더베이101은 시간당 6,000원을 자랑합니다.설마 이거 그냥 내시는 분 없을거고​ 제가 선택한 무료주차의 방법은 싸이드 카페에서 음료를마시는 거였어요.​ 카페싸이드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051-726-8823매일08:00-23:00 저는 어차피 요트탈래로해운대 요트투어(2시간 무료)를 하러 왔지만 차량이 막힐까봐 여유있게 일찍 도착한 관계로 약 1시간 이상의 여분의 시간이 뜨더라구요.​ ​더베이101 건물 내부로 들어갑니다공간이 널찍하고 여유있네요.​ ​제가 자리 잡은 곳에서외부를 보면 이렇게 보이구요.많은 관광객들이 오는 곳입니다​ ​메뉴판도 급하게 찍느라다 나오진 않았는데요.더베이 101의 유명세에 비해음료가격은 비싸지 않더라구요그게 또 맘에 들던데요😁​주문한 메뉴아메리카노 (4,500)아이스크림(4,000)​저는 늘 카페인을 추구하는지라 아메리카노 그리고 고귀는 아이...
by 절미 그랜드오픈 | 1년 전
부산 볼거리 해운대 더베이101 부산야경 명소
" 환상적인 야경을 볼 수 있는해운대 더베이101 근처는부산 볼거리가 많은 부산야경 명소입니다"​● 여행일 : 2023년 3월 3일 ​● 사진 , 글 by 혼소풍​ 더베이 101 근처 놀거리와 주차장 ​더베이 101 근처에는 해운대 해수욕장, 유료 요트 탑승장, 동백 섬이 있어부산 해운대 근처에서는놀 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곳인데요,​더베이101 주차장은 10분당 1000원으로 주차 요금이 비싸니​오랜 시간 머무르려면가격이 저렴한동백 공영주차장( 해운대구 우동 722-2근처)에주차하는 게 좋습니다. 더베이101 근처의 낮과 초저녁 풍경 ​더베이101 근처의 낮 풍경은부산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평범한 풍경이니화려한 야경을 볼 수 있는 밤에 가는 게 좋습니다.​ ​저는 낮에 도착하여 동백 섬을 산책하고 해 질 무렵유료 요트 체험도 하여​낮, 일몰, 야경 풍경을 모두 보았습니다.​ ​동백섬 산책로를 따라바다 옆을 걸을 수 있는데요,​해운대 해수욕장 전경이 보이는아름다...
by 매일소풍 | 1년 전
부산 더베이101 해운대 놀거리 ♪
🥂 더베이101 ​ ⭐ 동백섬 출렁다리⭐ 풍랑주의보⭐ 동백잡화점⭐ 해운대 포장마차촌 ​ ​📍 위치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동백잡화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 운영 시간매일 10:00 ~ 22:00​📌 추가 정보동백공원 공영주차장 30분 900원더베이101 입점 매장 이용 시 2시간 주차 무료​​ 남자친구야, 여기 무슨 새가 이렇게 많아? ​ 동백섬 출렁다리 동백섬에서 바라본 해운대해수욕장 ​토요코인 해운대 호텔 체크아웃 하고부산 여행 3박 4일 마지막 날 달려보쟈고!​호텔 조식도 든든하게 먹었겠다동백꽃 구경하러 동백섬 해안산책로를 걸었다​이번에 해운대해수욕장 코앞에 숙소 잡아서낮이나 밤이나 해운대해수욕장 무진장 보고 왔다​​ ​부산 여행 마지막 날에날씨가 좋아버리면 어쩌라고!?!?!?​그래도 여행 와서 날씨 좋은 게 어디야이런 생각을 했는데 오후에 부슬부슬 비 내림... ㅎ;;​아무튼 그래도 오전에 하늘도 좋...
by 모모월드 여행뿌셔✨ | 1년 전
부산 여행 해운대 요트투어 더베이101 부산 요트투어 가격과 할인쿠폰
화창하고 화려한 봄날여행하기 너무 좋은 계절입니다.부산 여행 명소인 해운대 요트투어 더베이101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해운대는 아름다운 부산 바다와 하늘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잘 발달된 모레 해변과 그 길을 따라 느높게 올라간 마천루부산 여행의 대명사처럼 되어 버린 지 오래입니다.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데베이101부산 요트투어 가격 & 할인쿠폰 그리고 몇 년 전부터 시작된 부산 요트투어의 원조 같은 곳으로 낮에는 푸른 부산바다를 즐기기에 좋고밤에는 광안대교와 마린시티 야경이최고의 순간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 요트는 데베이 101 매표소에서 출발해동백섬 - 해운대 - 광안대교 - 광안리 해수욕장 - 수변공원 - 마린시티 등 대표 명소를 두루 둘러볼 수 있어​최고의 부산 여행 코스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운행 시간대에 따라서 낮 시간대에는파란 하늘과 부산 바다의 진면목을 구경할 수 있고선셋 투어...
by 빙뉴스랑~ 여행가게~ | 1년 전
부산1박2일여행 1일차 - KTX부산역 나가하마만게츠 더베이101 핑거스앤챗 해운대 상국이네 해운대오션뷰숙소 뚜벅이여행
​​​여행기는 늘 게으름에 밀려 밀려기억이 흐릿해질때쯤 쓰게된다더 흐릿해지기전 쓰는 나의 부산여행기​​​​​기분이 울적해져서 급 부산여행을 계획했다부산까지는 KTX로 이동​​광명역에서 부산역까지 2시간 10분 정도 걸린것 같다​​​​​부산역에 내려서 바로 지하철을 타고 해운대로 이동했다1호선을 타고 부산역에서 서면까지 간 후2호선으로 갈아타고 서면에서 해운대까지 갔다​​​지하철만 거의 1시간 가까이 탔다금요일 퇴근시간 다되서 도착한 부산 지하철은사람이 너무 많았고한여름같이 덥기까지했다​​ ​​드디어 도착한 해운대역내려서 바로 숙소에 체크인을 하고 ​​ ​​저번 포스팅에 올렸던나가하마만게츠에 가서 라멘을 먹었다 ​ 부산맛집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라멘맛집 부산에 간다고 하니 주변 사람들이 맛집 리스트를 엄청 보내줬다 부산은 국밥과 밀면이 유명한 줄 알았는데... m.blog.naver.com #부산라멘맛집 #나가하마만게츠​​아주 맛있게 먹...
by 꾸준하게 | 1년 전
부산여행 놀거리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더베이101 요트탈래 가격
​ 부산여행 놀거리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더베이101 요트탈래 가격 글/사진 미스터트래블 ​​안녕하세요. 여행크리에이터 미스터트래블입니다.부산여행을 가면 주변 지인에게 꼭 추천하는 부산 놀거리가 하나 있는데요. 이번 여행지가 주로 해운대이기도 했고 바다를 가르며 여유와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코스라 이번에 또 한 번 다녀와 보았어요.​​ 요트탈래주소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전화번호 : 1599-1789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무료주차 2시간 이용가능하며 더베이101 내부 식당 이용시 최대 4시간 무료 주차권 제공 요트탈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요트투어 매표소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로 유명한 요트탈래는 한국관광공사 지정 관광벤처 기업으로 이미 부산 요트투어로는 굉장히 유명한 곳이에요. 시간대별로 프로그램이 다르며, 최근에는 < 크루즈>도 생겨 취향껏 원하는 투어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고 해...
by 미트의 랜선여행✈️ | 1년 전
부산요트투어는 해운대 더베이101의 요트탈래에서, 주차, 위치
#부산요트투어 #해운대요트투어 요트탈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요트투어 매표소 ​​요트탈래​전화: 1599-1789운항시간: 매시간 정각 출항, 첫 출항시각은 상황에 따라 유동적이므로 사전문의 요망.운항소요시간: 약 60분주차: 부산요트투어 이용시 더베이101 무료주차 2시간 지원, 더베이 101 내 타업장 이용시 최대 3시간 무료주차.​​ 부산요트투어│한국관광공사 인증기업│요트탈래 부산요트투어 대표기업|요트업계 유일 관광벤처기업|이용자 만족도 1등 달성|한국관광공사 인증 관광벤처기업 요트탈래 www.yachttale.com ​​​일전에 센텀시티에서 출발하는 요트를 탄 적이 있다. 그때의 기억이 너무 좋아 다시 한 번 더 타보고 싶다고 생각하던 찰나, 해운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한 요트탈래에서 요트를 탈 기회가 생겼다.​​​ 해운대 더베이101 주차장 입구 ​​​ 요트 이용객은 무료주차 2시간이 지원된다 ​​​ 요트탈래 매표소 입구 ​​요...
by 봄여름가을겨울 | 1년 전
부산 가볼만한곳 더베이 101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야경명소 추천
부산 가볼만한곳 더베이 101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야경명소 추천글 사진 소래비로에 오래된새댁 조안리​​이번 부산여행 때 짹킴씨 생애 처음 요트투어 하고 왔어요~ 전 친구들과 여러번 가봤는데, 울 짹킴씨랑은 처음이었는데요~ 부산 야경명소인 더베이101 에 가서 멋진 야경도 보고 부산 해운대요트투어도 했는데, 너무나 낭만적이고 기억에 남은 추억을 만들고 와서 오늘 적극 추천해 볼께요!​​​​​ 1 .부산 더베이 101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더베이 101은 부산 해운대를 대표하는 해양레저 클럽하우스인데요~~ 멋진 야경과 함께 식사도 즐기고 맥주도 한잔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해요! 주차는 더베이101 치고 가면 바로 주차장으로 연결되더라구요!!​​​ 저는 더베이 101 요트투어 "요트탈래"에서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요~ 더베이 101에서 하는 부산요트투어 얼마나 인기 많던지 전날 예약했는데 남은 시간이 몇자리 없더라구요!! 그러니 미...
by 소래비로에 오래된새댁 | 1년 전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놀거리 추천 더베이101 코스
해운대 놀거리를 찾아보는데, 요트투어가 보입니다. 처음에는 왠지 연인끼리 가거나 친구끼리 가야 될 것 같아, 아이랑 가기에 괜찮을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나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정말 해운대에 간다면 꼭 즐겨야 할 놀거리라고 생각합니다. ​ 해운대 요트투어 저희가 이용한 요트는 더베이101에서 출발하는 요트탈래라는 업체를 이용했습니다. 매표소는 더베이 101안에 있었습니다. 숙소가 해운대에 있어 가까운 곳을 찾아서 예약을 한 곳입니다. 요트투어 출발시간 30분 전에 도착하면 충분합니다.​ 평일 방문이었는데, 모든 시간이 만석 마감이었습니다. 요트투어는 사전에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매표소 앞에 있는 컴퓨터에서 간단하게 승선 신고서를 작성합니다. 이름하고 성별 생년월일만 인증하시면 됩니다. 신분증을 챙겨가시거나 핸드폰에 사진을 찍어가시면 됩니다. 신분증 미지참 시 탑승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 매표소에서 예...
by 월오트의 여행 | 1년 전
부산 야경명소 더베이101 인생샷 포토스팟 위치, 꿀팁
​​안녕하세요재교입니다.​​ ​부산 야경명소 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광안대교, 해운대 빛축제 장소 등등다양한곳이 있죠~?​ ​​마치 싱가포르 같기도 하고,칠흑같은 어둠에 엄청 화려한 조명을 배경으로인생샷 많이들 찍어보셨을 텐데요!​​ ​부산 야경명소 더베이 101인생샷 포토스팟 위치 및 꿀팁 알려드릴게요!​​​ ​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더베이101 요트투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요트투어 매표소 동백섬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710-1 ​일몰 즈음에 더베이 101 가셔도,요트도 예쁘고,바로 옆 동백섬도 예쁘고햇빛을 오묘하게 반사시키는높은 건물 숲이 꽤 볼만해요.​​​▼ 해가 요즘 좀 길어졌어요!야경 보기 전 동백섬도 둘러보세요!~ 1월 부산 여행 필수 코스 동백섬 동백꽃 안녕하세요 재교입니다. 11월에 다녀왔던 부산 여행 중 꽃망울이 조금씩 피는걸 보고 너무 예뻤던 기억이 ... blog.naver.com...
by 재교이의 여행,나들이 | 1년 전
부산 야경 명소, 광안리 드론쇼와 해운대 더베이 101
야경 하면 광안리 드론쇼 & 더베이101 부산 야경명소 부산 여행코스, 하면 어느새 야경을 빼 놓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해운대 더베이101보러 엄청 설레이면서 여행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젠 광안대교, 광안리 드론쇼, 부산항과 영도대교 등 화려한 야경 스팟들이 아주 많아졌어요.​ 광안리 해수욕장 ​낮에 보는 해변과 화려한 빌딩들도 좋지만 해가 지고, 라이트업이 된 모습은 정말 화려하고 멋져요.​​ 해운대 더베이101 ​해운대의 더베이101, 광안리 드론쇼와 광안대교가 특히 유명하죠!​오늘은 이 부산 야경 명소를 스팟 별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해운대 더베이101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해운대 해수욕장 옆에 위치한 더베이101은 한때 부산 대표 야경 명소였죠. 홍콩에 빅토리아항구가 있다면, 우리나라 부산에는 더베이101이 있습니다 ㅋㅋㅋ​​ ​바다 위로 비치는 형형색색의 불빛도 너무 멋지고, 야경을...
by @유징유 | 1년 전
부산요트투어 해운대부터 광안리까지 이색데이트 더베이101 요트탈래
Edit by 헤드위그 부산요트투어 해운대부터 광안리까지 이색데이트 더베이101 요트탈래 더베이101 요트탈래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요트투어 매표소 / 기상악화시 수영만요트경기장 출발⌚시간 : 매일 09:00 - 22:00🎫입장료 : ~16시 주간 20000원 / 17시 선셋 대인40000원 소인 30000원 / 18시~야간 대인30000원 소인20000원🚗주차 : 더베이101 무료주차2시간 매해 서울 기온이 내려가기 시작하면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따뜻한 바다의 도시 부산여행을 생각하게 된다. 마침 금요일 출장이 생겨 부산에서 주말을 보내기로 했다. 여행계획을 짜면서 광안리부터 해운대를 1시간동안 명품요트를 타고 돌아볼 수 있는 더베이101 요트투어가 눈에 들어왔다. 보통 요트투어 인원이 정해져있지만 더베이101 요트탈래는 1명이상 예약을 하면 출발이 확정되서 부산여행코스를 짜기 좋다.​ ​해운대에 있는 웨스틴 조선에서 하루를 보내고 예약시간에...
by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헤드위그 | 1년 전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최고의 야경을 원한다면! (ft. 동백섬)
​안녕하세요. 찌미의 여행을 그리다입니다.​ 최근 들어 여행을 다니는 빈도가 급격하게 늘어나게 되었어요.자연스레 여행에 대한 정보들이 차곡차곡 머릿속에 누적되고 있는데요.​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을 다녀간 지도 어언 6개월이 지난 상황이었는데요.임팩트가 워낙 강했던 지라, 부산 일정이 잡혔을 때 첫 번째로 픽스하고 말았어요.솔직히 이곳을 넘어서는 야경 스팟은 아직까지 못 봤을 정도였거든요.​ 더베이101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동백섬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710-1 부산 더베이101, 동백공원, 해운대 이 세 곳은 딱 달라붙어 있어요.도보로 이동해도 불과 몇 분이면 건너갈 수 있는 거리다 보니, 함께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라고 생각하는데요.​낮에는 해운대에서 피서를 즐기다가, 날이 어둑어둑해질 무렵 동백공원 쪽으로 넘어가는 것을 추천해요.단, 야경을 찍을 생각이라면 삼각대는 꼭 지참하시구요.해운대 마린...
by 찌미의 여행을 그리다 | 2년 전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더베이 101 야경 송정해수욕장 등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 더베이 101 야경 & 송정해수욕장 포함 5곳을 모아봤어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와 스카이캡슐도 타며 시원한 바다 풍경에 빠졌던 여행입니다. 부산 1박2일 여행을 하면서 영도 태종사 수국을 시작으로 해운대 일대와 기장쪽 드라이브까지 6월 부산 가볼만한곳으로 코스를 잡았어요. 그중 해운대 갈만한곳으로 해운대블루라인파크와 송정해수욕장, 부산 더베이 101 야경을 보면서 마무리를 했는데요. 부산의 야경도 빼놓을 수 없는 감성포인트라 1박2일 코스라면 필수입니다.​마리안의 여행이야기-마음이 머무는 이곳( 2021. 06. 16 ) 1.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스카이캡슐 부산 해운대구 송정동 299-20 / 해변열차 이용료 1회 7,000원 2회 10,000원 자유이용 13,000원 부산 일정은 구)송정역에서 시작을 했어요.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를 이용하기 위함인데요. 부산여행이 오래된 것도 아니다 싶은데 새로운 체험...
by ♥마리안의 여행이야기-마음이 머무는 이곳♥ | 3년 전




근처 호텔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1&nly™ [원앤온리 트립로그] [2024년 06월 24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해운대 야경 구경할겸 부산 더베이101 맛집 핑거스앤챗에서 저녁 먹기 위해 부지런히 걸어보았어요. 해수욕장에서 더베이101로 가는 중에 해운대 송림공원이라고 있거든요....

시트콤같은 츄츄네 육아여행 [2024년 06월 21일]
부산요트투어 더베이101 낮과 밤의 모습 확실히 야경이 더 멋지네요. 이래서 요트투어의 맛은 야경이죠~ 부산요트투어 더베이101에서 요트탈래?? 네!! 탑승 전 안내사항을 듣고, 슬리퍼로 갈아신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공작소 [2024년 06월 21일]
24:00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더베이 101 예약하기▼ 7월 19일 전까지 비성수기 요금으로 저렴하게 탈 수 있어요. 당일예약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밤보다 낮 요금이 조금 더 저렴하고요. 외국인 단체 탑승이...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2024년 06월 13일]
다시 더베이101로 돌아가는 코스로 약 1시간 조금 더 걸린다고 한다. 우리는 이미 예약이 되어 있으므로 건물안에서 기다리기로 했다. 아무리 봄인 3월이라지만 부산은 생각보다 많이 춥다. 꽃피는 춘삼월이라고...

Ordinary [2024년 06월 09일]
찐추억이여 #부산여행추천 #부산여행 #광안리여행 #해운대여행 #더베이101 #부산요트 #요트투어... 가족모임 #부산프라이빗요트 #부산요트투어다이아몬드베이요트예약 #다이아몬드베이 #다이아몬드베이요트

Gia Ena Tango、 [2024년 05월 14일]
좀 더 다른 쪽으로 산책가기, 더베이101 1층엔 피쉬앤칩스 파는 핑거스앤챗이라는 곳도 미리 알아봐 두었는데 말그대로 그게 다였다 ㅋ ㅋ 카페 하나 옆으로 있고 지나며 본 밤의 웨스틴조선 부산 건너는 작은...

지하세계 [2024년 05월 13일]
곳은 부산 해운대 카페 그 중에서도 더베이 101에 있는 보리에 베이커리 다녀왔어요 엄청 이른 오전시간 11시 즈음에 갔는데 살짝 한적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늘 좋았던 주말인데 날씨가 흐려졌네요 그래도...

마흔 셋, 평범한 여자 이야기。 [2024년 05월 10일]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더베이101에서 광안리까지 즐기는 부산 가볼만한곳 놀거리 ⓒ미쎄스영, all right... 훨씬 더 화려하고 분위기가 좋다고 느껴졌어요. 불꽃놀이 요트에 앉아서 보니 낭만적이기도 하고...

mrs.woo's home story [2024년 05월 08일]
승선신고서를 미리 작성해두면 더 빠르게 입장이 가능한데 만약 작성하지 않았다면 매표소 현장에 PC로도 빠르게 작성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더베이101은 동백섬과 웨스틴 조선 부산 호텔 근처에...

홍련화 [2024년 03월 25일]
#더베이101 #해운대더베이101 #부산야경 #부산야경투어 그런데 이게 웬걸 방문 당일 풍랑주의보가 떠서... 라스트 오더가 22:30으로 생각보다 빨라서 이용할 예정이시라면 조금 더 빨리 방문하시는 것을...

행복한정원 [2024년 03월 18일]
고든램지버거 부산센텀시티점 GORDON RAMSAY BURGER FIRST POP UP STORE IN BUSAN 2024. 3. 16~17ㆍ더베이 101... 디제잉의 분위기 있는 음악과 함께해 더 좋았던 팝업! 팝업을 즐기기 좋은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정말 달콤하고...

부산블로거 도로시 블로그 [2024년 03월 17일]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잼있는 놀거리 와 볼거리 ! 고든램지버거 신메뉴 팝업스토어 다녀왔어요... 한번 더 둘러서 구웠나 싶었을 정도로 부드럽고 번의 풍미 자체가 좋았던 느낌 이었어요 식사비용으로 보면...

데일리N2스키 [2024년 03월 16일]
조금 더 저렴한 동백공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돼요. 고든램지 팝업에서는 무려 다섯... 재밌었던 부산 해운대 놀거리였어요. 팝업스토어가 궁금하시다면 늦기전에 더베이101로 향해보시길...

매일매일 떠나고 싶은 여행 [2024년 01월 22일]
안쪽으로 더 도보로 이동을 하니 더 많은 건물들 제대로 부산 야경명소투어를 할 수 있을정도로 바로 밑에 바다에 비쳐지는 조명까지 데이트 하기 위해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더베이101에 방문을 하면...

언니의 지구여행 [2024년 01월 07일]
해운대 더베이101 소개드립니다 부산 더베이101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 더베이101 08:00 - 24... 보리에베이커리 RF층에는 루프일공일 입점되어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도예장인의 도자기가...

찌미의 여행을 그리다 [2023년 12월 19일]
더베이101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운영시간 : 8시 ~ 24시 입장료 : 없음 부산 가볼만한곳 세 번째는 해운대 더베이101입니다. 각종 맛집과 카페가 한곳에 모여 있는 복합문화공간인데요. 밤이 되면 화려한 야경이...

르밍의 깨발랄 블로그 [2023년 12월 18일]
부산 요트투어 여행 코스 더베이101 일몰 명소까지 즐길 수 있는 요트투어 부산 여행 코스 계획하고... 겨울에 부산 더베이 101에서 일몰을 즐기고 싶다! 한다면 오후 5시 정도에는 가야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도...

에이미의 아름다운 날들 [2023년 12월 17일]
고고-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 대도식당 한우 생등심 구이와 깍두기볶음밥으로 유명한 고기 전문점... 고기가 좋아서 고소함 그자체고 맛있더라- 더 많이 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왔다. 확실히 소고기 한우는...

아랑하랑, 여행처럼 살자. [2023년 12월 16일]
엘리베이터 옆, 팔만대장경을 모티브로 시간 속의 이야기를 표현한 '시간의 결'이라는 작품이... 해운대 랜드마크 #부산산책코스 #부산야경명소 #더베이101야경 #더베이101맛집 #더베이101주차 #더베이101카페

어쩌다빠씨 [2023년 12월 14일]
이번에 2박3일로 부산을 다녀왔어요~ 부산 엘시티 숙박후기도 남겨야하는데... 부산 더베이101 요트투어 후기부터 남겨보려고 합니다. 더베이101 요트투어 예약방법 1.예약 가능 확인하기 (전화 or 카톡) 티켓...

매일매일 떠나고 싶은 여행 [2023년 12월 14일]
요트 하차 후에 더 어두워진 하늘 덕분에 탑승장 바로 내에 있는 요트 앞에서 사진찍기에도 좋아 꼭 추천 하는 여행코스 더베이101의 야경명소도 함께 둘러보고 부산 1박2일 여행의 일정을 마무리하였답니다....

'◡'✿ 예끼로그 [2023년 12월 07일]
52 더베이 101 보리에 베이커리 앤 델리 영업시간 : 매일 아침 9시 ~ 밤 9시 주말은 밤 10시 마감 빵 맛있당. 소금빵은 그냥..? 소금빵 말고 다른거 먹길 추천. 맛이없는건 아닌데 다른빵이 더 맛있을거 같고.. 작다.....

재밌게 놀고 맛있게 먹는 쑈디의 소소한 세상 [2023년 12월 07일]
나중에 남편과 한번 더 가볼 예정 :) #해운대요트 #해운대요트투어 #해운대더베이101 #부산요트투어 #더베이101요트투어 #더베이요트 #해운대더베이요트 #부산요트더베이 #더베이101불꽃놀이

꿀둘로그 [2023년 12월 07일]
그동안 먹어온 히츠마부시보다 특별히 더 맛있다거나 하진 않았지만, 매장이 쾌적하고 직원분들이... 있는 더베이101에서 부산 야경을 감상했다. 더베이101은 엄청나게 규모가 클 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그리...

호우지시절 [2023년 12월 06일]
따라서, 더베이101은 창업지원 프로그램으로서 꾸준한 인기와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며, 대중들에게 꿈을 키우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요 부산 더베이 101은 부산의...

바람의 열두방향 [2023년 12월 05일]
12월 부산의 밤은 쌀쌀하지만 해운대 더베이101 야외테이블에는 항상 사람들로 붐빈다. 겨울에 더 청명하게 보이는 야경덕분에 더베이101의 매력은 사계절 내내 사그러들지 않는다. 더베이101의 핑거스앤쳇에서...

♡기분좋은 순간 블로그♡ [2023년 12월 04일]
이만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남겨주세요♡ #더베이101 #부산야경명소 #부산크리스마스트리 #부산야경맛집 #부산야경 #부산트리명소 #해운대야경 #해운대크리스마스트리 #해운대더베이101

봉구뱅구 [2023년 12월 04일]
광안리랑 해운대는 느낌이 뭔가 다르다ㅋㅋ 해운대가 뭔가 더 여유로운 느낌이라 부산여행 첫날은 해운대 코스~ 해운대 사진도 한방 박아주고 소화시킬겸 더베이101까지 걸어가다가 해지는것도 감상해주고...

부산에 가면 [2023년 12월 03일]
조금 더 가까이 들으며 산책하는 것도 추천해요. 황옥공주 인어상과 동백섬 출렁다리도 만날 수 있답니다. 출렁다리 / 황옥공주 인어상 부산 속 홍콩, 야경이 예쁜 더베이 101 펍, 카페, 음식점 등 즐길 거리...

민달팽이 여행결산 [2023년 12월 03일]
부산 더베이101 사진 포토존 주차장등 다양한 후기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부산에 위치한 야경명소! 더베이 101을 소개해 드립니다. 10월에 부산 한달살기를 진행했었는데요. 아직도 그때 포스팅들이 많이...

Mina's log^-^* [2023년 12월 02일]
더베이101 요트투어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요트투어 매표소 영업시간 09:00~22:00 밤에 광안리를 가면 바다 위에 요트들이 불꽃놀이하는 걸 보면서 우와 공짜 불꽃놀이 구경이다~라고 생각했었는데ㅋㅋㅋ 이번엔...

또먹녀의 일상☆ [2023년 11월 30일]
부산여행 1일차, 더베이101 야경을 보기 위해 이동 사실 그냥 아파트 뷰인건 알고 있었으나 그래도... 확실히 야경뷰 배경으로 찍으니 사진이 더 이쁘고 먹음직스러운 느낌이다 아이스크림 자체 비주얼도...

비니럽 happy daily : ) [2023년 11월 29일]
부산 더베이101 크리스마스트리 야경명소 핑거스앤챗 더베이101 남의 집 아파트 야경이지만... 주차장이 더 한산했어요. #핑거스앤챗 #더베이101 #부산야경명소 #부산여행 #부산크리스마스 #부산해운대...

마찌비의 이집 맛집?! [2023년 11월 29일]
내,외부 더베이101에서 보이는 멋진 야경에 감탄했습니다 왜 부산에서 야경으로 손에 꼽히는지 이해가 됐습니다 날씨만 조금 더 따뜻했더라면 밖에서 먹는 피쉬앤칩스와 맥주가 더욱 좋았을텐데 11월 중순은...

피아노 로그 [2023년 11월 28일]
익숙한 #부산해운대카페#해운대카페 #더베이101#해운대더베이101 더베이는 오픈하고, 얼마 안되었을때... 되었구나 더베이 101카페 날씨가 왕 추웠었지만, 사람들은 추위를 덜 타는지 밖에 앉아있는 사람이...

Let's pack a bag!! [2023년 11월 27일]
여러분~ 동백역샐러드 베이101샐러드맛집 이라고 소개해 드렸지만 샐러드스팟 가시면 이거... 동백역샐러드 부산해운대맛집 부산더베이101맛집 찾으신다면 샐러드스팟 강추강추에요 #동백역샐러드...

놀짱먹짱의 여행 Blog [2023년 11월 26일]
문의해주세요 :) 부산 더베이101 1층 부산 대형실내 복합문화공간 더베이101은 3층건물입니다.... 더베이101 2층의 보리에 베이커리 앤 델리 입니다. 매일 갓 구운 빵과 완벽한 페어링의 델리미트, 그로서리가...

: ) 행복한 옹이의 라이프 [2023년 11월 26일]
첫 번째 트리는 더베이 101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사실 더베이 101은 처음 가보는 거라... 담으니 더 예쁘게 나왔다. 이곳이 더 레터하우스 종을 울리면 포스트맨이 나와요! 앤틱한 느낌이 멋진 곳...

Easygoing Kim의 여유로운 블로그 [2023년 11월 25일]
아름다운 더베이101 건물이 보이더라구요 웨스턴조선 부산호텔 바로 뒤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에... 요트탄다 너무너무 신났어요 유람선 몇번 타서 시큰둥 할줄 알았는데 좀더 크니까 더 적극적으로 뭐든 하려고...

놀짱먹짱의 여행 Blog [2023년 11월 25일]
더베이101 주차 부산 해운대나들이 더베이101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더베이건물 바로 옆에 있는 주차장이며, 최초1시간 6,000원입니다. 더베이101 내부 음료 및 제품 구매시 무료주차시간에 대한 사항은...

여러모로의 여러모로 [2023년 11월 24일]
문화와 예술을 위한 공간, 바다가 주는 흥분을 조금 더 느낄 수 있는 공간! 누구나 머물 수 있는 그런... 명소에요 #해운대더베이101사진 부산여행필수코스로 유명한 이 곳은 야경 포토존으로도 유명하답니다...

핑크순이의 렌즈를 통해 보는 세상 [2023년 11월 23일]
광안리 더베이101에서 출발 오랜만에 나선 부산여행 이번 부산여행의 최종목적이었던 요트투어... 바다를 더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으니 순간의 그 출렁거림이 너무 다이렉트로 느껴졌다 빠르지 않게 적당한...

에인트의 맛있는 여행, 사진이야기 [2023년 11월 23일]
아마도 대형 폭축이 아닌 일반 폭축을 터트리기 때문에 모여서 터트려야 효과가 더 좋다는걸... 다녀온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이었습니다. 이곳에서 출발하는 썬셋 요트투어는 정각에 출발하는데요~ 차가...

복잡한 세상 속 떠나보자 [2023년 11월 23일]
조금 더 부지런하게 계획적으로 살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제가 먹어본 튀김들 중에 가장 비싸고 가장 맛있는 튀김을 소개해 드릴게요 핑거스앤챗 위치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1F...

제이아이앤 디자인 스튜디오 since 2013 [2023년 11월 21일]
우연찮게 참가하게 되었네요~ 플리마켓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동백섬 옆 더베이101 에서 한다고 하니 장소 너무 좋죠!! 부산 #핫플레이스 오랫만에 플리마켓 구경하고 해운대 에서 맛낫것도 드시고!!...

비아의 맛있는 여행♩ [2023년 11월 20일]
부산여행코스,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술집, 해운대 데이트 맛집,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핑거스앤챗. 죄다 아파트들밖에 없다고 별로라고 하는 사람들도 많던데 저는 더베이101 야경이 왜이렇게 좋은건지.....

쏭의 데일리공간 [2023년 11월 19일]
2015년도에 더베이101에 갔었던 사진입니다. 이때는 가죽잠바를 입던 시절이었습니다. 주기적인 볼륨매직에, 머리는 어깨정도의 중단발을 유지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 모습과 비교해보면, 인상이 조금더...

율스파파의 기행문 [2023년 11월 19일]
훨씬 더 주차비가 저렴합니다 완벽한 부산 여행코스 해운대 더베이101은 완벽한 부산 여행 코스를 자랑합니다 해운대해수욕장 - 더베이101 - 동백섬으로 이어지는 환상의 부산 여행 코스죠 부산 가볼만한곳...

a precious memory [2023년 11월 14일]
#양산도 #해운대장어 #부산3대장어덮밥 #장어덮밥 양산도 특 사이즈가 해목 일반 사이즈보다 가격이 더... 내 기준 #장어덮밥 #고옥 > #해목 > #양산도 & #더베이101 #핑거스앤챗 #피시앤칩스 장어덮밥 먹으면서...

서울여행 서울밥상 [2023년 11월 14일]
해운대 놀거리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 요트탈래 광안리 요트투어 여행 날짜 : 23년 10월 29일 퍼블릭... 해운대, 더베이 101의 멋진 야경과 선상에서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간 시간 탑승이 더 인기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