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BNC 비엔씨제과 해운대점

조회수: 62
카페

Information

1983년 부산 광복동에서 시작한 빵집.
다른 매장 위치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김갱's 오늘 또 오늘 [2016년 06월 30일]
평범보다 살짝만 나은느낌 가격. 4. 생각보다 20%정도 쌌던듯. 접근성. 논외. 전 관광객이라ㅋㅋㅋㅋ 가까워도 멀고 멀어도 가니까 비엔씨제과 해운대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2동 1521-25 전화 상세보기 첫번째 부산3대 빵집 OPS [부산 빵집] 부산3대 빵집 투어 3번째 크림치즈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백구당. 드디어...

WE&ME [2019년 10월 21일]
중 하나인 비엔씨! 부산에 간김에 궁금했던 빵 한 박스 사봤어요~ ​ ​ 비엔씨(BNC)제과 ​ 파이만주 2개 + 치즈만주 1개 + 치퐁만주 1개 = 6500원 에 구입했어요...들어 있어요~ 찐한 크림치즈의 풍미가 👍👍 ​ ​ 비엔씨제과 해운대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2동 1521-25 해운대점 말고도 부산에 많은 지점이 있으니까 근처 매장...

플랫비 [2015년 07월 08일]
플랫비입니다. 광복동에 있는 비엔씨를 가게되면 올리려고 했었는데.. 이렇게 해운대에서도 오렌지색 간판 비엔씨를 버젓이 만날 수 있게되어 포스팅해봅니다...치자면 강남구청에있는 거북당이나 소개팅의 명소 강남역 뉴욕제과 같은 곳일까요? 비엔씨는 지금까지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골동품 같은 부산의 역사와 함께...

정낭자의 빵생빵사 [2016년 12월 15일]
비앤씨(BNC,부산빵투어,초량동빵집) 부산빵투어를 제일 처음왔던 때가 2011년! 부산에 일하러 간날, 부산역에 있는 비앤씨에 들렸다. 그러고보... blog.naver.com 1층 입구에 바로 있는 비엔씨, 빵을 굽는 주방도 손님들이 볼 수 있도록 오픈주방이다. 주말이라 그런지 비엔씨에 손님들이 많았다. 식빵부터 조리빵, 선물...

류누렁 [2020년 08월 04일]
​ 애플파이 3900원 개꿀맛 포테이토 건강한 맛 ​ ​ ​

김가든 이야기 [2019년 12월 22일]
위에 거품은 짭조름하니 맛있고, 커피랑 잘 어울려 아주 순식간에 마셨다. 해운대에 가면 암소갈비 갔다가 해수염 커피 마시면 될 것 같다. 그리고 호텔에서 짐...사와서 ㅋㅋㅋ 오지엉 버거는 넣어두고, 부산역에서 항상 사오는 비엔씨 호두파파이. 이거 한 입 먹고 커피 마시면 크으~ 너무 좋다. 이번 부국제는 영화...

정낭자의 빵생빵사 [2016년 02월 27일]
처음 해운대 버스터미널에 도착!~ 동팔군을 만나서 남포동 "대영시네마"로 자리를 이동합니다. 오후 1시가 ... blog.naver.com 주소: 부산 동구 초량동 1187-1...사각샌드위치 새우에그샌드위치, 아이스롤 루즈파운드 , 아몬드파운드, 호두파운드, 비엔씨롤, 호두파이 옥수수빵, 바나나빵, 연근팥빵을 골랐다. 비엔씨...

soltmon salon [2019년 08월 25일]
비엔씨 제과에서 빵 간식도 샀어요. 부산역 근처에 비엔씨가 두 군데 있어요. 하나는 부산역 안에 (여기는 넘나 유명) 그리고 부산역을 나와서 오른쪽에 빵 공장...만주 + 쉬폰빵이에요. 둘째 날 : 서면 시장 → 전포 카페거리 → 해운대 다음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서면 시장 맛집 + 전포 카페거리 코스를 시작했습니다...

Slow Life [2013년 09월 15일]
비엔씨제과, copyright ⓒ 2013 태치 All Rights Reserved ▲ 즐거운 관광객들의 모습 국제시장, copyright ⓒ 2013 태치 All Rights Reserved ▲ 국제시장에는...사고 싶은 물건이 없었다. 국제시장을 돌아보고는 영화의 거리로 향했다. 해운대로 넘어가기 전에는 이곳 남포동이 부산국제영화제의 메인이었는데 이제...

DD일기장 [2018년 11월 11일]
빵집이라던 BNC에서 빵을 사주기로! 사실 옵스 사주려 했는데,, 휴무였셈,,, ​ ​ ​ ​ 비엔씨제과 부산광역시 중구 구덕로34번길 3-1 비엔씨 남포 위치 보고가세용 근데 체인이라 이곳저곳 많이 있는듯 ​ ​ ​ ​ 저기서 판매량 1위라던 파이만쥬 8개세트를 사다줬는데 효주짱의 후기 보고가세용 ​ ​ 일산인이 찾아준 부산의 맛...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미쯔루의 맛있는 이야기 [2022년 02월 26일]
호갱슈가 해운대점에서 사왔었는데 10개인가 사왔더니 너무 많이 사온 듯 먹다 보니 좀 물리더라구요;;;... 혹시 이름을 알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영수증부터 펼쳤더니 헛...그냥 '빵'이네 나중에 비엔씨제과 가면...

LOVE n FREE @aumoo [2013년 12월 19일]
낱개판매안됨.※ 해운대점도 오픈했다고 하네요. +오늘처럼 펑펑 눈내리는날, 더욱 찾게 되는... 궁전제과 공룡알과 나비파이그 다음으로 맛있었던 추억의 빵집 비엔씨였습니다.+달맞이고개 초입에 제법 큰...

WE&ME [2019년 10월 21일]
부산에 간김에 궁금했던 빵 한 박스 사봤어요~ 비엔씨(BNC)제과 파이만주 2개 + 치즈만주 1개 + 치퐁만주... 안에는 크림치즈가 들어 있어요~ 찐한 크림치즈의 풍미가 해운대점 말고도 부산에 많은 지점이...

플랫비 [2015년 07월 08일]
비엔씨 추억이 없지만 서울로 치자면 강남구청에있는 거북당이나 소개팅의 명소 강남역 뉴욕제과... 팥빵하나 크림빵하나....^^ 오전11시 해운대점 비엔씨를 들러보니 갓구운 밤식빵과 곡물 식빵을...

EUTLINDE [2022년 07월 22일]
★ BNC 비엔씨제과 해운대점 4.2(평점) · $$ · 제과점 · 중동 좌동순환로433번길 29-1 · 영업 중 ⋅ 오후 10:30에 영업 종료 매장 내 식사 ·테이크아웃 · ★ 스위스 제과점 4.3(평점) · 제과점...

리쑤우 [2022년 07월 21일]
쇼핑 · ※ BNC 비엔씨제과 해운대점 4.2(평점) · $$ · 제과점 · 중동 좌동순환로433번길 29-1 · 영업 종료 ⋅ 오전 9:00에 영업 시작· +82 51-743-2365 매장 내 식사 ·테이크아웃...

느리게걷기 [2021년 07월 06일]
한량 해운대점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23 (우동 1435) 135회 일본가정식 서울 시오 서울... 부산 BNC 비엔씨제과 (광복동 본점자리 폐업) 부산 중구 광복로39번길 6 (창선동1가 12-1) 147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