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나가하마 만게츠 한국본점

조회수: 772
식당

Information

후쿠오카 라면

해운대 해리단길 한국본점 후쿠오카 3대째 60년전통 돈코츠라멘 나가하마 만게츠 일본 현지 맛 내돈내산
방문 일자 : 2024. 02. 15. (목) 안녕하세요 여러분~~~~! 1 오늘 점심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나가하마 만게츠에 가서 라멘을 먹기로 했어요.웨이팅이 정말 길다고 소문나서 출발하기 전 미리 캐치 테이블 예약을 했어요.일본 후쿠오카 만게츠 라멘은 1963년 오픈한 이후로 60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어요.한국과 가까운 후쿠오카는 관광 여행도 많이 가는 도시인데 현지에서도 먹어 볼 수 있지만 매번 갈 수 없기 때문에 이렇게 한국 본점인 해운대 해리단길에서 만게츠 라멘을 맛보게 될 수 있어서 좋아요.그래서 그런지 평일 점심시간인데 웨이팅이 정말 길었어요!젊은 분들이 굉장히 많았고, 아무래도 일본 여행을 많이 갔다 오다 보니 더욱 그런 것 같았어요!윤작도 후쿠오카 갔다 오고 나니 일본 음식이 친숙하게 느껴졌어요.​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업체정보​상호 : 나가하마 만게츠 (부산 한국 본점)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로 57 대명빌...
by 윤's 작업실 | 1개월 전
[부산.해운대] 해운대 라멘은 여기 “나가하마만게츠”
​​​라멘 맛있는 곳을 찾다가 나온해리단길에 위치한 나가하마만게츠. ​​​ ​운영시간 11:00 ~ 20:30📞 051-731-0886웨이팅서비스 = 캐치테이블 사용온라인 대기는 11:00AM 이후, 현장대기 2팀 이상일때 오픈한다고 합니다!https://app.catchtable.co.kr/ct/shop/mangetsu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후쿠오카 전통의 돈코츠를 즐길 수 있는 일본 라멘집 app.catchtable.co.kr ​ ​​​ ​​​내가 갔을 땐 테이블링을 사용했었는데지금은 캐치테이블로 바꼈다고 한다​테이블링을 이용해 줄서기 대기하고 갔음에도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어서꽤 기다렸었다..무조건 어플 이용하기!!​순서가 되면 직원분이 번호를 불러주고키오스크에서 주문한 뒤안에 있는 의자에서 조금 더 기다리기..ㅎㅎ​​​ ​​​옷걸이 있습니다!​​​ ​​​테이블 안내판이 4개나 있었는데그중 만게츠 라멘 이야기가 눈에 들어왔다​만게츠라멘은후쿠오카에서 1963년 4월 포장마차로 개업 한뒤지금까지 약50년...
by memories | 6개월 전
[나가하마만게츠] 후쿠오카가 본점인 찐 일본식 해운대 일본 라멘 맛집 / 부산 해운대
​❤️ 나가하마만게츠 리뷰 ❤️​ ​예전에 인스타에서 보고꼭 가보고 싶어 저장해뒀던나가하마만게츠에 드디어 가봤다 😋​​ ​ 부산기계공고후문 공영주차장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569 부산기계공업고등학교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주차 공간이 없을 것 같아우리는 해운대에서 가장 저렴하다는 주차장인부산기계공고 후문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갔다.(1시간 주차에 600원, 하루 종일 주차해도 단돈 2,400원!)​걸어서 한 10분 정도 걸린 듯 !​ ​가게 앞에도 많이들 주차해 놓았는데황색 실선이라…😅​​ ​한자로 적혀 있어서 첨에 못 알아볼 뻔!​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다는 소문을 듣고미리 캐치테이블로 예약했더니,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다.​이때가 오후 3시였는데 대기팀이 16명..ㅎㅎ​ ​⭐️ 그러니 캐치테이블로 꼭 미리 예약하기 ⭐️​​ ​ ​​ ​주문...
by 노는 게 제일 좋아 :) | 6개월 전
부산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캐치테이블 예약 필수
나가하마만게츠 영업시간 11:00 ~ 20:30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진짜 어마어마한 웨이팅 맛집인 나가하마만게츠일본 라멘 맛집으로 유~~명해서저번부터 가보려고 했지만 못갔었어요해운대 가고 있는 길이었는데 남편이 해장으로 라멘? 하길래나가하마만게츠 가보자고 덥석 물었어요!​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부산 해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저희는 가게 앞에 주차했어요가게 앞에 두세대 정도는 주차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나가하마만게츠 웨이팅 2팀 이상 있을 경우 캐치테이블 예약이 가능해요캐치테이블의 장점은 가게까지 방문하지 않고도어플로 미리 웨이팅 등록이 가능한 점이예요다들 넉넉잡아 도착하기 1시간 전부터 어플 보고 있다가 웨이팅 걸어두시고 가는게 좋으실거예요조금 넉넉하게 웨이팅 걸었는데 생각보다 내 차례가 빨리왔다?두번 정도는 본인 순서를 미룰 수 있다는...
by meaningful life | 6개월 전
[ 부산 해리단길 맛집 ] 나가하마만게츠
부산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 1층​영업시간매일 11:00~20:30브레이크타임 15:30~16:30라스트오더 15:00, 20:00 ​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부산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서치해서 찾은 맛집은 아니고,지나가다 웨이팅하는 손님들이 많아서얼떨결에 방문했던 곳이에요!​일본 라멘을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도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기억에 많이 남아요​* 서울역 인근에도 생겼다고 합니다​ ​웨이팅은 식당 앞에 있는테이블링 기기로 하면 돼요!​*9월11일자로 웨이팅 시스템이캐치테이블로 변경됐다고 해요!​ ​6시 전에 웨이팅 걸어두고저희 차례가 될 때쯤(6시30분경)식당 앞으로 와서 보니..벌써 웨이팅 마감이었어요..!​진짜 인기 많은 곳이더라구요..몰랐네 🙄​ ​내부는 중앙에 조리공간이 있고그 공간을 바 테이블이 둘러싸고 있어요​ ​안경닦이와 머리끈이 준비되어 있어요...
by Lifelog | 6개월 전
부산해리단길맛집 나가하마만게츠 라멘 맛 못잊어
안녕하세요유니입니다 ^_^​계속해서 부산여행 포스팅을 쓰고 있는데요​3박 4일 중3일차 저녁의 시간이 왔습니다. ​진짜 여행가면 시간이 너무 빨리가는 것 같아요​3일 차 저녁으로 선택한 것은 바로 라멘입니다!​여러가지 선택안이 있었는데​여기 라멘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방문한 나가하마만게츠!​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나가하마만게츠 우선 영업시간​나가하마만게츠의 영업시간은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며​중간에 재료소진시 조기마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제가 방문한 시간은오후 6시쯤이었는데웨이팅이 좀 있었습니다!​ 나가하마만게츠 위에서 재료소진이 조기마감이라고 되어 있었는데​제가 밥 먹고 나온 시간이 7시 30분쯤 되었는데​그 때 현장 대기 등록이 마감되었더라구요!​여기서 알 수 있는 점!​테이블링으로 원격 줄서기 하시고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생각보다 자리가 금방 안나더라구요!​저희도 원격줄서기하고 출...
by 유니의 리뷰 | 7개월 전
부산 해리단길 나가하마만게츠 : 해운대 일본 정통라멘 / 웨이팅 팁
​​​​​부산 해리단길 / 나가하마만게츠후쿠오카에서 1963년부터 이어온 나가하마만게츠는 36시간 돈사골로 우려낸 육수와 이 곳만의 비법소스로 최대한 일본 본점의 맛 그대로를 한국 부산에 전달해주고있어요.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곳으로 인기가 어마무시하기때문에 부산 해운대 여행을 가면 빼놓지않고 필수코스로 방문해야하는 곳으로 꼭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곳이에에요 :) ​​​​​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영업시간매일 11:00-20:3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주말X)라스트오더 15:00, 20:00연락처051-731-0886주차 가능가게 근처 도로변 가능예약 불가, 캐치테이블 원격줄서기 가능 ​​​​​ 나가하마 만게츠 since 1964(@mangetsu_ko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2,038명, 팔로잉 1,566명, 게시물 176개 - 나가하마 만게츠 since 1964(@mangetsu_ko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
by You made my day | 7개월 전
해운대 라멘 나가하마만게츠(장면만월) 부산
​​일본라멘을 드시고 싶다는 아빠마마의 주문에 따라급하게 찾아보니 해리단길에 라멘 맛집이 있더라해운대 라멘 나가하마만게츠 부산신라스테이해운대 에서 싸목싸목 걸어가기 좋은 위치​ 해운대 라멘 나가하마만게츠 장면만월 해운대역 4번 출구에서 408m주차는 도보 10분 거리 내에 있는부산기계공고 공영주차장 이용하면 된다12시부터 2시를 제외한 시간은 이동주차단속 차량이주차 단속하고 있기 때문에 식당 앞 도로 주차는 조심​​​ 나는 눈치게임 성공 곧바로 입장했지만우리 다음부터는 대기 이어졌는데줄 설 필요 없이 식당 앞에 비치된 테이블링 서비스 이용하면 된다​​​ 중앙에 주방을 두고 디귿자로 테이블이 있다오히려 혼밥이 편한 구조라 일행이 많은 경우 그리고 일렬로 함께 앉겠다 하는 경우에는 대기가 길어질 수 있겠다​​​​해운대 라멘 나가하마만게츠 메뉴 & 가격 라멘은 나가하마라멘 그리고 야끼라멘 두가지나가하마라멘은 돈코츠라멘이...
by 셀프블로그 | 9개월 전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본점, 라멘 맛집 강추!!!!
쏘퓌에요. 현생이 바빠서 매번 뒷북으로 포스팅하다가오랜만에 어제 다녀온 곳을 리뷰하려합니다.​요즘 핫한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중 한 곳을 리뷰합니다. 나가하마만게츠 본점 라멘맛집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전화번호: 051-731-0886영업정보: 연중무휴 11:00~20:30(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토,일 제외) ​​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맛집이라고 번듯한 간판이 있는 곳은 아니었어요.깔끔한 외관그래도 엄청난 리뷰가 달린 맛집'나가하마만게츠 본점'​​ 평일 낮 12시 이용했고 사람이 많지 않다?!라고 생각했는데점점 많아진답니다.(여건이 된다면 평일을 공약하세요)​아이들이 앉기 불편한 좌석은 아니랍니다. 아이와 같이 온 팀도 있었는데 대기공간은 있어요. 통창 바로 앞에 대기를 하시다가이용하시면 됩니다.​ 예약방법 테이블링 어플 예약 가능합니다.(2팀 이하면...
by 쏘퓌의 달콤한 일상, | 9개월 전
[부산 여행] "나가하마 만게츠" 해운대 해리단길 웨이팅 있는 라멘 맛집
[부산 여행] "나가하마 만게츠" 해운대 해리단길 웨이팅 있는 라멘 맛집 ​ ​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부산 여행 가서 맛있게 먹은 돈코츠 라멘맛집 나가하마 만게츠🍜​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도보로 20분 정도 걸렸으니보통 해운대 해변가에 있는 호텔들에선 10-15분걸릴 것 같다. ​부산 분들을 위해 검색해왔는데ㅎ해운대역에서는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브레이크 타임 15:30 - 16:30라스트 오더 15:00, 20:00 ​...인데! 웨이팅 있는 맛집이다 보니 재료 소진 시영업 조기 마감한다고 한다. 그래도 온라인 공지를잘 하는 가게니 방문 전에 네이버맵이나 인스타그램계정을 확인해보면 좋겠다. ​ ​​평일 점심 시간에 갔는데 웨이팅이 있었다.테이블링 어플로 원격 줄서기가 가능하니,평일이라고 방심하지 말고 테이블링 꼭 쓸 것!​내부는 오픈키친 형식에 전석 바 자리다.라멘집이라 그...
by 허클베리선의 모험 | 10개월 전
부산에서 꼭 먹어야 하는 해리단길 나가하마만게츠
안녕하세요.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해운대역을 지나면 보이는 작은 언덕의 골목길이 바로 해리단길입니다. 해운대에 있는 경리단길-해리단길에는 이 동네 맛집, 빈티지 샵 등 가볼 만한 핫플이 모여 있어요. ​2박 3일 비바람과 함께 했던 부산여행, 해리단길을 찾은 날에도 날씨는 요랬어요. ​화창한 날에는 걷는 재미가 있는 골목길일 텐데, 비가 오니 빠른 걸음으로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로 정주행! 해운대 산리오러버스클럽 ​​ 부산 라면맛집, 나가하마만게츠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해운대역 근처, 사모님이 정해뒀던 맛집은 테이블링 대기가 너무 많아서 플랜 B로 방문한 나가하마만게츠. 이곳도 대기는 만만찮은 곳이라 테이블링으로 줄 서기를 걸어 놓고 왔어요. 궂은 날씨에 평소보다 덜한 대기가 15팀. ​후쿠오카에서 유명한 라면 맛집으로 이곳 해운대점이 유일한 국내 지점이라고 합니다. 라면은 나...
by 세은파파의 맛있는 테크생활 | 11개월 전
나가하마만게츠 | 부산에서 돈코츠 라멘 - 부산 해운대
□ 돈코츠 라멘과 교자 그리고 레드락 생맥주 한잔 - 20230226​​​​​​​​남편이 라멘이 먹고 싶다고 해서 해운대 백화점에 간 김에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라멘집에 가보기로 했다.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나가하마 만게츠 since 1964(@mangetsu_ko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903명, 팔로잉 1,318명, 게시물 168개 - 나가하마 만게츠 since 1964(@mangetsu_ko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주말엔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다행이다.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아서 가게 앞에 주차했다. 입구 밖에 있는 태블릿에 전화번호 입력하면, 순서가 되면 입장하라고 톡이 온다. 10분 안에 입장해야 하기 때문에 멀리 가면 안 될 것 같다. 테이블링으로 예약도 가능한 것 같다. ​순서가 되어 들어가면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창가에 있는 의자에 앉아서 자리가 나길 또 기다려야 한다...
by 先:감흥 後:Shutter | 1년 전
[부산-식당]후쿠오카 라멘집 나가하마만게츠 해리단길 한국 본점
​​저는 후쿠오카로 여행을 4번 갔고, 오는 봄에 5번째 방문을 할 만큼! 후쿠오카를 좋아해요.좋아하는 도시인 후쿠오카 나가하마에서1963년부터 시작된 유명한 라멘집이한국에 처음 식당 오픈했고바로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해 있습니다.​#나가하만게츠 #나가라마만게츠​​ 영업 시간 : 11:00 ~ 20:30전화 번호 : 051-731-0886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주말을 제외한 평일은 15:30 ~16:30 브레이크)주차 지원 X ​우1치한센터 맞은편, 웨이팅 중인 사람이 많아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저 어릴 땐 여기 운동 학원이 있었던 거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ㅎㅎ ​​​나가하마는 지명이고 만게츠가 보름달이란 뜻.직역하면 나가하마 지역에 보름달을 뜻한다고 해요 ​​​엄마랑 동생은 평일에 타이밍이 좋아 웨이팅 없었다고 하던데 저는 주말 방문이라 원격 웨이팅을 이용했어요.(테이블링 원격 웨이팅은 폭탄이 소요됩니다) ​​​​12시 30분에...
by 엘시 블로그 | 1년 전
부산 해운대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라멘 교자
부산 해운대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라멘 교자​안녕하세요, #프시케빈 입니다.#부산여행 막날 아점으로 뭐먹지 메뉴 선정 중 날도 춥고 간다하게 라멘과 교자가 좋을것 같아 방문한 #나가하마만게츠 라멘 교자 #맛집 이라고 하네요.11시 조금 넘어 도착하였습니다.가기전에 꼭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하셔서 가세요.가게 오픈은 11시이지만 테이블 예약가능 시간은 10시30분부터 입니다.​주차는 가게 바로 앞 또는 길거리에 아무곳이나 해야합니다.아니면 근처 부산기계공고후문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세요.​​​ ​​가게 운영시간은오전 11시 ~ 마지막 주문 20:30재료 소진시 조기마감이라고 합니다.테이블링 예약하는걸 까먹고 가서 기계에 전화번호 적고 기다려봅니다. 라멘가게라 생각보다 회전율이 빠릅니다.본인 차례가 다가오면 카톡이 오고, 입장하면 안내를 해줍니다. 키오스크에서 먼저 결제 후, 가게 내부 뒤쪽에 앉아서 2차 기다림이 있고 자리가 나면 안...
by 프시케빈 | 1년 전
[부산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 테이블링으로 60년 전통 후쿠오카 라멘 즐기기
​​부산 해리단길 맛집.​​​해운대 라멘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다녀왔어요.​워낙 유명한 곳이라 웨이팅이 더 길어지기 전에테이블링으로 예약하고 원격으로 줄서기!​후쿠오카 나가하마 야타이에서 시작한 60년 전통 라멘 맛집 한국 본점 ​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장빈만월)​長浜 나가하마(장빈)滿月 만게츠(만월)​긴 강가에 뜬 보름달?긴 강가에 가득 찬 달?​​ ​나가하마만게츠​​영업시간​Open 11:00 / Close 20:30​평일 브레이크타임 15:30~16:30평일 라스트오더 15:00, 20:00​주말 브레이크타임 X주말 라스트오더 20:00​​​주차 및 위치정보​우1동치안센터 주차장 or 노상 주차 가능​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문의​051-736-0886​​​​ ​나가하마만게츠 테이블링 예약 방법​ ​​​이곳은 해리단길 맛집 중에서도초특급 크레이지 어나더 레벨이라 웨이팅이 어마어마해요.​다행히도 나가하마만게츠는 테이블링 예약이 가능해요....
by 사랑한 시간을 기록해요. | 1년 전
부산 해리단길 맛집 인생라멘 나가하마만게츠
부산 해리단길 맛집 인생 라멘 나가하마만게츠 나가하마만게츠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영업시간월 - 일 11:00 ~ 20:30브레이크타임 15:30 ~ 16:30라스트오더 15:00, 20:00주말엔 브레이크타임 없음!주차장 따로 없음.주변 공영주차장 혹은 기계공고주차장(저렴)테이블링 가능. 웨이팅 필수인곳.재료소진시 이른 마감이 될 수 있으니,저녁시간 방문한다면 확인 필요함. 주변에서 인생라면으로 꼽은 그 곳.부산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추천을 워낙 많이 받았던 곳이라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해리단길에 방문했을 때웨이팅을 보고 절레절레 하며 돌아섰다.​안좋은 일은 한꺼번에 닥쳐온다고 했다.그렇다. 그래서 기분전환도 하고 싶고 해서마침 같이 일찍 퇴근하게 된 콩유니와 함께 라멘 먹으러 해리단길로 향했다.​주차는 찾아보니 부산기계공고 주차장이 저렴해서 해리단길을 찾는 사람들이많이 찾는 주차장이라고 했다.!!​그치만 난 조...
by 드러내는 나의 삶. | 1년 전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라멘맛집 ‘나가하마만게츠’
후쿠오카에서 1963년부터 이어온나가하마만게츠 한국 상륙해리단길 라멘맛집나가하마만게츠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나가하마 만게츠 since 1964(@mangetsu_ko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나가하마 만게츠 since 1964 Product/service + 한국본점 韓国釜山店 해운대구 우동 397 - 22번지 + 후쿠오카본점 福岡市中央区長浜2丁目5番 港ビル1階 instagram.com ​체크아웃하고 점심을 먹으러 해운대로 이동~미리 정해둔 점심 메뉴는 바로 일본라멘!​어쩌다보니 이번 여행 메뉴가 텐동, 돈카츠, 라멘이정도면 부산아니고 일본여행 아니냐며🤣​아무튼!나가하마만게츠는 (구)해운대역 뒷편해리단길쪽에 위치해 있다​주차장은 따로 없지만가게앞 우1동 치안센터 주차장 이용가능하고근처 도로변 주차도 가능하다고 한다도로변 뭔가 주차해도 되나..? 하는 느낌이라주차된 차들이 꽤 있었지만..ㅋㅋ 패스-!​이동네 주차는 부산기계...
by 셔니's log | 1년 전
[부산]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 예약필수, 해리단길의 후쿠오카 라멘
나가하마만게츠長浜満月​부산광역시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해운대 가볼만한 맛집​2022. 10 업체 체험단, 협찬, 제휴와 전혀 무관한 순수 개인의 후기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난 10월에 다녀온 부산 라멘 맛집인 나가하마만게츠(長浜満月) 후기이다.​이곳 나가하마만게츠는 일본에서 1964년에 문을 연 라멘 전문점으로 부산에 한국본점(韓国釜山店)이 있다. 일본본점은 후쿠오카에 있고 실내포차 같은 느낌의 식당이다.​현지의 맛을 그대로 보여주는 곳으로 부산에 거주하는 일본인들 사이에서도 꽤나 화제가 된 라멘집이라고 한다.​면 삶기는 다음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제일 바삭하고 꼬들한 식감인 바리카타(バリカタ)만게츠의 기본 면 삶기인 꼬들한 식감인 카타(カタ)보통 이라는 뜻을 가진 조금 퍼진 듯한 식감인 후츠(普通)매우 퍼진 듯한 식감인 야와(やわ)​ 주요 메뉴 나가하마라멘 - 36시간 돈사골과 비법소스로 만들어낸 정통 돈코츠라멘야끼라멘 -...
by 오래된 나무의 로그 | 1년 전
부산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일본식라멘)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번호/ 051-731-0886시간/ 11:00~20:30, 15:30~16:30포스팅메뉴/ 나가하마라멘(1그릇 9,000)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해운대 일본라멘 맛집을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1층이 라멘 집이에요멀리서 봤을 때 매장 간판이라던지 눈에 크게 띄지 않아서 어디지? 했는데 ​길게 줄을 서있는곳을 보고 알아봤답니다! ​​주말에 갔고1시간 30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간것 같아요. ​테이블링 기계 쓰는곳이던데 기다리지 않으시려면 테이블링 어플 이용해서 미리 폰으로 대기표 끊어놓길 바래요! 앉는 공간이 그렇게 많진 않아요. 약 15석 내외인것 같았어요. 만게츠 라멘은 후쿠오카에 본점을 두고 있다고 해요. 사골을 36시간 고아내서 50년 비법 간장으로 맛을 낸다고 합니다. ​ 앞에는 기호에 따라 먹을 수 있도록 구비되어 있어요. 생마늘(빻아서 넣으면 국물...
by 담따 | 1년 전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돈코츠라멘 솔직후기
​ 나가하마만게츠 라멘집in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50년 전통의 후쿠오카 맛집, 만게츠 라멘의 한국 본점 조서방과 나는 일식 라멘 중에서도 돈코츠 라멘을 좋아한다. 그래서 돈코츠 라멘을 먹은지 오래되었다 싶으면, 라멘 맛집을 찾아서 가곤하는데, 이번에 찾은 집은 해리단길에 있는 나가하마만게츠. 줄서서 기다려 먹는 해운대 맛집이라길래 한번 가봤다.​​​ 이때가 오후 3시 쯤이라 브레이크 타임이 있었으면 못갈뻔 했는데, 나가하마만게츠는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어서 좋았다. [이날은 일요일]​​​​ 외관부터 일본 분위기 물씬~​​​​ 간만에 돈코츠라멘~~​​​​ 줄서는거 싫어라하는데, 대기 6팀이면 나쁘지 않다 싶어서 우리도 대기를 걸어두었다. 그런데 알고보니 테이블링이라는 앱으로도 대기를 걸어놓을수 있었다!! 미리 앱깔아서 대기 넣고 올걸, 처음이라 어설펐네.​​​ 그리고 이 테이블링 가이드를 잘 확인해야 한다. 안에 웨이팅 좌석 남아...
by 보니앤조의 세계여행 | 1년 전
부산 해운대 맛집 :: 나가하마만게츠, 해리단길 50년전통 일본라멘 킹정
부산 해운대 맛집 :: 나가하마만게츠, 50년전통 일본라멘 킹정​​​​​여긴 잉림이 추천포스티으로 가게된 해운대 맛집사실 해리단길이 그닥 맘에 들진 않았는데딤타오도 그렇고 감각있는 카페도 그렇고이근처가 요즘 부산 핫플이다보니맛집들을 찾아 두세번이나 가게됐다🥸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57 해운대역 도보 10분(넉넉히)우린 시그니엘에서 택시타고갔더니 바로 가게앞에 내려서 편했다안그럼 역에서 골목위로 꽤나 걸어올라가야함 나가하마만게츠내가 정말 서울에서도 테이블링 하면서 웨이팅은 안하는데부산에서 간 맛집들은 죄다 테이블링으로 30분씩은 기본으로 기다린거같다ㅋㅋㅋㅋㅋ 별짓을 다하네 증말 ^.^ (그치만 후회없어 존맛이기때문에) 평일 11시에 거의 오픈런각이었는데웨이팅 대위기였다테이블링 하고도 30분이나 밖에서 기다리따그리고 안에서 불러주길래 바로 먹을수있을줄알았는데가게 내부에서 또 2차 웨이팅ㅋ...
by 양파같은인생 | 2년 전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 나가하마만게츠 라멘
​​​ 나가하마만게츠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57 11:30 ~20:3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해운대역 4번 출구, 테이블링 예약가능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나가하마만게츠" 라멘 맛집​​​​부산 여행 중에 다녀온 "나가하마만게츠"​라멘을 참 좋아한다​부산 해운대에도 유명한 라멘 맛집이 있다고 해서꼭 가봐야할 맛집으로 저장을 해놓고 다녀왔다​​ ​​"나가하마만게츠" 식당 외부모습​점심식사를 시작으로 오픈을 하는 곳인데그런거에 비해 오픈시간이 11:30(왜 당연히 11시라고 생각했지?ㅎㅎ)​주말이고 해서 웨이팅이 좀 있을걸로 예상하고 11시 쯤에 도착했는데 벌써 대기 12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테이블링에서는 10시 30분부터 예약이 된다​​ ​​테이블링 카톡을 받고 입장입구에서 키오스트로 주문​나는 나가하마라멘, 신랑은 라멘교자세트를 주문했다​​ ​​영수증과 교환권을 받고 내부 대기석에서 대기​​ ​​테이블은 ㄷ 형식이고옆테이블과는 칸막이가 되어...
by 용쓰 랜드 | 2년 전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 후쿠오카 본점이 있는 일본 라멘 전문점
​​​​​안녕하세요 여러분!영쓰입니다.​​​부산에서 정말 유명하다는 라멘집에 다녀왔어요.사실 라멘을 여러 번 실패한 적이 많아서 안 가려고 했는데 굉장히 유명한 곳이라고 하여 다녀와보았습니다. 부산 해리단길 핫플!정말 잘 먹고 왔던 곳이라 기분 좋게 포스팅 할게요.​​​​​ 대표 키워드# 후쿠오카본점# 마늘+비법소스 추천 ​​​​ ​​​​ ​​​​​​​​나가하마만게츠입니다.해리단길 또 다른 맛집 중 하나인 중식궁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요.외진 골목에 위치한게 아니고 길가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어렵진 않을거에요.​​​​​​​​​ ​​​​​​​​분위기가 굉장히 세련됐어요.항상 라멘집이라고 하면 언제나 우드톤의 외관에 작은 문을 열고 들어가는 느낌이었는데여기는 꼭 건물이 카페같더라고요.오른편에 앉아계신 손님들은 다 웨이팅하시는 분들이랍니다.​​​​​​​ ​​​​​​​'테이블링' 어플을 이용하여 미리 웨이팅을 걸어놓을 수 있습니다.테이블링 예약 가능한...
by 영 하우스 | 2년 전
자유이용허락표시(CCL)
저작자 명시 필수- 내용 변경 불가
부산 나가하마만게츠 , 해운대 라멘 맛집
부산 해운대 후쿠오카 정통식 라멘 맛집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웨이팅있음주의) ​​부산여행 전 친구 적극 추천으로 여행 첫 날 바로 와버린 ​부산 해운대맛집 나가하마만게츠​ ​​웨이팅이 있다는 소식은 익히 들어서 나가하마만게츠 오픈시간에 맞춰 가야하나 아님 브레이크타임 끝난 후에 가야하나 고민고민 ​오픈시간에 맞춰 올 자신이 없어서 부산 여행 첫 날 , 호텔에 짐 두고 바로 왔다 ​시간도 대충 계산하고브레이크타임 끝나고 5시 조금 넘어 도착 ​앞에 5팀 있어서 얼마 없다고 생각했는데 30분 정도 웨이팅해서 들어간 것 같다 ㅠ(테이블링 등록 필수)​​ ​​부산 나가하마만게츠 ​나가하마라멘 야끼라멘 5분야끼교자 딱 3가지 메뉴라 고민할 없이 라멘교자세트 주문 라멘교자세트 13,000원​차슈 면 아지타마고 공기밥은 처음부터 추가해 먹어도 되고 따로 주문도 가능 ​​ ​​앞에 1팀 남았을 때 알림톡이 오기 때문에 ​나가하마만게츠 라멘집...
by 사랑혜용 | 2년 전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추천 | 후쿠오카 유명 라멘 맛집 한국본점이 부산에!!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추천 | 후쿠오카 유명 라멘 맛집 한국본점이 부산에!! #해운대맛집 #해리단길 #부산라멘​나가하마만게츠​글/사진 휴고 라멘을 정말 좋아하는 휴고유우명한 라멘집이 있다고 하면 달려갑니다🏃부산에서 아마 가장 유명한 라멘집이 아닐까싶은'나가하마만게츠'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장산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보고저녁시간이 되서 방문한 해운대 라멘 맛집! '나가하마만게츠長浜満月'는일본 후쿠오카 시장의 포장마차에서시작해 1964년 이후 점포를 내고장사를 시작했다고 한다.이후 약 반세기 동안 끊임없는사랑을 받아오다가,2018년 한국 본점을부산 해운대에 차리게 되었다. 일식당답게 입구에는 천을 걸어두었습니다 한자가 무슨 뜻일까 궁금해서 찾아봤는데長 길 장浜 물가 빈満 찰 만月 달 월나가하마長浜의 보름달満月식당이런 느낌인가 봅니다. 부산 '나가하마만게츠' 위치와 테이블링 팁 나가하마만게츠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by 휴고의 신기한 세상 | 2년 전




근처 호텔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훌훌 여행 [2024년 04월 09일]
일본 나가하마가 본점이자, 해리단길에 있는 만게츠는 한국본점인데요. 오픈 때부터 맛집으로... 해리단길나가하마만게츠 #해운대라멘 #나가하마만게츠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한국본점 #부산라멘맛집...

Kokodong's Diary [2024년 03월 22일]
만게츠는 일본 후쿠오카에서 1963년부터 3대째 이어온 라멘가게인데, 2018년 해운대에 첫 한국... 자리에는 나가하마만게츠 후쿠오카 본점에 대한 이야기와 면 삶기 및 이용가이드가 적혀 있었는데요. 매장...

오감(五感) [2024년 03월 22일]
기억이 흐려져가서 가장 최근에 방문한 #미쉐린가이드2024 선정 부산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부터 스타또... (세심한 배려 굿이에요 굿) 가게 정보를 서칭하던 중 '한국 본점'이라는 단어가 있길래 찾아보니...

클린홈365(경남&부산 매트리스/소파/청소 전문) [2024년 03월 20일]
얼마 전 부산 방문 때 극한 웨이팅으로 먹지 못했던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그때는 주말이었고... 부산에 한국 본점을 오픈한 것이었다. 어쩐지 너무 한국스럽지 않은 일본 현지 맛이었다. 그 후 언젠가부터...

윤작의 먹방 러브스토리 [2024년 02월 18일]
업체정보 상호 : 나가하마 만게츠 (부산 한국 본점)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로 57 대명빌딩 1층 (2호선 해운대역 4번 출구에서 407m) 영업시간 11:00 ~20:30 브레이크 타임 15:30 ~ 16:30 (일요일 브레이크 타임...

내 맘대로 먹고 즐기는 블로그 [2024년 02월 06일]
있고 한국 본점이라고 하는데 면이 살짝 꼬들한데 국물이랑 잘 어울려서 씹는 식감이 있고 국물맛이 기름지지 않아서 좋다 부산까지 와서 라멘을? 먹을 가치가 있다~ #부산라멘 #부산라멘맛집 #나가하마만게츠

바라던 바-다 [2024년 01월 20일]
일본 후쿠오카에 일본의 본점이 있고 한국 본점인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레고레고~! #내돈내먹 #솔직후기 #나가하마만게츠 #일본라멘 매일 11:00 - 20:30 <주말엔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 평일 15:30 - 16:30...

cocolog [2023년 12월 20일]
발견한 나가하마만게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부산 해운대 후쿠오카 돈코츠라멘 나가하마만게츠... 한국 본점을 열게 되었으며 한국식 퓨전 라멘보다는 일본 전통의 라멘 맛이라고 하네요 만게츠에서는 면...

╭ 또보띠보의 요리여행 ╮ [2023년 12월 14일]
그런데 아예 후쿠오카에 본점이 있어요. 해리단길에 분점을 오픈한 것일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답니다.... 먼저 국물 한 국자를 떠서 나가하마만게츠의 돼지 사골 육수 음미하기. 2. 면만 한 젓가락 호로록 먹기. 3....

유람하는 글로벌 노마드 [2023년 10월 16일]
일본식 전통 라멘의 맛을 소개하고자 이곳 부산에 한국 본점을 열게 되었으며 한국식 퓨전 라멘보다는 일본 전통의 라멘 맛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만게츠 라멘의 특징은 돈 사골을 36시간 고아 내며 50여...

노는 게 제일 좋아 :) [2023년 09월 27일]
센스 짱 가게 이름이 좀 특이하다 했더니 후쿠오카 나가하마에 있는 만게츠가 본점이라 이름이... 한국에서 먹은 라멘 중에 제일 맛있다 !! 최고최고 ❤️ 양념들 앞에 있는 마늘을 다지기로 으깨어 넣어...

meaningful life [2023년 09월 26일]
나가하마만게츠 영업시간 11:00 ~ 20:30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진짜 어마어마한 웨이팅 맛집인... 기다리면서 만게츠 라면의 역사를 읽어보았어요 본점이 후쿠오카에 있고 한국에 일본 전통 라멘 맛을 선보이기...

SOOM Times [2023년 08월 26일]
라멘이 나오기 전 앞에 붙어있는거 한 번 읽어주고~ 나가하마만게츠 1963년부터 후쿠오카에서 이어온 정통 돈코츠맛집 일본이 본점이고 해운대가 1호점 이랬나?? 암튼 한국에는 해운대점밖에 없는 유일한...

soft room✨ [2023년 08월 21일]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는 후쿠오카가 본점!! 역시 일본에서 만든 레시피 그대로 가져오니까... 기억 나가하마라멘은 정말 구수하구요.. 맛있구요.. 또 먹고시퍼요 일본라멘을 좋아해서 한국에 파는...

붕어빵의 후기 아카이브 [2023년 08월 14일]
물도 얼음이 가득 들어 있어 넘 좋았어요ㅠㅠ 나가하마만게츠는 후쿠오카에서 온 본점이라구 해요! 그래서 한국식 퓨전이 아닌 일본 레시피 그대로 왔다구 하네요! 그래서 부산 본점인 이곳에서만 맛볼 수...

KHK [2023년 08월 11일]
해리단길에서 지나가며 봤던 라멘집 나가하마 만게츠가 후쿠오카 본점의 한국 직영점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방문해봄. 테이블링으로 시간 잘 맞춰 예약하면 노 웨이팅 왔다 크림치즈 후식이 나오고, 양념도...

Cordelia [2023년 08월 04일]
저희는 세명이라 세명 자리가 날 때까지 조금 기다렸어용 만게츠의 장점! 면 삶기를 조절할 수 있다는점! 저는 기본인 카타로 주문했습니당 ㅎㅎ 후쿠오카에 본점이 있고 부산에 한국 본점을 오픈했다고 해요...

셀프블로그 [2023년 07월 13일]
라멘 나가하마 만게츠 부산 돈코츠라멘 본점은 후쿠오카에 있고 1963년 오픈해서 3대째 이어오고... 먹어보는데 한국 갓김치같은 특유의 향은 없는 듯 차슈가 아주 부드럽고 맛있다ㅏ 겉면에 만게츠 특제...

깐깐한 욱동이의 동네한바퀴 [2023년 06월 28일]
과 한국의 적된장의 최적 비율로 힙치고 20가지 이상의 다양한 재료가 첨가되어 3주간의 숙성을 더... 나가하마만게츠 #코코노카 #호로롯쿠 #기장마츠도 #마츠도서울역점 #이찬원 #아기의자 #마츠도본점...

거기 어때요? 글쎄! 가볼까? [2023년 06월 19일]
[나가하만게츠 사용설명서] 만게츠 라멘은 후쿠오카에서 1963년에 포장마차로 개업한 뒤 현재까지 50여 년 넘게 이어오고 있다고 한다. 일본식 전통 라멘의 맛을 소개하고자 이곳 부산에 한국 본점을 열게...

쿡쿡이의 일상 [2023년 06월 15일]
담백,고소,짭쪼롬 한국에서 느끼는 후쿠오카 라멘 해운대 라멘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open 매일 11:00~20:3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라스트 오더 20:00 본점은 후쿠오카에서 1963년부터 시작한 전통 있는...

Ham studio_ [2023년 06월 10일]
나가하마만게츠는 후쿠오카가 본점이고 구글 검색해보면 해운대점이 한국본점으로 나온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라멘과 라멘교자세트였고, 교자는 나눠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거 같다. 짭쪼름한 라멘...

꽃보다순대, 그리고 리니 [2023년 06월 07일]
테이블링어플 사용가능하니 원격줄서기하고 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왜 나가하마만게츠인가 했는데 일본의 나가하마시 이름을 따온것 같아요. 후쿠오카에 본점이 있고 해운대점은 한국본점이라하네요. 오...

나스뇽‘s 기록 [2023년 05월 29일]
일본 본점은 후쿠오카시 츄오쿠 나가하마 2-5번지에서 지역민들에게 사랑을 받는 라멘의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답니다 한국식 퓨전 라멘보다는 일본 전통의 라멘 맛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만게츠 라면의...

Daily Life [2023년 05월 22일]
24,500원 나가하마 라멘 & 라멘 교자 세트 By_토깽이 만게츠 라멘은 일본 후쿠오카에서 50년동안 3대째 운영하고 있는 곳을 한국에 들고와서 한국 본점 열었다네요 저희 순서가 되고 자리에 착석❗️ 일본에서...

sooner or later [2023년 05월 11일]
안녕하세요 샌디입니다♀️ 저번 주말에 다녀온 나가하마만게츠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이미 부산에서 가장 웨이팅 많고 유명한 라멘집이죠!!!! (작년에 그리 들은…) 후쿠오카에 본점이 있는 찐 일본...

파릇파릇 초록꼬북 ♪ [2023년 05월 09일]
부산 해운대 라멘집 나가하마만게츠 후쿠오카에서 1963년부터 이어온 나가하마 만게츠가 해운대 한국본점 햇수로 6년째 해운대 맛집으로 유명한 라멘집 부산에서 라멘집으로는 워낙 유명한 나가하마 만게츠...

'채짹짹'의 무난한 일상 [2023년 04월 22일]
나가하마만게츠 해리단길_일본식 라멘 맛집 후쿠오카가 본점, 한국 본점은 해운대 며칠 전부터 가고 싶었던 라멘집!! 내가 친구에게 가자고 노래를 불렀던 그 곳이다 ㅋㅋ 오픈런을 해도 이 정도...ㅠ 기다렸다....

소피의 흥미로운 여행 [2023년 04월 19일]
해운대 맛집 나가하마만게츠는요 후쿠오카 포장마차에서 시작한 라멘집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한국 본점이라고 하네요 기대가 엄청 됩니다 드디어 만난 나가하마만게츠 돈코츠 라멘 교자 세트예요! 하 교자...

든해로운 순간들✧˖° [2023년 04월 12일]
자리마다 만게츠의 역사와 면 삶기 먹는 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답니다 나가하마 만게츠는 후쿠오카에서 1963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 곳인데 부산에 한국 본점으로 그래서 한국식 퓨전 라멘이 아니라...

미밈블ㄹ [2023년 04월 11일]
NAGAHAMA MANGETSU 나가하마만게츠 해운대 줄서는 후쿠오카 라멘 맛집 부산에서 근무중인 초딩친구가... 후웈후웈 한국본점 후쿠오카랑 한국에만 있는 라멘집으로 36시간 우려낸 돈사골 육수에 비법소스를 넣어...

현미니쿠퍼 [2023년 03월 19일]
일본 본점이 후쿠오카시 츄오쿠 나가하마 2-5번지에 있다고 하는데 후쿠오카 지역민들한테 사랑받는 라멘 명소라고 한다. 그리고 그 곳의 맛을 소개하고자 부산에 한국 본점이 해운대에 있는 거라고. 면의 삶기...

무아와 함께 [2023년 03월 16일]
이곳 부산에 한국 본점을 열게 되었으며, 한국식 퓨전 라멘보다는 일본 전통의 라멘 맛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만게츠 라멘의 특징은 돈 사골을 36시간 고아 내며 50여 년의 비법 간장이 어우러져 진한...

One day, good day [2023년 02월 27일]
부산에 한국 본점 연 곳이 나가하마만게츠라 해요 *나가하마는 일본 장군 이름이자, 교토에서 20분 거리인 곳 오래된 전통 있는 줄 몰랐는데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૮ ・ﻌ・ა♥ [2023년 02월 23일]
여자손님에게는 이렇게 머리끈도 주심 ㅎㅎ 나가하마만게츠가 원래 일본 후쿠오카에서 포장마차로 시작한 라멘집인데 50여년 정도 장사를 하시다가 이렇게 부산에 한국 본점을 차리게 되셨다고 면 삶기도...

엘시 블로그 [2023년 02월 18일]
좋아하는 도시인 후쿠오카 나가하마에서 1963년부터 시작된 유명한 라멘집이 한국에 처음 식당 오픈했고 바로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나가하만게츠 #나가라마만게츠 영업 시간 : 11:00 ~ 20:30...

How was your today ? [2023년 02월 09일]
나가하마라멘 교자셋트, 나가하마라멘 단품 나가하마만게츠 해운대역 4번출구 ⏱️ 영업시간ㅣ매일... 부산 한국 본점에 오픈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부산에만 지점이 있지만 한국에서 현지의맛...

은니의 세상 맛집 정복기 [2023년 02월 08일]
일본식 전통 라멘을 소개하고자 부산에 한국 본점을 오픈하였다 나가하마만게츠 별미 소스 집합체 이 집의 가장 맛있었던 '일본식 갓김치' 갓김치 느낌보다는 볶음김치와 비슷한 맛이라서 라멘과 조합이 좋은...

with 르미 [2023년 02월 08일]
나가하마만게츠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57 대영빌딩1층 051-731-0886 매일 11:00-22:30 브레이크타임 15:30-16... 한국 본점을 열어 한국에는 유일한 매장인 듯 합니다 나가하마라멘 9,500원 돈 사골을 36시간 고아 낸...

인스타안해서하는블로구 [2023년 02월 08일]
대충 일본 후쿠오카에 본점을 두고 있는 나가하마만게츠의 한국 본점이 여기라는 말씀이었습니다. 면의 삶은 정도를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심지가 살아있는 면을 좋아하지만 여자친구는 라멘 한정으로는...

아이엠 [2023년 02월 06일]
해운대 라멘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해리단길에 위치해 있고 워낙 유명한집. 후쿠오카에 본점이 있고 한국에는 이 곳이 본점이라고 한다. 일단 도착하자마자 테이블링하기 무조건 대기는 있다고 생각! 얼마나...

흐르는 강물처럼 [2023년 01월 31일]
나가하마만게츠라는 어려운 이름의 라멘집입니다. 해운대 해리단길 근처에 있는 곳입니다. 엄청나게... 글을 읽어보니 여기는 일본 후쿠오카 라멘집의 한국 본점이군요. 어쩐지 일본스러움이 묻어납니다....

사랑한 시간을 기록해요. [2022년 12월 31일]
후쿠오카 나가하마 야타이에서 시작한 60년 전통 라멘 맛집 한국 본점 해운대 나가하마만게츠 (장빈만월) 長浜 나가하마(장빈) 滿月 만게츠(만월) 긴 강가에 뜬 보름달? 긴 강가에 가득 찬 달? 나가하마만게츠...

밤꼬댁의 정성스런 블로그♥ [2022년 12월 21일]
나가하마만게츠 이름이 특이하던데 후쿠오카에 본점이 있고 이 해운대점이 분점인ㅋㅋㅋ 레알 일본... 3시간 이상 웨이팅하면서 먹기에는 좀 그랬는데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하고 한국에서 찐 일본맛을...

하루를 행복으로 색칠하기 [2022년 12월 21일]
나가하마만게츠는 후쿠오카에서 포장마차로 시작해 지금은 지역에서 사랑받는 50년 전통의 본점이 있으며 한국에 유일하게 분점을 차린 곳이 바로 이곳 해리단길이에요. 한국식 퓨전 라멘보다 일본 전통의...

YOHAN [2022년 12월 06일]
부산 해운대에 있는 나가하마만게츠라는 가게인데요 원래는 후쿠오카에 있는게 부산에도 체인점을 냈나봐요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저는 이번에 알았어요) 유명하고 맛있다해서 찾아갔는데 사실 오히려...

반짝임을 응원하는 공간 [2022년 11월 28일]
배워와 한국에 본점을 열었다고 한다 코로나가 사라지고 시후 키워놓으면 남편이랑 일본 자주 가서 라면 먹자며 다짐함 (남편 복지 만세!!!) 만게츠의 맛있게 먹는 방법을 정독하고 맛있게 먹어보기 나가하마만...

도넛호랑이의 미식 기행 [2022년 11월 26일]
나가하마만게츠는 후쿠오카 나가하마라멘(간소 나가하마야)의 전통을 이은 한국 본점이라고 하네요. 면 삶기 정도나 라멘 먹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설명도 자리에 있는 설명을 보고 알 수 있어요....

오래된 나무의 로그 [2022년 11월 22일]
이곳 나가하마만게츠는 일본에서 1964년에 문을 연 라멘 전문점으로 부산에 한국본점(韓国釜山店)이 있다. 일본본점은 후쿠오카에 있고 실내포차 같은 느낌의 식당이다. 현지의 맛을 그대로 보여주는...

빛나는 Seoul, 알록달록 Travel [2022년 11월 11일]
일본의 전통 라멘을 알리고자 한국에는 해운대 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는 나가하마만게츠 이 곳은 특이하게 라멘 면 삶기를 선택할 수 있었다. 기본으로는 모두 꼬들한 식감의 면으로 제공되나 개인의 취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