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상 호텔 리스트
최근에 오픈한 호텔을 찾는다면 살펴보세요
부산 추천 호텔: 라발스 호텔
전 세계 상식닷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Get it on Google Play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조회수: 1010
식당
. by 금수복국 / .

Information

since 1970년, 활참복국, 밀복국, 복회무침, 복껍질무침, 복껍질튀김, 까치복국, 은복국, 복찜, 복수육, 복튀김, 복사시미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에 위치한 복어요리 전문점입니다. 이 식당은 해운대역이나 중동역에서 내려서 도보로 조금 걸으면 도착할 수 있으며, 해운대역에서 약 600미터 거리, 해운대해수욕장과도 가깝습니다.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은 24시간 영업을 하여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문의 전화번호는 0507-1334-3600이며, 5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복어요리 전문점으로서 오랜 역사와 함께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여러 직영매장을 운영하며, 모든 매장에서 일관된 맛과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직접 담근 모든 장류를 사용하여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합니다. 이러한 정성과 노력은 미쉐린 가이드 부산에 선정되면서 그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은복국, 밀복국, 까치복국, 활복국 등 여러 가지 복어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은복국은 탱탱하고, 밀복국은 쫄깃하고, 까치복국은 부드럽고, 활복국은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손님들에게 최상의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50년 이상의 전통과 정성을 담은 복어요리를 맛보세요.

부산 해운대 복국 푸짐하고 맛있는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2인세트
안녕하세요 복가이드입니다.부산 이야기를 계속 해 보려고 해요.​이틀 내내 비가 왔기에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밤이었어요.그래서 간 곳은 부산 해운대 복국 아주 유명하다 소문난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으로 향했어요.​​​ ​​​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영업시간1층 금수복국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 부산 해운대 금수복국 본점 금수복국 본점은 해운대 구청 뒷쪽에 위치해 있어요.2층 건물이었는데, 1층은 24시간 연중무휴 매장이라고 하더라구요.​바로 옆쪽으로 엄청 넓은 주차장 공간이 있어서 차량으로 이동해도 문제 없을 것 같은 비주얼이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오면서 파란색 수족관이 보이는데, 이 곳에서 싱싱한 복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입구에 들어서면 귀여운 복어 캐릭터가 눈에 들어 옵니다. 그냥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캐릭터 제품들을 판매도 하고 계시더라구요.ㅎㅎㅎ​​​ 매장 내부는 굉장히 큰...
by 복가이드의 트래블매거진 | 8개월 전
부산 해운대 구청 근처 현지인맛집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개운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부산의 대표적 복국맛집금수복국를 소개해드릴게요​​​ 금수복국 해운대점 ​복요리는 다루기 까다롭기로 유명한데요검증된 복어조리사 자격증을 가진 명인의 손을 거쳐안전하고 빠르게 손질하기때문에 복의 고깃살이 신선하고 맛있는 곳으로 유명하답니다​해운대점을 본점으로 서울까지 진출한 금수복국​다녀온 후기 같이 보실까요?​​​​ ​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영업시간24시간영업​​📞0507-1334-3600​예약문의는 051-742-7749 ​​​금수복국은 해운대구청 바로 뒤편에 있어서 찾기도 좋은 곳이구요근처 해운대 해수욕장 광장을 중심으로 오른쪽 편 파라다이스호텔/팔레드시즈 등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요​​​​ ​​​​​매장 앞과 인근에 주차공간이 넓게 주차장이 있어요주차관리원도 있어복잡하지않고 편하게 주차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최근에 유투버 입짧...
by 하루하루 행복해 | 8개월 전
[부산]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까치복국, 커플세트 후기)
부산 해운대에서의 마지막 식사로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에 다녀왔어요.주말 10시쯤 방문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은 주차공간도 넓고 건물도 단독으로 사용해서 여유로운편이더라구요.​ 해운대 복국 맛집금수복국​📍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매일 00: 00~ 24:00 (365일 연중무휴)📞0507-1334-3600🚘 주차가능 ​매장 입구에있는 수조에 귀여운 복어들 ㅋㅋㅋ빵빵하게 부풀어있는 모습이 궁금하네요.​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은 1,2층으로 운영중이에요1층은 복국, 2층은 복요리로 나누어서 운영중이셨어요.​📌 금수복국 메뉴 Previous image Next image ​저희는 까치복국이랑 커플세트로 주문했어요.​💛 까치복국 2개 + 커플세트 = 55,000원​ ​복국과 함께 곁들여 먹을 소스들도 있었구요.식초, 간장, 초장, 고추냉이, 다대기까지 다양하게 테이블에 준비되어있었어요.​ ​복에 있는 복어살과 미나리, 콩...
by 정은 블로그 | 9개월 전
[부산] 해운대 필수코스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 금수코스 | 복코스요리 | 복어회 | 복지리 | 주차
해운대에는 여러 맛집들이 많이 있지만그중에서 유별부부 최애 맛집인 금수복국!복지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지만저희는 복요리 코스로 즐기고 왔습니다 😋​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금수복국은 해운대 본점은 해운대시청과해운대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멀리서부터 전용 주차장과 간판이 보이지만여기서 더 안쪽으로 들어와서 보이는 건물에해운대 본점이 있으니 조금 더 들어오셔야 합니다.​ 해운대 본점은 총 2층 건물로 식당이 되어있는데일반 식사하는 분들은 1층으로 가시면 되고복요리 코스를 즐기실 분들은 2층으로 바로 올라가면 됩니다.​ 금수복국에서 고민 없이 코스를 먹어야 하는 이유 😁1층은 일반 식당 같은 매장 분위기인데2층으로 올라오면 급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고다찌석도 있지만 룸이 여러 개가 있어서훨씬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2층에 화장실도 따로 있는데 엄...
by 유별난 유별부부 | 10개월 전
추억 속의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부산여행 4
부산 해운대에서 아침을 먹기 위해 가장 먼저 찾은 곳은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입니다. 2002년 부산아시안게임 당시 부산에서 한달 정도 머문 적이 있는데 숙소를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인근에 잡아 거의 매일 다녔던 곳입니다. 예전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지만 음식 맛은 예전의 맛 그대로입니다. 해운대 중동에 있는 금수복국은 1970년 개업을 한 ‘복국’ 전문점입니다. 담백하고 시원한 맑은 복지리가 대표메뉴입니다. 가격은 참복, 밀복, 까치복, 은복 등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은복지리입니다. 가장 저렴한 은복지리의 가격은 기본 1만 4000원, 특 1만 7000원입니다. 금수복국은 살이 오른 복어를 미나리와 콩나물 등을 넣은 맑은 국물 끊여 해장하기 좋은 메뉴입니다. 해장을 할 때 도수가 낮은 금수모주를 곁들여 먹으면 좋습니다. 금수모주는 도수가 1도 미만이라서 사실 음료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복어는 과거 독 때문에 먹지 못했...
by Tournote | 10개월 전
[부산 해운대]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복국정식
​​​안녕하세요! 수블리입니다부산 향토음식을 판매하는 유명한 음식점 금수복국에서 복국정식을 먹고왔어요!같이 여행간 친구가 알려줘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복국이 부산향토음식인걸 처음 알게되었네요 ㅎㅎ인터넷 검색해보니 강남쪽에도 지점이 있는 유명한 음식점이더라고요~제가 방문한 음식점은 해운대본점으로 해운대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전화번호 : 0507-1334-3600영업시간 : 1층 24시간 연중무휴2층 11:00 ~ 22:00 (20:30 라스트오더)​​​​​​ ​​금수복국 영업시간은 층별로 상이한데요~해운대점 1층은 복국을 판매하고 24시간 영업하고 2층은 복요리를 판매하고 있고 저녁 10시까지만 영업한다고해요복국자체가 금액대가 있는 편이라 1인당 몇천원 더 지불하고 복국정식을 먹어보기로했답니다!복국정식은 샐...
by 손블리의 러블리한 리뷰♥ | 10개월 전
[부산 해운대구 맛집] 중동 복어요리/복국 맛집, 해장에 최고인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출처: 네이버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 사진 📆 2023. 07. 09(일) ~ 07. 12일(수)​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 1로 43번길 23영업시간:24시간 영업-1층 금수복국 연중무휴 매일 1층 금수복국 00:00 - 24:00 2층 복요리 전문점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라스트 오더 13:30, 20:30연락처: 0507-1334-3600주차장: 가게 바로 옆 주차장 ⭕️기타 정보: 단체석, 발레파킹, 포장, 배달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금수복국은 해운대본점을 포함해서​#온천점 (동래구 온천동)#동래점 (동래구 수안동)#센텀점 (해운대구 우동)​부산지역에 3곳의 직영매장이 있다고 해요. 안녕하세요, 람이에요 : )이번에 3박 4일 부산 여행 또 다녀왔어요! 친한 친구랑 동생이랑 처음 간 여행이었는데정말 재미나게 놀고 왔어요 😊원래는 2박 3일 일정이었으나셋 다 급 하루 더 놀고 가자고 이야기가 돼서숙소도...
by 라미에요 | 10개월 전
[해운대 맛집] 부산 토박이가 처음 가본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맛집 맞네
#부산맛집 #부산여행 #부산유명한맛집 #해장 #고급진분위기 #금수복국​​ ​안녕하세요, 민일리입니다 :)​저는 부산출신 인데요, 서울에서 친구들이 오면 빠짐없이 들르는 맛집이 있더라구요.그건 바로 금수복국!! ​사실 로컬인 저로써는 이름만 간간히 들어보다가 이번에 서울에서 친구가 온 김에, 또 그 친구가 금수복국 가자고 말한 김에 드디어 벼르고 벼르던 금수복국을 가게 되었습니다.​바로 소개할께요.​​​​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주소]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우)48095​[전화번호]1층 051-742-36002층 051-742-7749​[층소개]1층: 금수복국2층: 복요리 전문점(점심: 복국 / 사시미정식 / 저녁: 복어코스요리)3층: 단체석 & 연회석​​[1층 영업시간]매일 / 24시간 영업​[2층 영업시간]매일 11:00 - 22:00​[2층 점심 주문가능시간]점심특선 11:30 - 14:00(주말점심 11:00 - 14:00)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by C'est la vie | 11개월 전
부산 여행 : 해운대 숙소 하운드 가든&테라스호텔, 영화 듄 Dune,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 여행 : 해운대 숙소 하운드 가든&테라스호텔, 영화 듄 Dune, 금수복국 해운대본점​2021. 10. 21.​​​​​ 부산 여행 : 해운대 맛집 : 해목 해운대점, 섬세하고 정성스러운 맛이 가득한 한 끼 부산 여행 : 해운대 맛집 : 해목 해운대점, 섬세하고 정성스러운 맛이 가득한 한 끼 2021. 10. 21. 📞 연... m.blog.naver.com ​​​​​ 하운드 가든&테라스 호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12번길 55 1층 ​아침부터 기차 타고 이동해서 밥 먹는 시간을 제외하면 계속 서 있고 걸어 다니고 했더니 조금 피곤해졌다. 만족스럽게 부른 배 덕분에 더 노곤해진 몸을 이끌고 예약해둔 숙소로. 이번에 우리가 묵은 부산 숙소는 하운드 가든&테라스 호텔. 그 근처에 비슷한 이름의 숙소가 하나 더 있기 때문에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방 컨디션 굳👍​​​​​ ​침대 옆으로 길게 늘어뜨려진 간접 조명에서 나오는 따뜻한 빛도 좋고요.​​​​​ ​다른 한쪽엔 샤워...
by minism | 11개월 전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 해운대해수욕장 맛집 내돈내산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내돈내산 해운대해수욕장 인근에서 오래도록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에요 파라다이스호텔 투숙하면서 다녀왔어요​엄마랑 내돈내산입니다​ 기본 정보 1층 24시간 2층 11시 ~ 22시 복요리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라스트오더 13:30, 20:30​주차 : 발렛포장, 예약 가능​​ 외관 및 주차 가게 바로 옆 커다란 주차장이 있어요발렛주차를 해주시고 관리인도 계셨어요​​ 지나가다가 보니 베니키아 호텔 옆으로도금수복국 전용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밖에 수족관이 있었는데생각보다 날씬해서 조금 신기했어요​ ​입구에 메뉴판 있어서 한참 보고 들어갔어요 2층은 복요리 코스, 정식 등으로 운영한다고 해요​​ 내부 조금 이른 저녁에 갔더니웨이팅 없이 입장했어요​약간 세월이 보이는 듯한 내부입니다​아침 해장으로 많이 드시는줄 알았는데저녁에도 손님 되게 많아서 놀랐습니다​​ 메뉴 복어 종류 차이 생선이 한 가지가 아니더라구요은복, 밀복,...
by 새댁 지니의 소담스런 부산 | 11개월 전
[부산 맛집] 대식가를 위한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금수코스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영업시간​1층 24시간 영업2층 11:00-22:00브레이크 타임 15:00-17:30주차가능 이미 유명한 복어 요리가게 no.1 맛집2층 복어 코스 먹으려고 예약함인터넷 상으로 17:00까지 브레이크타임이라고 나오는데 실제로는17:30분이 첫 타임이다.(공연본다고 좀 빨리 해달라고 부탁을 드리니10분정도 일찍 들여보내주고음식도 빨리 나올 수 있도록 도와주심)​전날 예약, 4명 코스 바로 예약 가능​주차장은 널널했다.(아무래도 살짝 이른 저녁 시간이라..) 주차는 발렛주차(키를 두고 가달라고 함..)주차증을 받아서 식사후 뒤에 날짜시간을 찍어가면 공짜​​​ Previous image Next image 1층 외관과 내부1층은 단품 식사가 가능한 곳​​​ 2층 코스요리 전용예약자 명단을 보고 들어감내부에는 다찌 좌석과 룸석이 있음​​​ 금수코스 4인으로 주문.​그런데 인당 5천원을 추가하면 생 까치복...
by Meal Chef Haus | 1년 전
부산 해운대 금수복국 본점 낮술을 부르는 로컬 해장 맛집 내돈내산 추천
부산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1층- 24시간​2층(코스요리 전문) -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3:30 / 20:30 전날 술 이빠이먹고아침(는 오후1시)부터 해장하러 방문한부산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센텀에 있는건 몇번 가봤는데해운대본점은 있는것만 알고 처음와봄확실히 외관부터 오래된느낌 낭낭 건물 왼편으로 주차장이 넓게마련돼있어서 차를 가지고와도 걱정노~ 밖에서 복어 아쿠아리움 구경가능 매장 입구쪽에는 이렇게 메뉴들 확인가능함2층은 일반 복국 말고 복국 정식이나복 코스요리를 먹는사람들만 올라가는곳역시 돈이 많아야 높은곳으로,, 위의 메뉴판이 정신없다면 문쪽에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된 메뉴판도 있음전체적으로 입구 메뉴판들이 꽤 시끄러운편 처음 금수시작당으로 시작하여사울까지 퍼질만큼 유명해진 금수복국저 사장님(?)뒤에 업힌 아기는 복수저네 입장쓰 입장하고 바로 오른쪽으로 보면아까 언급했듯, 복어...
by 아무데나가영 | 1년 전
[부산] 해운대 금수복국 본점 ♥ 밀복국 지리탕, 매운탕 비교 후기 (내돈내산) , 주말 아침 웨이팅有
안녕하세요 와이라움 입니다 :)​해운대에서 1박을 하고, 아침식사로 벼르고벼르던 금수복국에 다녀왔다. ​예전부터 한번 먹어보고싶었는데꼭 본점에서 먹어야지 다짐하고 참고(?) 있었다.​초원복국이랑, 박옥희 할매집과 고민했었는데후기들 찾아보면서 금수복국으로 결정​아침식사로 다녀왔던 후기​부산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해운대 아침식사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 금수복국 해운대 엄마랑 나랑 동백섬과 해운대 바다 아침 조깅을하고아침 8시 30분쯤 도착했다.​이미 가게 앞 주자창은 만차​식당 아저씨들이 주차관리 해주신다. 해운대 줄서는 맛집 해운대 금수복국 다행히 대기없이 들어갔는데, 우리가 다 먹고 나왔을 일요일 9시 20분쯤에는아침부터 줄이 길었다.​엄마랑 나랑 시간계산 안 하고 나왔는데,일찍 깨서 조깅하고 온게 신의 한수라며...(기다리는거 진짜 싫어함) 해운대 찐맛집 아침부터 어르신들로 발...
by ♥여행, 맛집좋아하는 약사블로그♥ | 1년 전
해운대 해장, 보양식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위치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전용주차장 있음​영업시간24시간 영업(연중무휴)​예약전화0507-1334-3600​​ ​친구의 강력 추천으로 급 다녀온해장, 몸보신용, 다이어트 식 등 만능 맛집'금수복국 해운대본점'​24시간 영업하는 곳인데다그 복잡한 해운대에 넓은 주차장까지 보유하고 있다​​ ​주변에 공사중이라 좀 어수선하긴 하다밖에 있는 수족관 안에 누워있는? 복어들의모습을 볼 수 있다더위에 지친걸까ㅠ얘네 먹으러 온거지만,,,,,,,,괜히 미안​​ ​점심을 먹기에 애매한 시간인오후 세시쯤 방문했기 때문에사람이 없을 줄 알았건만,,,정말 바글 바글했다저기 캐리어 보이시나요,,,,,근처에 호텔이 많고 그랜드조선 인근 맛집으로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금수복국이라자리가 없을 정도로 붐볐다우리는 운좋게 웨이팅은 안하고 바로 착석내부가 꽤 넓은 편임에도 점심, 저녁 시간...
by 스치는 것들에 대하여 | 1년 전
부산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맛집 해운대맛집(내돈내산)
마음이 들쑥날쑥하더니답답함이 100%로 차올라서갑자기 여행을 가고 싶었어졌어요.​"여보! 여행 가자!""여행? 집에 있는게 최고 여행이지!""아니~ 나 바다가 보고 싶어~숙소는 좀 포기하고 가면 되잖아~""그래, 그럼..."​달가워하지 않은 남편을 꼬셔서 떠났습니다!부산으로!!​혼자서 부산 맛집을 정말 열심히 찾아서,가고 싶은 곳이 너무 많아지고 있었어요.​'동태탕을 먹으러 갈까~' 하다가'그래! 복국 전문점 한 번 가보자!' 하고 갔지요.​부산 해운대 본점 금수복국!​부산 맛집, 부산 해운대 맛집 하면계속 나오더라고요.​저는 생선을 너무 좋아해서도착하고 신나게 바로 갔어요.유후~~​[금수복국 해운대본점]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 1로 43번 길 23/부산 해운대구 중동 1로 43번 길 23(해운대역 1번 출구에서 592m)영업시간: 1층 금수복국 연중무휴2층 복요리 전문점 - 11:00 ~ 22:00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13:30 / 20:30 라스트 오더전화번호: 050...
by 워터네이처 | 1년 전
부산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복국 먹은 후기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오늘 다녀온 곳은 금수복국 해운대워낙 유명한 곳이고 나는 전에 금수복국 센텀점을방문했었는데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으로 다녀왔다​ 우리가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에 방문한 시간은오후 12시 전후? 24시간 운영되는 곳이라 웨이팅이 있겠어? 했는데 맛집은 맛집엄청난 웨이팅을 자랑했다​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웨이팅 먼저, 몇 명이 왔는지 체크한 다음대기표를 출력하면 된다 우리 앞에 거의 거의 40팀이나 있었다​그리고 런치 스폐셜 복국정식을 먹으면따로 대기 안하고 2층으로 고고 하면된다​ 이 아이가 런치 스폐셜 복국 정식구성이 나쁘지 않아서, 이렇게 먹는 것도 꽤 괜찮을 것 같다 아! 2인이상 주문​ 앞에 웨이팅존이 따로 없어서 수조에 있는 복어들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냈다아직 열을받지 않았는지 빵빵하진 않은 모습​ 한 30분쯤 지났을까?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스크린에서대기번호가 떠서​ 번호표를 들고 호다다닥 들어갔다...
by 맛있으면 꿀꿀꿀 돼지초이 | 1년 전
부산맛집,금수복국해운대본점
부산여행 중 2번이나 들렀던 맛집이다부산복집 중 맛집으로 유명한 곳은 동래복국과 금수복국인데우리는 해운대쪽에 숙소가 있었으므로금수복국해운대본점을 이용했다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숙소에서 보통성인걸음으로약 15분 정도?걷기에 아주 적당한 거리이다해안로를 따라 걷다보면 시간 후딱간다 금수복국 후문 후문쪽에는 옛날 금수식당시절 사진이 있다이곳은 2층으로 올라가는 출입문만 있다2시이후에는 2층 영업을 안한다1층 출입문은 돌아서 가야한다정식 및 코스요리는 2층단품메뉴는 1층 이렇게 나뉘어 영업한다앗!! 1층 정문쪽 사진이 없다1층 정문옆에는 주차장도 있어 주차도 가능하다 첫날 점심으로 먹었던 까치복국메뉴판을 미처 못찍었다이런!! 밀복보다 부드럽고 맛나다반찬은 명성에 비해 소박해보이지만복국이 맛나서 용서된다 ㅎㅎ ​아래사진은 돌아오는 날 먹은 복국정식활참복국으로 먹으려했는데...
by 평범한 사람의 소소한 이야기 | 1년 전
부산 금수복국 해운대 또 갔다옴..! 최애는 까치복국~
저는 유전자 검사에서도 인증(?)받은 아침형 인간이라 오전 시간을 귀하게 쓰거든요.​바이오리듬상 오전에 가장 에너지 넘치고 집중도 잘 되니까 이 시간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전날 저녁 도시락을 싸두었다가 아침에 먹곤 해요.​그러나 저도 사람인지라 가끔 도시락을 준비하지 못하는 날도 있는데 그럴때는 스페셜하게 아침부터 외식으로 시작하는것도 괜찮더라고요.​그 핑계삼아 맛있게 먹은 부산 해운대 금수복국도 한번 더 가볼 수 있고 말이죠..!​최근에도 일요일 아침 7시부터 복국 먹으러 해운대 다녀왔는데 이번에도 넘나 맛나게 먹고왔기에 다시 기록 남겨봅니다.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24시간 영업*연중무휴​0507-1334-3600​ 주차장 완비!​전통있는 맛집인만큼 부산 안에서도 지점이 세 곳이나 되지만 집에서 가깝고 널찍하니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다는 점이 좋아서 해운대 본점으로...
by 이렇게 살다가 이렇게 죽을 수는 없다 | 1년 전
부산 해운대맛집 복어요리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부산으로 팀 전원 출장을 왔다대낮 온도 20도가 넘어땀을 얼마나 흘렸는지.​​ 동백꽃 ​#부산벡스코 에서 업무가 있어#부산역 떨어지자마자 점심 먹으러#금수복국해운대본점 으로 모두 출동!! ​​ ​#해운대구청 바로 앞에 있어구청 직원분들 귀한 손님(?) 오실 적에귀한 #복어요리 내오기 좋게 생겼다​무려 24시간 운영이다​​ 1인 3만원 복어정식 ​우리는 이것저것 시켜먹는 것도 귀찮아서 #복어정식 (1인 3만원) 으로 대동단결 ​정식은 코스요리 같은 건데2층에 따로 자리 잡아준다 ​​ ​2층 홀이고​​ ​2층 룸이다우리 5명은 룸으로 안내 받았다​​ ​이것은 전식 애피타이저고소한 콘스프와 복어샐러드가 나온다​​ ​일반적인 옥수수스프맛인데크루통과 함께 복어 껍데기 약간이무맛 무취 들어있었다 ​​ 복어가 간 해독작용을 강화한대요 즉 해장 복어! ​샐러드에 저 하얀 것을처음에는 양배추 같은 거겠거니 했다가살짝 물컹하길래 씹어보니 살짝 말린 건 복어였...
by 다짜고짜 베를린 | 1년 전
부산 해운대 복지리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안녕하세요. 세종에 살고 맛집을 찾아가는 꿈차장입니다.​얼마 전 꿈뷘과 부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둘 다 mbti 'J' 계획형이라 가기 전 맛집을 열심히 검색했습니다.평소 지리탕을 좋아하는 꿈부부 레이더에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이 딱 걸렸습니다.( 마침, 머무를 지인의 숙소의 위치도 해운대였습니다 )​꿈뷘과 만장일치로 부산에서 첫끼를 복지리탕으로 결정하고, 기대하며 방문했습니다.​그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금수복국 해운대본점해장의 최강자 복지리탕, 복튀김도 추천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주차 : o ( 가게 앞 전용 주차장 )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해운대 금수복국 외관입니다. 나름 세월이 흔적이 있는 나무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입구에 수족관이 있어 복어들도 보이네요.​ 방문하고서 체인점이 있는지 알았...
by Taste_trip | 1년 전
[부산/해운대] 현지인도 인정하는 소울푸드 깔끔 시원한 복지리, 금수복국 본점(메뉴소개, 주차방법, 복어효능)
*내돈내산 먹부림 리뷰*​당일치기로 다녀오기로 한 여행이라 제한된 시간 내에 맛도리를 많이 먹기 위해 그 누구보다도 심사숙고하며 여행 코스를 짜며 고심했어요. 부산 첫 끼를 돼지국밥이냐 복지리냐 고민하다가 한 번도 맛보지 못한 그 유명한 복국으로 첫 끼를 결정하였습니다. 해운대 근처에 여러 복국 가게 중에서도 50년 전통 있는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을 소개 드립니다.​​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가게정보⭐️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위치부산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주차🔍티맵 :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주차장- 발렛파킹 무료 & 주차 무료​📞전화번호1층 : 051-742-36002층 : 051-742-7749​⏰영업시간1층 금수복국 : 매일 연중무휴 24시간2층 복요리전문점 : 11:00 - 22:00 (15:00 - 17:00 break time) ​✔️ 포장, 배달 가능​​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은 건물한 채를 모두 사용하는데,층마다 차이가 있어요.​...
by 안녕, 나야 | 1년 전
해운대 아침식사 깔끔 시원하게 부산 금수복국 본점~
호캉스 할 때엔 부대시설까지 두루 이용해 봐야 그 호텔의 진면모를 알 수 있다고 생각하는 쪽이라서 조식을 꼭 신청하는 편인데요.​요번엔 실속 여행이라 조식 뷔페가 아닌 현지 맛집에서 아침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남자친구가 서른 넘도록 복국 한 번 안 먹어본 저에게 지리의 참맛(?)을 보여주고 싶다고도 했고~​친구가 해운대 아침식사로 종종 복국을 먹는다고 했던 얘기가 생각나서 금수복국 본점 다녀왔답니다.​​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해운대 아침식사금수복국​ 24시간 영업*연중무휴​0507-1334-3600 Since 1970,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부산으로 이사 오기 전까지 생선이나 해산물을 즐기는 편이 아니었던 저;;​지리라는 단어도 최근에 알게 됐고 가끔 맑은 생태탕 먹은 정도가 다인데 금수복국 본점까지 오게 됐어요 :)​자그마치 1970년부터~ 50년 역사를 가진 곳이라니 두근두근!! ​​ 주차장 완비되어 있고요...
by 이렇게 살다가 이렇게 죽을 수는 없다 | 1년 전
부산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복지리가 지리고요🐡
​1박 2일 부산 여행 1일차,부산 도착해서 렌트카 빌린 후 시작한첫 스케줄은 먹는 것😆먹을 게 너무 많아 고민하다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복국으로 골랐다​​ 온 가족 입맛 다 잡는 복요리 맛집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연중무휴 / 24시 영업 ​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지점이 여럿 있었지만1) 경유지에서 가깝고2) 식후 블랙업커피에 들러해수염커피를 먹을 요량으로해운대 본점으로 들렀다본점이니 더 특별할 것 같기도 하고? 쿄쿄​주차는 주차 요원분들이 많아서 크게 어렵지 않았음.바로 옆 폐쇄건물 주차장에 주차하라고 안내해주셔서복잡스러워 보였지만 주차 자체는 매우 수월!​ ​우리가 시간을 잘 맞춰갔는지 모르겠지만대기가 그리 길진 않았다.주말 점심 기준으로 5~10분 정도로 안내받음.키오스크에 방문 인원 입력하면이렇게 대기번호가 출력됨!따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는 시스템은 없었다.​ ​근데 저 대기 번호는...
by Live your own life | 1년 전
부산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후기, 아침 메뉴로 딱 좋아
부산 해운대 금수복국 부산에서의 마지막 날 아침으로 먹은 금수복국!​복국은 처음 먹어보는 거라... 생소했는데,신랑이 맛있다고 국물이 아주 시원하대서도전해 보기로 했어요 👍🏻​저희는 해운대에 있는 본점으로 다녀왔는데,아침부터 사람이 꽤 많더라구요식사시간에 딱 맞춰가거나, 주말에 가시면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43번길 230507-1334-3600​영업시간24시간 영업, 연중무휴​ 네이버 지도 부산에 직영 매장이 몇 곳 있는데,저희는 이왕 먹을 거면 본점에서 먹는 편이라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으로 다녀왔어요!​주차는 매장 바로 옆에 주차공간이 있는데,주차요원분들이 안내를 잘 해주셔서어렵지 않게 주차할 수 있는 곳입니다 😊​​​ 부산 금수복국은 1970년부터복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에요​역사와 전통이 있는 만큼 인기가 많은데,아침에 갔더니 웨이팅은...
by Blooming Lilly ♥ | 1년 전
부산 복국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잊지못해 재방문
이번 여행을 하면서 가장 먹고 싶었던 음식은 부산 복국 맛집으로유명한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의 지리탕이었어요​12년전 부터 부산여행을 가면 아침 해장으로 늘 먹었고 만족도가 높았기에현지인이 추천하는 여러 후보지를 배제하고 이번에도 여기를재방문 했는데 잘한거 같습니다.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 43번길 23​영업시간 : 1층 매일 24시간 운영 00:00~24:002층 복요리전문점 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1층은 복국이고 2층은 요리전문이라 영업시간이 다르다는 점​주차장 : 식당앞에 주차장이 있으며 주차요원이 있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됨 2017년 연휴에 교통체증으로 지나가던 길에 밀면집을 발견하곤밀면으로 대체를 했기에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의 실내는 예전과 변함없이 그대로 였어요 저희가 방문한 시간은 오후 3시경...
by 유니크의 제주살이 | 1년 전
부산여행 :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24시간 영업하는 밥집
부산여행중인 슝이네 부산여행이라고 하긴 좀 그런게 ㅎ해운대를 벗어나지 않고 있어요 해운대 주변에서만 빙글빙글 도는 중 이랍니다. ​밥먹으러 가는 것도 일이네요 놀다보면 끼니를 딱 맞추어서 식사하는게 힘들더라고요 ​해운대 24시간 하는 밥집 그것도 유명한 곳으로 가야죠 ​​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휴무 주차 : 전용주차장있음 대표메뉴 : 은복국 12,000커플세트 15,000복까스 12,000점심특선 까치복국코스 29,000​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부산 올때마다 오네요 ​부산을 자주 안오는데 찐으로 올때마다 오는집 ​희안한건 잊고있다가 주차장에 도착하면 아 ~ 맞다 여기~ 기억난다 ㅎㅎ이러고 있어요 ​ ​​​이날도 거의 9시에 저녁 먹으러 왔어요 24시간 영업하고 맛도 있으니 한끼는 꼭 금수복국 본점에서 먹어요 ​체인점이 여기저기 생겼지만 24시간 하고 부산에 오면 주로 해운대만 오는 저희가족은 항상 본점만 오게되네요 ​무...
by 슝이슝이 | 1년 전
부산 해운대 금수복국 본점, 대기 없이 바로 먹기!
부산 해운대 갔다면찾아가는 금수복국 본점세 번째 방문 ​시원한 해장국을 만나면 전날 좀 더 술을 좀 더 마시지 못한 게 아쉽다? 내가 아니고 요즘 케이블 방송에 나오는 백종원의 스트리트푸드파이터에서 백종원이 하는 말이다. ​어렸을 때는 포카리만 있어도 충분했지만, 나도 이제 시원한 해장국이 필요하다. 해장국들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날 술 좀 했다면 해장국이 더더욱 반갑다. 해장국 대표가 북어국, 콩나물 국이지만, 가끔 챙겨 먹는 게 있으니 복국이다. 요즘처럼 쌀쌀한 날 복국에 낮술 한잔하는 것도 참 좋은데.... 강남 회사에 다닐 때 압구정 금수복국 갔었고, 서울 강서에서 다닐 때 강서구청 앞 충무호동복을 찾아갔었는데, 이젠 회사를 영등포로 옮겼으니 압구정 금수복국을 갈 일도 없고, 강서구 충무호동복은 없어져서 옛 추억으로 남았다. 충무호동복 멍게비빔밥은 정말 예술이었는데.. 아쉽다. 멸치조림도 기억나는데.... ​ 전에...
by 따사로운 햇살속의 이들 | 2년 전
[부산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복어 지리 맛있게 먹기
​부산에 오면 돼지국밥도 먹어야하지만 복어요리도 먹어줘야죠​부산 복국으로 유명한 금수복국 본점에 다녀왔어요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운영시간매일 00:00 - 24:00 명절 연휴 정상영업 입구에서부터 복어와 복어관련 제품들이진열되어있는 모습이 눈에 띄더라구요 내부는 엄청 넓었구요, 오전에 방문했는데 내부에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금수복국의 메뉴판!!저희는 많고 많은 메뉴 중 2인세트 까치복국 2개에 까치복조리 2마리 49,000원 메뉴를 주문했어요까치복국 맑은탕에 땡초를 하나씩 추가하여 총 2천원을 더 추가해 51,000원 나왔어요 밑반찬과 함께 까치복조림이 먼저 나왔어요! 까치복조림은 생선조림인데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웠어요,​단짠단짠 제대로인 양념과 양파가 정말 잘어울리는데 요거 완전 밥도둑이더라구요 열심히 먹다보니 까치복탕 지리도 나왔어요!! 추...
by 일상다반사 | 2년 전




근처 호텔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대구 멋쟁이 신사 [2024년 06월 02일]
맛집인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에서 아침 식사를 하였다. 금수복국은 해운대본점을 필두로 서울과 부산에 여러 지점을 둔 54년 전통의 복어요리 전문점이자 뚝배기 복국의 원조 식당으로, 이날 은복국 맑은탕...

끄적끄적 기로그 [2024년 05월 30일]
은복국이 뚝배기로 두그릇 나왔어요!!!! 바글바글 끓어서 나오는 뜨끈한 복국 너무... 갈 수있으면 다녀올게요ㅎㅎ 오늘 포스팅 끝 #부산 #금수복국 #2024미쉐린 #미쉐린부산 #금수복국본점 #해운대맛집...

Lovely. Retro. Vintage. [2024년 05월 28일]
오전에 아점을 먹을 일이 있어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금수복국은 24시 영업이기... 이상 내돈내산 금수복국 후기였습니다 #해운대가족외식 #해운대식당 #해운대24시식당

똥키의 일상 블로그!!! [2024년 05월 22일]
제가 자주 가는 복국집을 소개해드려요 ㅎㅎㅎㅎ 저희는 복국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일단 금수복국... 있습니다 해운대해수욕장이랑도 가깝기 때문에 관광객도 항상 많더라구요 금수복국은 금수식당으로...

이셀럽(JULLYMAMI) [2024년 05월 01일]
평소에 가보고싶었던 맛집 해운대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에 다녀왔답니다. 온천점은 가봤는데 본점은...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영업시간 안내해드릴께요. 1층은 금수복국 24시간영업이고 2층은 복요리...

eat, happy, love ˚‧。♥。‧˚ [2024년 04월 22일]
그래도 복국 좋아하시면 맛집은 꼭 가셔야 하니까! 미쉐린 부산 2024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참고로, 금수복국은 전국에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ㅋㅎ 미쉐린 부산 2024 금수복국...

오헬(OHEL)의 디자인이야기 [2024년 04월 16일]
오늘은 지난 한국 여행에서 정말 맛있었던 부산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금수복국은 전국 체인점으로, 여러 지점들이 있지만 이번에 저희는 해운대 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금수복국...

쏘근의 맛있는 여행 [2024년 04월 07일]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영업시간 매일 1층 금수복국 00:00 - 24:00... 복국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잘 적혀있더라구요! 저희는 은복국 맑은탕 기본 (14,000원) 그리고 커플세트1번...

for the.... success [2024년 04월 03일]
이곳은 금수복국 본점. 해운대점이다. 전국에 체인이 있지만, 모든 체인이 그렇듯... 본점이 으뜸이라는 사실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웨이팅 5팀이하 대기하면, 10분 언더 10팀이하 15분, 20팀이하 20분 부산...

적당히 벌고, 아주 잘 살기. [2024년 03월 19일]
해운대 구청을 그르케 출장을 다녔었는데 (구.해운대구 관할 직장인) 금수복국 바로뒤일 줄이야 ㅋㅋㅋ 가성비 복국이 원래 이정도하나여 ㅋ 생각엔 비싼것같은데 뭐, 잘 모르겠습니다. 복어가...

미유의 일상 [2024년 03월 13일]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음식 추천 복어요리 추천 복어전문점 복국전문점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짝꿍이 복국도 괜찮다고 얘기해줘서 찾아보니 금수복국 본점이 해운대에 있는 거 아니겠어요 ? 그래서 냅다...

두 과장의 아지트 [2024년 03월 12일]
해운대에서 시작해서 서울로도 확장하신 <금수복국>의 해운대 본점을 찾아왔지. 조금은 어수선한 골목... 지나서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을 만날 수 있었어. 예쁘게 자리하고 계신 금수복국 오늘의 메뉴 밀복국 (탕...

꿀같은 글을 모으는 벌집 [2024년 03월 09일]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은 아무래도 본점이다보니 웨이팅이 더 많은데요 대기표 출력하고 앞에서... 라스트오더 #금수복국해운대점 #금수복국 #금수복국복튀김 #금수복국은복국 #은복국 #부산미슐랭 #부산미쉐린...

잉슝의 불친절한 불로그 [2024년 02월 28일]
☆형제자매계비☆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영업시간 1층 금수복국(단품) 00:00 ~ 24:00(24시 영업) 2층... 0507-1334-3600 해운대에는 맛집이 많음. 그 중에 하나가 금수복국임. 술 드시는 어른들은 복국을 좋아하기...

봄을 기다리는 봄 [2024년 02월 26일]
부산 여행하면서 진짜 내가 제일 잘한일이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다녀온 일임... 내가 여길 어떻게... 해운대 맛집 금수복국 답고요.. 그리고 나온 메인 복국! 시원하게 맑은탕인데 한입 해보니 하.. 이거 진짜 쏘주...

제주의 오아시스 [2024년 02월 19일]
복국 태어나서 처음 먹었다 편견이 있었다 부산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이번에 처음 방문하기에... 함께하고 해운대 특색식품 지정 판매점 선정 아이출산 후원기업으로 실천중 입니다 2011년...

맛집따라 여행다니는 다블리네 [2024년 02월 05일]
까치복국 뚝배기가 좀 생소했어요 ㅎㅎ 이거 정말 말해뭐합니까 ㅠㅠ 진짜 시원하고 간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어요 전날 부산여행와서 술한잔씩 하신분들 망설이지말고 가보세요!! 해운대맛집 금수복국본점으로...

모아이월드 [2024년 01월 12일]
24:00 (금수복국) 2층 : 11:00 ~ 22:00 (복요리전문)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은 해운대에서 도보로 약... 점심특선을 먹고싶어서 왔지만 ㅜㅜ 2인부터 가능해서 1층에서 복국을 먹기로 했어요 수족관에 참 많은 복어들이...

떼디몬의 돼지런한 일상 여행 [2024년 01월 09일]
부산 해운대 금수복국 본점 외관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의 외관.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내부가 꽤 넓다.... 부산 해운대 금수복국 본점 메뉴 찍어온 게 없어 직접 정리해 온 금수복국의 메뉴판. 복국은 지리...

쁘니언니 홈스토랑 [2023년 12월 02일]
해운대 금수복국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아주 넓게 준비 돼 있고 발렛파킹도 해주시니 주차 걱정은 딱히 할 필요 없겠어요. 50년 전통의 복어요리 전문점으로 뚝배기 복국의 원조라 할 수 있고 해운대 대표...

뭐든 소개합니다. [2023년 11월 24일]
아무튼 해운대 복국 잘하기로 아주 유명한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인 만큼 주차장도 아주 커요~ 금수복국 본점 입구에도 엄청 넓은 주차장 있어요~ 편하신 곳 추자 하십시오~ 이때가 평일 아침 10시 전입니다....

내 마음의 소리 [2023년 11월 09일]
브레이크타임)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해운대에서 술마시면, 복국해장은 국룰이죠(해운대 잘 모름... 분점도 쌔고 쌨어요 많아요(본점 외 직영점은 3곳이라고 해요) 가까운 곳 검색해보아요 친구돈친구산입니다

LENA's Diary [2023년 11월 04일]
내최애 복국집.. ㅋㅋ 술마신다음날 항상 해장국으로 생각나던..추억의집이다,. 복어회무침+복어튀김 넘맛있었다 여전히...너무 맛있다 #금수복국 #해운대맛집 #부산맛집 #해운대금수복국 #금수복국본점...

포페런츠, 부모님을 위한 여행 & 컨시어지 서비스 [2023년 11월 03일]
되었지만 본점이라 더 의미있는, 바로 부산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는 복어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금수복국 © 부모님을 위한 여행 포페런츠 1970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금수복국의 해운대본점 모습인데요...

고독하지는 않은 미식가 [2023년 11월 02일]
해운대 복국 맛집 금수복국 본점에 다녀왔다. 돼지국밥이 유명한 부산에 엄청 자주 와봤으면서, '굳이...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전경 주말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늘 있는 편인데, 꽤 빠르게 차례가 돌아오니...

안나의 미식 여행 [2023년 11월 01일]
금수복국 본점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에 주차요원분이 계셔서 발렛파킹을 해주십니다.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43번길 23 영업시간: 1층 00:00~24:00 2층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

love what you do [2023년 10월 30일]
은복국 맑은탕(지리) 식초 휘휘 둘러주고~ 콩나물이랑 미나리는 앞접시에 덜어서 초장에 비벼먹는 이 맛~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었다.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24시간 영업

행복하슈 [2023년 10월 30일]
개인적으로 복국 취향이 아니라 해운대 토박인디 처음와봄 ㅋㅋㅋ 발렛도 해주시고 주차장도 2군데나... ㅋ 부산에 오시면 어르신들이 핵 조아할 금수복국 들렸다 가세요~ 다만 서울에도 체인이 많음 ㅋㅋㅋ

Nabilog [2023년 10월 30일]
비린맛 때문에 지리로는 잘 안먹게 되는데 해우대 금수복국은 비린맛 하나도 없이 담백하고 시원하게 먹을수 있는 으른용 해장국!! #부산맛집 #해운대맛집 #해운대금수복국본점 #해우대금수복국 #부산복국 #복어

Foodie Moon [2023년 10월 27일]
해운대에서 복국 맛집으로 알려진 금수복국 해운대본점를 방문해 보게 됨에 따른 후기를 포스팅해... 밀복국이 가장 적격이었다. 금수복국에서 복국 주문 시 지리 또는 매운탕 스타일 중에서 각자의 입맛과...

맛쟁이 [2023년 10월 25일]
ㅋㅋㅋ 이렇게 맛있는걸~~~ #금수복국 진즉 갔다면 복어 몇마리는 더 먹었을텐데.....싶더라구요.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주소: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43번길 23 영업시간:24시간 주차장:건물 바로 옆 웨이팅...

맛알못의 맛집기행 블로그 [2023년 10월 24일]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43번길 23 영업시간: 1층 금수복국 24시간 운영 2층 11... 메뉴 2023년 10월 1일 기준 메뉴 보시다시피 복국 종류가 3가지가 있는데요, 어떤 게 가장 인기 있냐고...

깨돋는 욱서방네 일상 [2023년 10월 23일]
부산 해운대 금수복국 식당이 딱이었다 후기 올려볼게유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1층 금수복국 24시간영업... 부산까지 와서 복국만 먹기는 아쉬워서 4인세트로 주문했다 4인세트 주문하면 까치복국 4그릇...

400km 주말부부가 되었습니다 [2023년 10월 18일]
부산 맛집, 술꾼들의 해장 성지 '금수복국' 해장하러 갔다가 한잔 더~ 또 술을 주문하게 되는 곳이다.... 금숙복국 해운대본점은 부산 대표 관광지인 해운대와 가까워 접근성도 매우 좋고, 복어 요리라는 다소...

잊지말자, 지금우리 [2023년 10월 09일]
까치복국을 먹으면 될것 같다. 아이들과 함께가면 복까스가 있으니 아이들의 메뉴는 복까스. 속풀고 생선으로 보신하는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해운대 아침식사로 추천 해운대 금수복국의2층에는 복요리...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2023년 10월 09일]
그리고 금수코스가 있네요 2층에서는 한번도 먹어본 적은 없어요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메뉴표... 24시간영업식당해운대 #해운대금수복국 #금수복국해운대본점 #금수복국메뉴 #금수복국활복국 #금수복국밀복국...

맛집과 여행을 사랑하는 구기의 일상 블로그 [2023년 10월 08일]
2023.10.01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해장 제대로 가능한 50년 전통의 뚝배기 복국 전문점 추천!! [위치]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 해운대역 1번 출구에서 약 600m [영업시간] • 1층(금수복국) : 연중무휴...

달콤한 열정 : SWEET FEVER [2023년 10월 07일]
부산 해운대에 오면 꼭 가고 싶었던 조식 맛집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영업시간 24시간 강남에도 워낙 지점들이 많아서 믿고 먹는 <금수복국> 브랜드 잠실 소피텔에도 생겼어요! 우리의 선택은 밀복국 (특) 가격 24...

왓티 블로그 [2023년 10월 04일]
여기가 바로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15여년전에 왔을떄에도 사람들이 엄청 붐볐던것 같은데 이날 주말 오전 (10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다. 금수복국에서 복지리탕만 생각하고 왔는데 메뉴가 다양했다....

나의 일상 모음zip. [2023년 10월 03일]
금수복국 본점인 해운대 맛집이자 생선요리는 좋아하지는 않는 편이지만 복요리는 한번도... 해장하러 가는 집이라는데 오히려 술이 또 땡기는 그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konaqueen 일상 맛집 육아맘 풍수지리 [2023년 09월 30일]
이런거 먹을 생각으로 갔는데 들어서니 정식 추천해주셔서 정식드시는분은 2층으로 고고~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금수복국해운대본점 #금수복국 금수복국 건물벽에 사진이~~ 해운대본점 금수복국 복국정식...

부산 해운대 엘시티 더 레지던스 [2023년 09월 30일]
뚝배기 복국의 원조 금수복국은 세대를 넘어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복국 / 복요리 전문점입니다. 해운대 대표 음식점이자 관광명소 해운대 본점 외 부산지역 3곳의 직영매장을 운영하며...

뚜벅이 여행가 그리니 [2023년 09월 29일]
딸이 어렸을 적에 금수복국에서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다. 여행 준비 중에 검색하다가 해운대에 본점이...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엑스더스카이에서 버스를 타고 가기도, 택시를 타고 가기도 애매해서 그냥 지도를...

연 주 [2023년 09월 29일]
금수복국이라고 복국 꼭 먹고오라고 !!!! 해주셨었는데 전 날 온천?이 있는 방으로 잡아주신 .. 부산언니 ... 택시타고 내려서 편의점 들렸다 가려는데 딱 눈 앞에 ... 금수복국 .... 어 ? 내일 저거 먹자... 한거 본 점...

려나의 _ 맛집, 일상로그 [2023년 09월 28일]
있는 복국 맛집으로 찾아왔어요! 부산 해운대에 본점이 있는 금수복국, 들어보셨나요? 서울, 부산에도 이미 여러 지점이 있는 곳이더라구요~ 부모님 모시고 가기에도 딱 좋은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입니다....

엘레브포토 [2023년 09월 26일]
오늘은 제가정말 좋아하는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을 다녀와서 글과 사진몇장을 올려 드립니다. 오늘은... ^^ 저도 복국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는데 오래전 감기몸살이 심하게 걸려 입맛이 없었는데 금수복국을 먹고...

에옹이 집 >_0 [2023년 09월 26일]
1970년부터 자리를 지켜온 금수복국 금수복국 해운대본점은 근처에 해운대 구청과 해운대 시장이 있는 해운대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귀여운 복어 고맙고 미안해 2층 점심특선 복국정식 1층은 복국...

k log [2023년 09월 25일]
식사, 해장, 안주 등 어떻게 먹어도 야무진 금수복국 강추합니당. #부산여행 #부산맛집 #해운대맛집 #부산해장맛집 #금수복국해운대본점 #부산맛집 #부산복국맛집 #해운대해장추천 #부산핫플 #부산여행코스...

복가이드의 트래블매거진 [2023년 09월 22일]
해운대 복국 아주 유명하다 소문난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으로 향했어요.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영업시간 1층 금수복국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부산 해운대 금수복국 본점...

하루하루 행복해 [2023년 09월 19일]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 개운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부산의 대표적 복국맛집 금수복국를... 해운대점을 본점으로 서울까지 진출한 금수복국 다녀온 후기 같이 보실까요?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해운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