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상식이 여행지도 다운로드
구글 지도 네비게이션과 연결되므로 강추!
다운로드하기 Google Play

차차의 비치 카페

조회수: 518
식당

Information

해변 앞에 있는 카페.
깔끔하고 넓은 카페. 메뉴도 정말 예쁨.




레드씰 프로폴리스 치약, 100g, 3개
상식이가 매일 사용하는 치약!
쿠팡에서 물건 구매로 발생하는 수수료로 상식이 서포트해주기


다음(Daum) 카카오 블로그 검색 API 이용
안지의 조금은 특별한 하루* [2022년 07월 02일]
차차의 비치 카페 Cha Cha's beach cafe 코스트 보라카이 호텔 1층에 위치한 차차의 비치 카페_ 화이트비치 오다가다 많이 봤지만 처음 방문해 보는 곳_ 카페는 너무 이쁜데 에어컨 가동을 안 하고 출입문을 열어두어서 너무 더웠다_ 그리고 직원들이 불러도 잘 안옴~ㅎㅎㅎ_ 뭔가 씹는 맛을 즐기고 싶어서 포크시시그...

쥐님의 맛집놀이 [2018년 12월 16일]
안녕하세여? 얼른 보라카이 포스팅을 해야겠어여.. 일요일이지만 쉬지 않아야지.. 보라카이 맛집 차차의 비치 카페입니다. 여긴 스테이션 2와 3 사이에 있는데 점심 먹으려고 여기저기 어슬렁거리다 여기 분위기가 좋아 보이길래 무작정 들어갔어여. 이렇게 칵테일 바도 있답니다. 저녁에 저기 앉아서 칵테일 마셔도...

세계정복을 꿈꾸는 수드래곤 [2020년 04월 07일]
화이트비치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는 보라카이 맛집 '차차의 비치카페 (Cha Cha's Beach Cafe)' 에서 간단한 점심식사를 했다. ​ ​ 보라카이 스테이션2와 스테이션3 중간 쯤 화이트비치변에 위치하고 있는 차차의 비치카페 ​ ​ 화이트톤의 내부가 굉장히 쾌적해보였지만 대부분의 손님들은 화이트비치를 바라보며 식사할...

있는 그대로 나 : 보람색 [2022년 02월 15일]
보라카이 여행 4일차 바다와 물에서 거의 계속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날이에요! ​ ​ DAY 4 - 호핑투어/스노쿨링 체험, 페러세일링, 차차의 비치카페, 코스트 호텔, 게리스 그릴, 썸머 플레이스 Previous image Next image 4일차 미리보기 ​ ​ 01 호핑투어/스노쿨링 체험 보라카이 바닷 속 체험 ​ 보라카이까지 왔는데...

스윗빈 하우스♥ [2019년 11월 12일]
보라카이 사진을 꺼내보니 다시 떠나고 싶은 마음이 ㅠㅠ 몇개 남지 않은 보라카이 포스팅을 풀어봅니다. 조식을 먹으러 갔던 보라카이 맛집 스테이션2 차차의 비치카페 여기도 트립어드바이져보고 찾아갔어요! ​ 여행 가기전에 가보고 싶은곳들 다 구글맵에 저장해두었는데 여긴 꼭 가보고 싶었거든요. 점심에는 일정이...

미고치셀 하우스 [2019년 10월 09일]
보라카이 갈때는 실리콘 빨대를 꼭 가지고 다녀야것다.. 종이는 너무 금방 흐물해져서 엄청 빨리 마시지 않는이상 금방 흐물렁흐물렁.. ​ ​ 2. 차차의 비치 카페 차차의 비치 카페 필리핀 Aklan, Malay 여긴 브런치 맛집 !.! 조식이 지겨울때 가기 딱 좋다. 저번 보라카이 여행때는 너무 맘에 들어서 이틀연속 다녀올 정도...

H A E M I N [2019년 12월 20일]
조식먹고 모닝수영 후 출출해서 잠시 머무른 "차차의 비치 카페 " 밥먹을 생각에 신난^^ (사진이 왜자꾸 깨지는거죠?)ㅜㅜ 장소와 음식은 모두 예뻐요. 해변가 바로 앞이라, 노을과 비치구경 하기 딱 좋아요 낮엔 맥주간단 / 브런치, 밤에는 라이브 연주하며 노래듣기 좋은 곳 저희는 스파받을 예정이라, 간단히 먹고...

프리니의 신혼라이프✨ [2022년 08월 31일]
저는 일요일 밤에 방문했어요. ​ ​ 라이브공연은 듣고 싶고, 필리핀 음식은 짜서 안 짠 음식과 분위기 좋은 곳을 찾다가 이 곳으로 오게 되었어요. ​ ​ ​ 차차의 비치카페 메뉴판이에요. 칸쿤이 생각나는 큐알 메뉴판 ㅎㅎ ​ 큐알이 있지만 종이 메뉴판이 더 편해서 아래 메뉴판으로 봤어요. ​ ​ ​ 낮에는 이 곳에서 바닷 바람...

반짝반짝 빛나는 [2019년 08월 04일]
한번 못찍었네 아쉬우니깐 요렇게라도 (보라카이 와서 화장한번 않했..자연인이니?) 일리아스스파 밤부스톤마사지 급으로 예약한 스파였는데 가성비 좋았다 환전소 찾으러 왔다가 차차의 비치카페까지 걸어온 뷰 좋은곳이라해 한번와야지 하고 저장해둔 곳이었는데 바다가 가려져 있어서 아쉬웠다 맥주한잔하기 좋은 분위기

왕행복 블로그 [2019년 06월 26일]
참고 한장 찍고 나가기 ​ ​ 더 린드 보라카이 Station 1, Barangay Balabag, Boracay Island, 5608 Aklan, 필리핀 ​ <더린드 보라카이 위치> ​ ​ 보라카이 차차의 비치카페 더린드 리조트 무료 셔틀버스 더린드리조트에서 무료 셔틀버스 운영하는데 그거타고 디몰로 이동~!ㅋㅋㅋㅋ 툭툭이나 트라이시틀안타고 오랜만에...

네이버 블로그 더 보기 (네이버 API 이용)
프리니의 신혼라이프✨ [2022년 08월 31일]
차차의 비치카페 메뉴판이에요. 칸쿤이 생각나는 큐알 메뉴판 ㅎㅎ 큐알이 있지만 종이 메뉴판이 더 편해서 아래 메뉴판으로 봤어요. 낮에는 이 곳에서 바닷 바람 맞으면서 화이트비치 뷰에다가 음료만 마셔도...

스친 것들에 대한 기록들 [2022년 08월 04일]
싶네유 >< #필리핀, #바콜로드, #어학연수, #산어거스틴, #산어거스틴대학, #보라카이,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가는방법, #바콜로드보라카이, #보라카이카페, #보라카이차차의비치카페, #화이트비치...

있는 그대로 나 : 보람색 [2022년 02월 15일]
여름의 크리스마스라 아직도 적응 안되네요 ㅎㅎ 그리고 1층 카페가 있었어요. 차차의 비치카페 ㅎㅎ... 배게랑 비치타월이 깔아져 있었어요. 이걸 관리하는 직원분도 따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체크인...

안지의 조금은 특별한 하루* [2022년 07월 03일]
위치한 차차의 비치 카페_ 화이트비치 오다가다 많이 봤지만 처음 방문해 보는 곳_ 카페는 너무... 보이네_ 차차는 부가세도 있어서 저렴함과는 좀 거리가 있는데 금액적인 부분을 떠나서 맛에도 크게...

미고치셀 하우스 [2019년 10월 10일]
보라카이에서 맛있었던 카페 ,디저트, 브런치집 추천 !.! 보라카이는 자주 방문 했던 사람들이 하두... 차차의 비치 카페 여긴 브런치 맛집 !.! 조식이 지겨울때 가기 딱 좋다. 저번 보라카이 여행때는 너무 맘에...

Luna&apos;s World *여행하는 여행컨설턴트* [2019년 08월 29일]
차차의 비치카페(Cha Cha's Beach Cafe) 여긴 우리가 머무르던 숙소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카페/바 겸... 화이트비치쪽에 스타벅스가 있다해서 찾아가보기도 했는데 1/2/3층으로 되어있었으나 사람들 너무 많아서...

쥐님의 맛집놀이 [2018년 12월 16일]
보라카이 맛집 차차의 비치 카페의 샌드위치와 맥주, 그리고 화이트 비치..♡ 흑흑 다시 가고싶어 죽겠네여ㅠㅠ 바베큐 치킨 클럽 샌드위치는 구운 치킨, 베이컨, 계란, 채소 등 속재료가 무지 푸짐합니다....

Grrrr [2022년 08월 15일]
요즘 자주 가는 애견카페 도그랑차차 더운 날씨 때문에, 해지기 전에는 남편 없이 혼자 제리를... 배변봉투는 곳곳에 비치되어 있고 휴지와 물티슈 등도 이용 가능하다. 야외 공간에는 이렇게 귀여운...

❤️쑤블로그❤️ [2022년 08월 11일]
평리단길 카페-! ‘차차커피코’ 포스팅입니다 ~ *위치*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72-1 1층 차차커피코... 총 두개가 비치되어 있었어요 키오스크는 못찍었지만 바로옆에 영수증사진기(?)라고 하나요 여튼 누르면...

TASTY DAYZ [2020년 01월 08일]
#차차의비치카페 라는 곳인데 음료는 평균이지만 음식은 맛있었다! #보라카이숨은맛집 인듯! 밤에는... 보라카이화이트비치 #발릭양바나나칩 #보라카이코스트호텔 #보라카이4박6일 #보라카이여행...

Dolce far niente [2022년 04월 16일]
구매금액의 포인트 적립이 3%까지 가능 1000포인트 이상 적립시 온라인 사용 가능 온라인 홈페이지 링크는 포스팅 하단에 ✅ 일산제로웨이스트샵 차차 카페 카페 외부에도 비치되어 있는 재활용품들! 환경적인...

스윗빈 하우스♥ [2019년 11월 12일]
조식을 먹으러 갔던 보라카이 맛집 스테이션2 차차의 비치카페 여기도 트립어드바이져보고... 대만족했던 차차스 비치카페 다음엔 저녁에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어요. 너무 여유로운 아침식사~ 이런 뷰를...

H A E M I N [2019년 12월 20일]
조식먹고 모닝수영 후 출출해서 잠시 머무른 "차차의 비치 카페 " 밥먹을 생각에 신난^^ (사진이 왜자꾸 깨지는거죠?)ㅜㅜ 장소와 음식은 모두 예뻐요. 해변가 바로 앞이라, 노을과 비치구경 하기 딱 좋아요 낮엔...

사랑스런 다린이네 집❤ [2020년 03월 05일]
차차의 비치카페! 화이트 비치 앞쪽에 위치한 상점중 하나로 야외에서 식사와 음료를 즐길수 있는 곳이예요. 매장이 엄청 크다보니 쉽게 알아보실수 있어요! 이집에 매력은 발을 동동 사람기분을 좋게 만드는...

매일하는 일상수집 [2019년 11월 15일]
차차의 비치카페 Cha Cha's Beach Cafe 맛집이라면서 왠 카페?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식당 맞아요 ㅎㅎ... 화이트 비치를 끼고 쭉 상점과 식당들이 늘어져 있는데, 차차의 비치카페도 그 중 하나입니다. 매장이...

짹짹이의 참새방앗간 [2020년 02월 23일]
아침수영) #차차의비치카페 가리비구이를 먹으러 왔는데 왠거 대낮부터 품절이래 그래서 바베큐 플레이트를 시켜 봄. 맛은 그냥 그럭저럭했다 비치를 바라보면서 먹었단 거에 의미를 두어 봄 언니 ~ 뭐리~ 레게...

옐쁘의 예쁜일상 이야기 [2020년 04월 19일]
좋아여 차차의 비치카페 우리 짹짹이가 노래를 부르던 가리비구이를 먹으러 차차의 비치카페!!!!... 화이트 비치 지나가는 중국분이 너네 서보라며 찍어주신 사진ㅋㅋㅋㅋㅋㅋ 화이트 비치 앞에도 서보라며...

반짝반짝 빛나는 [2019년 08월 05일]
자연인이니?) 일리아스스파 밤부스톤마사지 급으로 예약한 스파였는데 가성비 좋았다 환전소 찾으러 왔다가 차차의 비치카페까지 걸어온 뷰 좋은곳이라해 한번와야지 하고 저장해둔 곳이었는데 바다가 가려져...

palette of janaa [2017년 05월 11일]
했떤 차차비치카페 station 2-3 사이에 있어요. 예쁜 차차 비치 카페 그 전에 찾아간것도 아니고 길 가다가 예뻐서 바로 들어가게됨 보라카이는 시간 잘 맞춰서 가면 1+1 진행해요! 우리는 아쉽게도 그 시간...

연탄이와 좀좀이 리뷰세상 [2022년 06월 22일]
송도애견카페 도그랑차차 매장은 지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깔끔하고, 제가 많은 애견카페를 다녀봤지만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매장 곳곳에 배변봉투도 비치되어 있어서 바로바로 치울 수도...